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광저우 호세웨이 제화 공장

2008/5/9 0:00:00 10742

신발 공장

45세 이덕지와 39세 이국지두 형제는 백운구 강고진호 세위 제화공장 보안, 어젯밤 정오 12시쯤 근무 중인 이들은 이 공장에서 사퇴당하고 있는 노동자 샤오씨는 회사 입구에서 스프링 칼로 의심하는 흉기로 심장을 찔러 죽지 않았다.

어제 오후 초씨는 백운구 경찰에 체포되었다.

보안 고인은 어제 오후 사발공장 노동자 이선생이 기자에게 정오에 퇴근할 때 공장문 앞에 많은 사람들이 둘러싸여 있는 것을 보고 지나가는 보안이 피파에 쓰러져 있는 가운데 이 보안은 제복을 입지 않고 상체에 흰색 셔츠를 입고 있었다.

옆 의자에 다른 한 명의 보안 제복을 입은 남자가 앉은 채 상체의 핏자국이 얼룩덜룩했다. "그때 숨도 쉬었다"고 말했다.

즉시 공장에서 차를 파견하여 두 사람을 병원으로 보내 구조하였다.

노동자들의 소개에 따르면 이 두 명의 보안은 형제로, 쓰촨 달현에서 온 것으로, 의자에 앉아 있는 것은 남동생 이국지, 보안대 대장, 바닥에 쓰러진 것은 오빠 이덕지, 지난해 10월 공장에서 보안을 하러 왔다.

"그들은 공장에서 해고된 노동자와 충돌해서 찔렸다."

기자는 백운구 제2인민병원에서 두 명의 부상자가 정오 12시 30분에 이 병원에 실려갔다.

"그 중 하나는 병원으로 보냈을 때 이미 사망했고, 다른 상처는 비교적 심각했다."

의사는 두 사람의 가슴 복부에 각각 3칼로 찔려 치명적인 부상이 심장 부위에 있다고 진찰했다.

“또 그 부상은 너무 심해서 수술대 위에서 호흡을 멈췄다.”

보안차기 충돌이 어제 오후, 기자는 이 공장 입구에서 이덕지의 아내 조여사를 만났다.

그녀는 기자에게 독수를 쓴 것은 며칠 전에 이 공장에서 해제된 노동자 초모라고 말했다.

초 씨는 호남 소양인, 올해 20대, 해제되기 전에 이 공장에서 양료부에서 두 달 넘게 일한다.

조 여사는 5월 6일 공장에서 신입사원 두 명을 초모 여자친구 숙소로 배치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우리 기숙사는 모두 10여 명이고, 그녀는 3명에 불과했다.”

이날 밤 두 명의 새 여공은 이국지에 이 기숙사에 끌려갔을 때 안에 있던 사람들은 문을 열어 그들에게 들어오려 하지 않았다.

몇 번이나 문을 두드렸지만 아무런 대답도 없이 이국지는 발을 들고 문을 걷어차서 열었다.

"힘을 너무 많이 썼는지, 그는 문을 걷어차고 문을 닫고 문가에 있는 물건을 망가뜨렸다."

조 여사는 이국지와 이 기숙사 내 여공과 말다툼이 벌어졌다. "당시 초씨의 여자친구도 집에 있었고, 그녀도 이국지를 욕했다"고 말했다.

그날 밤, 신분 불명의 남자 몇 명이 공장에 와서 이국가지를 찾아 소란을 피웠으나 그를 만나지 못했다.

이튿날 오전 이 공장 지도자는 초모 씨의 여자친구와 기숙사 여공들을 사무실로 소집해 그들에게 회사를 찾아 소란을 피웠다.

소모 씨는 회의를 마치고 회사를 그만두었다.

초모 씨가 그들 형제에게 원한을 품고 있는 것 같아서 이 독수를 내린다.

범인을 찔러 어제 정오에 잡혀 초모 씨는 공장에서 떠나는 수속을 밟고 자신의 짐을 찾아갔다.

"보안은 그가 물건을 가지고 왔다는 것을 알고, 처음에는 그를 막지 않았고, 그는 모두 두 번 들어갔다."

한 노동자는 초모 씨가 처음으로 보자기를 들고 공장에 들어왔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의 여자친구는 메이커 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았고, 보안은 나오지 않았고, 소모와 보안과 싸웠다.

이후 샤 씨는 이국지와 앞장서서 말리는 이덕지를 칼로 찔렀다.

"그가 손에 든 것은 스프링 칼인 것 같아 신축할 수 있는 그런 것 같아, 두 개의 경비를 몇 개 찔렀다."

이 노동자는 초씨가 사람을 찔러 뛰쳐나와 마사지를 하고 도망쳤다고 말했다.

조 여사는 사발후 공장에서 지도자가 그녀를 위문할 때 이를 잘 처리할 것이라고 밝혔으나 아직 그녀와 배상 문제를 상의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지난날 오후 범인 소모씨가 탈출 현장에서 조만간 경찰에 잡혔다고 알려졌다.

  • 관련 읽기

중국 ‘ 낙타 ’ 가 미국 ‘ 낙타 ’ 로 변하다

신발 속달
|
2008/5/8 0:00:00
10689

오강 광고 클레임 사건은 지금 어떻게 되었습니까?

신발 속달
|
2008/5/7 0:00:00
10784

구두시장 을 점령 하여 왜 휘두르지 않느냐

신발 속달
|
2008/5/7 0:00:00
10374

대 재정부 대륙 신발상 에 대해 반덤핑 세 를 징수 하다

신발 속달
|
2008/5/7 0:00:00
10394

안휘 부양 아동화 장사 수족구증 증세 영향

신발 속달
|
2008/5/6 0:00:00
10539
다음 문장을 읽다

운동용품 은 행인 이 추켜올리는 대상 이 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