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창업 등 노동 밀집형 기업이 어려움을 겪다
인민폐의 평가절상 최고로 ‘ 파칠 ’ 이 열리고 있는 이번 광교회는 각측의 관심을 받고 있다.
연일 기자들은 광교회에서 방직 의상, 신발, 가전 세 개의 노동밀집형 산업을 방문한 전시구역을 발견하고 있으며, 올해 주문이 이미 이미 이미 기업의 예상 속에 있었고, 대부분의 수출 기업들에게 미래의 우리나라 수출 환경이 너무 많은 요소가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우려이다.
방업: 올해는 가장 어려운 해다. "올해는 30년 만에 가장 힘든 한 해다."
이번 광교회에서 여러 참가 업체가 본보 기자와의 인터뷰를 받을 때 입가에 자주 걸린 한마디다.
광교회 유화전시관에 위치한 방직품 의류 전시 구역에서는 왕년에 솟구쳐 오르는 전시구역이 지금은 상대적으로 적막하고, 미국 객상들은 더욱 보기 드문 일이다.
"고객들은 모두 상담을 많이 해서 진정 앉아서 이야기할 수 있는 것이 드물다."
천진에서 온 피초의류 참상들이 본보 기자에게 하소연하였다.
인민폐의 평가절상이 기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언급하는 것은 대부분 미국의 방직 참조상들이 각자 읽기 어려운 ‘ 경 ’ 을 내놓을 수 있다.
예를 들면 이윤 하락이 심해지고 오퍼난, 고객 감소, 주문 감소, 새로운 고객 어려움 개발 등이다.
"인민폐의 평가절상 때문에 작년에 우리 기업은 6000만 ~7000만 위안을 손실했다."
인민폐의 평가절상, 오도스 부위의 종합사무부 노보량의 뱃속의 고수를 언급하였다.
12년을 일했더니 올해가 가장 어려운 한 해인 것 같다.
수출 환세율이 하락하고, 국가 거시조정이 또 ‘ 2고1자 ’ 를 제한하고, 고오염, 고소에너지 기업에 수출관세를 늘린다고 한다.
노 씨는 “장사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 올해 우리 기업이 캐시미어 복장에 있는 주문서는 예년보다 35% 줄일 것 같다 ”고 말했다.
"장사가 점점 어려워진다!"
같은 곤경은 방직 의류 기업에만 존재하지 않고, 광교회의 신발류 전시구와 가전전시구에 있으며, 여러 기업들도 “장사가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다 ”고 감탄했다.
절강강강 강 강 강 강 강 강 강 강 나 전시 부위 의 업무 원 이 계속해서 기자들 에게 수출 퇴세 는 더 이상 낮출 수 있을까?
인민폐는 더 이상 평가절상을 할 수 있습니까?
그는 구두류 수출의 이윤 공간이 너무 떨어져서 기업들이 견딜 수 없다고 말했다.
가전전시구에서는 자주브랜드와 내판시장을 확대하는 것은 기업의 대응이다.
그러나 인민폐의 평가절상 압력 아래 가전 수출 제품의 가격은 이미 보편적이었다는 것을 기자가 발견했다.
또 여러 차례 광회견에 참석한 지고에어컨 회장 이흥호 회장은 지난 3월 전국 양회 기간 본보 기자에게 현재 모든 비용이 상승하고 있으며 올해 백색 가전제품의 가격을 10% 이상 올리지 않겠다고 밝혔다.
반면 4월 10일 위안화 평가절상은 또 또 7 `파칠 `을 재차 치르고 있는 고백색 가전 가격 인상도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국내 기업들이 가격을 제시하고 내판시장을 확대하고 유럽과 일본 시장을 수출하는 것도 현재 곤경에 처한 수출업체들이 찾는 길을 찾고 있다.
장소순천 의류 부장은 전시장에 기자에게 위안화가 근일 파상된 ‘ 7 ’ 은 기업에 영향을 미치지만, 주로 저급 방직 의류 브랜드에 충격을 끼쳐 저급 브랜드 이윤을 감소시키지만, 고급 브랜드는 여전히 공간이 있다고 말했다.
장단은 이 기업은 현재 고급 제품 발전에 적극적으로 새로운 원단을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중개업자는 되도록 하지 않고 직접 손님을 찾아가 중간 흐름을 줄이기 위해서다.
산동에서 온 생황의 노래 전시 기업 회장 소춘광은 우리 기업의 의류 주요 수출 미국으로 매년 1000만 달러에 이른다.
하지만 위안화 절상 이후 나타날 수 있는 주문서가 줄어들면서 고급 복장을 저급으로 전용해 일본과 유럽 등 국가를 수출하고 있다.
상장사 3대 모순 심리가 발각되면서 기자는 최근 며칠 동안 광교회에서 순회관에서 인민폐 절상 `7 `과 각종 원가 상승 배경 아래 광교회, 매매 쌍방의 마음도 매우 복잡하다.
모순 심리 중 하나: 가격을 제시하지 않고 주문을 하지 않는다.
“가격을 제시하지 않고 우리는 손해를 보고, 값을 올리는 고객은 납득할 수 없다.”
천진의 한 의류회사 업무원이 반영한 기업의 곤경은 현재 많은 수출업체들이 직면한 까다로운 문제다.
갈등 심리 2: 중소형 기업이 단기간 내에 자주브랜드를 창출한다.
기업들은 자주브랜드를 창출한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지만 쉽게 하기는 어렵다.
그것은 큰 창의자금이 필요하다.
대기업은 또 잘하고 있다. 중소기업이라면 지금 은행 신용대출이 또 긴요한데, 어디서 이렇게 큰 부동자금을 찾겠느냐!.
전시석에서 한 중소형 기업은 기자에게 말했다.
모순심태의 3: 정부가 구출을 바라고 정부의 구출을 우려하는 효과도 드러난다.
많은 기업들은 "새로운 카드가 시작된다"고 감탄했지만, 인민폐 절상 압력 하에 숨이 막힌 중소기업들이 수출기업 정책 차원의 지지를 줄 수 있기를 바라며 기업에 조립된 정보 서비스를 제공해 연미의 급소를 풀기 위해 시장 경제 조건 아래 정부의 구시 효과가 한계가 있다.
- 관련 읽기
- 기술 보급 | 친환경 염색 시스템'판본염태랑 '확대
- 지방 핫점 | Nbsp & Nbsp; 경제산업 집단의 변형길 해독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광동 에서 50억 중소기업 집합 채권 을 발행 하다
- 매일 첫머리 | 石狮企业持有省著名商标数量逾百
- 정책 법규 | 절강호주 직리에서 ‘ 기두세 ’ 를 복구하다
- 즉시 뉴스 | 石狮印染企业重视新技术成果应用
- 구두업 동태 | 温岭鞋企迎来大商机 鞋乡横峰棉鞋生产供不应求
- 즉시 뉴스 | 이음매업은 5년 & Nbsp; 빠른 속도로 발전하여 구조조정
- 즉시 뉴스 | 熟练技工困扰纺织行业发展
- 경영 공략 | 기업 필수 읽기: 브랜드 확장 "사망 지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