홈페이지 >

패션 디자이너 ——김원영

2012/12/6 10:29:00 56

한국어김원영디자이너



10년 만에 4개의 국제 유명 브랜드 효력을 위해 가장 행복한 삶을 디자인에 녹여들기를 바란다."패션은 예쁜 옷을 입고 입기 위해 즐거운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그래서 행복감을 가져다주는 디자이너가 되고 싶었습니다.


러블리한 핑크 체크 패턴을 입은 김원영은 한국에서 웃음이 귀엽고 수줍고 구불구불한 달의 눈과 눈이 화기애애했다.그녀는 중국에 와서 디피의 수석 설계를 맡게 된 지 이미 1년이 된 만큼, 매일매일 고품질의 생활방식을 패션 의상에 녹여 있는 디자인을 즐겼다. 그는 “우리가 입은 것은 옷뿐만 아니라 기분과 생활태도 ”라고 더욱 굳게 믿는다.


  화필은 즐거운 원천이다


37년 전, 김원영은 한국 대구에서 태어났습니다. 이미 두 형이 있었기 때문에 "가까스로 바라온 딸"은 부모에게 총애를 받았습니다. "나의 어린 시절은 순수하고 순진하고, 천진난만하고, 듬뿍 사랑했고, 아빠는 나의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즐거움은 사실 순수하고, 같은 경력은 우리가 다른 색채를 부여하면 다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부모님은 일이 매우 바쁜데, 김원영은 종종 각종 취미반으로 보내져 시간을 보내곤 한다.당시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그림이다. 8살부터 그림을 배웠다. 다른 재질에 따라 뇌의 기묘한 상상을 마음껏 그리며 물고기자리 감성과 환상의 본성을 마음껏 뿌리고 있다.그녀는 인형에게 예쁜 옷을 만드는 것을 좋아하고, 심지어 소매를 그리는 핏을 자연스럽게 배웠다. 재단중에 가장 어려운 부분이다.


중학교 때, 김원영은 한동안 화필을 만지지 않았고, 가족들도 오디션 이과를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랬다.그러나 화필, 팔레트의 삶을 떠나 김원영은 "재미없다. 심심하다"며 수능 지원을 달렸을 때, 그녀는 마침내 흥미를 되찾았다. 그림과 관련된 전공을 선택했다. 영남대학교복장디자인계.졸업 후 또 아버지의 고무 아래 이탈리아에 가서 계속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지금의 일상적인 디자인 창작의 영감은 유럽에서 비롯되고, 국내에서는 어느 선생님이 국외로 유학을 다녀오더라도, 결국 자신이 직접 공부하는 느낌과는 다르다.남들이 깨달은 지식을 비교해 보는 것보다 몸의 세포를 느끼게 하고, 다른 것들을 깨닫는 것이 낫다.더 많은 관찰을 통해 자신의 방식을 더 많이 표현할 수 있다.


학문 경험을 회상하여 김원영은 가장 잊을 수 없는 것은 이탈리아의 의상 디자인과 철학과, 미술, 교수 내용의 범위가 넓다는 것이다.한국의 스승은 단지 교수일 뿐 실천 경험을 제공하지 않는다.이탈리아의 디자인학과 선생님은 기본적으로 10년, 심지어 20년까지 설계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현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을 더 많이 가르쳐 준다.


우리 반 친구들도 모두 훌륭하고 그들 가운데 대다수의 사람들이 지금 쿠시시, LV 등 국제적인 카드를 만들고 있다.우리는 지금도 자주 연락한다. 현재의 유행 추세, 각자의 회사의 동태를 검토하고 있다. 그들은 내가 가진 거대한 재산이다.


  창작은 골수에 사무치는 열정이다


졸업할 때 학교 졸업 작품은 당시 중요한 패션쇼에 선정돼 김원영의 작품도 그 중'평화'였다.그녀의 디자인은 군복의 원단을 혼합시켜 대표전쟁의 색채에 물들어 충격력이 있다.이 작품은 졸업하자마자 이탈리아의 유명 여장 브랜드 블루린이 휘하에 이름을 올렸다.


Blumarine 에 들어갔을 때 외국인으로서 새로운 환경에 대한 두려움을 품고, 창시자 Anna 가 자신의 생각을 과감하게 실현하도록 격려해야 한다."그녀의 말이 더 자신감을 가졌습니다. 그때부터 마음 속으로 마음 속으로 결심하고, 꼭 그녀처럼 성공한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이탈리아에서 배운 지 5년이 지난 후 김원영은 현지의 특유의 예술적 기질이 그의 골수에 깊이 파고들었고, 끊임없이 그녀의 디자인에서 발산된 ‘빨간색, 이탈리아 디자이너만 100가지로 나눌 수 있다. 각 사이에는 미세한 차이만 존재하지만 매 시즌의 신품으로 활용해 옷의 색깔을 더욱 풍성하게 한다.반면 한국은 물론 다른 아시아 국가, 색깔이 상대적으로 단일, 자주 반복하여 소비자들이 무미건조하게 만든다.또 국제패션쇼를 어떻게 작동할 수 있는지를 배웠다. 세계 패션의 절정 이탈리아에서만 배웠다.


이듬해 김원영은 한국 의류, 화학, 전자 화학, 전자 화학 등 대형 기업그룹 삼성 제일모 직물, 독일 3대 고급 패션 브랜드 중 하나인 조프 (Joop) 디자인총감으로 이탈리아에서 배운 지식과 업무 경험을 한국으로 옮겨 디자인실천에 활용할 예정이다.지난해 말, 그녀는 또 중국에 초청해 "팥그룹에서 고위층까지, 아래로 동료의 정성과 착하고 나를 감동시켜 결국 나를 남겼다"고 초청했다.그녀의 새로운 사업은 디피 브랜드의 수석 설계다.


"저는 낭만적이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좋아합니다.중국에 처음 왔을 때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빨간색이었다. 어떻게 하면 가장 로맨틱한 레드를 표현할 수 있을까, 전통과 현대를 결합시켜 여성의 패션을 더욱 풍겼다.작품에 대해 나는 모든 디자인을 사랑한다.


김원영은 그녀의 혈액 속에는 마치 타고난 열정이 흐르는 것처럼 그림과 디자인에 의존해야 한다고 말했다."때로는 너무 힘들 때도 있지만 예쁜 원단, 예쁜 색깔만 보면 너무 행복해요. 나중에 이걸 어떻게 입어야 더 예쁘고 신나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영감은 아름다운 생활에서 기원한다


김원영에디피총괄 설계를 책임지고, 그녀는 디피의 전체적인 이념을 ‘현대적 클래식 ’으로 선정하려고 했다.


그녀는 브랜드의 로맨틱한 스타일에 또 약간의 인륜적인 맛을 녹여 상류 귀족생활감과 유사한 원소로 로맨틱한 층을 다시 올려 준다."OL 바람, 운동풍, PARTY 바람, 휴가풍, 새로운 생활 방식으로 삶에 대한 열정을 높이는 것 같다."


"우리도 장소에 따라 스타일을 정제해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겨울에는 귀족들이 말을 즐겨 탄다. 그런 마장 스타일의 도안, 소매, 그리고 여름에는 사람들이 좋아하는 척, 색깔이 풍부한 원단을 골라 사용할 수 있다. 어쨌든 여러 면에서 섭외하고 싶다는 생각이 더 풍부하다"고 말했다.


일하지 않을 때, 그녀의 가장 큰 취미는 여행이다.“ 다른 문화, 여행과 색채는 모두 나에게 디자인 영감을 가져다 줄 수 있다.한 번 스페인에서 휴가를 보냈는데 의외로 무늬가 독특한 도자기를 발견해 영감을 자아냈다. 당시에는 왜 이런 무늬를 의상에 쓰지 않았을까. 나중에 나는 이런 무늬가 있는 옷을 디자인해 소비자들의 환영을 받았다.그녀의 눈에는 요리와 디자인의류가 비슷해 색다른 종류의 재료를 혼합하여 그것들의 영양가치와 미관, 맛의 정도를 충분히 발휘하는 것이다.그녀는 자주 혼식 음식을 시도해 이탈리아, 한국, 중국 3국의 음식을 한 접시에 내놓게 한다.


현재 김원영은 여전히 중국 생활에 적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의상 디자인에 대한 열애로 그녀의 이상을 무국계로, 매일매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원영, 우녀.


열정을 잃지 않고 자신을 사랑하는 것을 알고, 다른 사람을 돕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취사에 능숙하고 욕심을 부리지 않는다.내가 일하는 과정 속 ‘귀인 ’처럼 Blumarine의 창업자 Annari, 일하는 열정에 감탄했다.매일 아침부터 저녁까지 바쁘지만 항상 기운이 충만해 지친 것 같지만, 그녀의 보조는 이미 지쳐버린 것 같았고, 그녀는 여전히 늠름했다.그녀의 사람됨이 처세의 방법도 나로 하여금 수익을 매우 많이 받게 하는 것이며, 그녀가 내가 어떻게 자신의 꿈을 따라갈 것인지를 가르치고, 주위의 모든 사람을 존중하고, 자유롭게 대하는 것을 배웠다.


  김원영


패션 디자이너, 37세, 한국 대구, 이탈리아 의상 디자인과 마케팅 국제학원 패션 디자인 석사.졸업작이 당시 가장 중요한 패션쇼에 선정됐고, 첫 번째 직장은 이탈리아 유명 여장 브랜드 블루 디자이너.이후 삼성 제일모직, 조프 (Joop), 렌에빈 등 디자인 창의작업으로, 현직 팥그룹의 5대 체인 브랜드 중 하나인 에디피 (IDF)의 디자인 감독이다.

  • 관련 읽기

NE ·TIGER 디자인 총감독 -장지봉

업종 지도자
|
2012/12/6 9:54:00
29

패션 디자이너 —료원

업종 지도자
|
2012/12/6 8:20:00
21

정교한 여자 ——송애령

업종 지도자
|
2012/12/2 13:41:00
21

부예로 아름다운 꿈을 꾸는 장아기.

업종 지도자
|
2012/12/2 12:38:00
41

남자 디자이너 ——Courtney Mcwilliams

업종 지도자
|
2012/12/2 12:14:00
41
다음 문장을 읽다

2013년 방직 의류 산업 시장 시세 분석

방직 의류 업계에서는 2012년 수출이나 내판매를 막론하고 방직 업종의 효익이 하락하고, 업계 인사들은 미래 발전에 대해 우려하고, 2013년, 방직 의류 업계의 추세는 어떻습니까?이에 대해 시장연구는 2013년 업계 효익이 저조한 해일 수도 있지만 밑부분과 회복이 길고 저조한 위험이 존재해 제조류와 소매류 업체 공업업이 장기간 밑바닥에서 배회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