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전 표범 음식은 월급 감소 풍파 & Nbsp; 북경5점 60 직원 이직
신정
2월 13일 월요일.
맞다
금전표범
이번 주 월요일에는 지난주 월요일과 똑같은 한주.
그러나 신정은 본래의 평화를 깨뜨렸다.
상습적인 고객 연선회에서 금전표범은 신정, 핵심 내용은 고객의 비율 할인.
그러나 이날 월급 지급 날짜가 이틀 남았다.
그러자 고객들은 분노했다.
"왜"———이 세 글자는 모든 고객의 명치 에 막혀 있었지만, 연선 회의에서 아무도 질문을 하지 않았고, 아무도 설명을 하지 않았다.
돈과 표범은 고객의 업무가 간단하지 않다.
그들은 심지어 반 명의 판매원이라고 말할 수 있다.
식탁 계산서, 판매카드, 대형 연회인, 연계와 연결된 작업으로 그들의 월급을 줄곧 ‘ 기본급 + 제성 ’ 을 집행하도록 했다.
매달 1,800원, 기본 판매 임무는 25만원, 25만원 완료 1.2%, 35만원은 1.4%, 45만원은 1.6%, 60만원은 1.8%, 고객 임금'공식'이다.
그러나 현재 전국의 인력 원가가 상승한 배경 아래 금전표의 고객 제안이 70% 를 맞았다.
회의가 끝나자 고객들은 일을 할 기분이 없으니 이날 실적이 별로 달라지지 않았다.
그러나 다음 날, 모든 북경 고객 고객 은 카드 를 팔지 않는다.
이미 이직된 객복 소소설.
소소한 카드는 충치카드로 불릴 수 있고 회원카드라고 할 수 있으며 금액은 500원에서 1만 원까지 불등 금전표의 예매 업무다.
선물 수요가 있는 고객들은 모두 소소들에게 카드가 많아질수록 주머니 주머니가 더 불어난다.
심지어 카드를 많이 팔기 위해 많이 팔렸어요.
객복
설날 이 판매 성수기 를 포기 해 가족 과 뭉친 기회 를 포기 했 다.
이런 노력도 헛수고 없이 2011년 12월 베이징 지역 고객복 최고 실적 90만 이상, 올 1월 최고 실적도 60만 이상 유지됐다.
그러나 신정 실시는 실적이 60만 명에 달하는 고객복을 갑자기 3000위안을 적게 받게 한다. "고생은 돈, 진정할 사람이 없다"고 말했다.
소소히 말하다.
빨리
임금을 내리다
사건이 발효된 나비 효과는 베이징에서 시작된다. 다음은 상하이 고객 승복 중단 카드의 업무가 이어졌고, 이후 천진까지 전국 고객복을 모방하여 따라갔다.
긴장된 분위기가 한꺼번에 금전표가 가득 차있는 가게들이 운명이 많은 연쇄 레스토랑 뒤에서는 또 다른 이익이 바야흐로 개장했다.
현장에 대한 긴장은 고향에서 바뀐 승복 이정이는 여전히 환상을 품고 있다.
그는 신정 발표 첫날 동료들에게 ‘통지 ’를 받았지만 “당장 집행할 수 없다. 회사가 이런 결정이 있을 수도 있지만 이달부터 실시될 수는 없다. 앞으로 시행될 것이다 ”고 말했다.
——동료와의 통화에서 그녀는 여전히 자신의 환상을 위해 무력하게 변명하고 있다.
물론 이정이는 뜻대로 되지 않았다.
2월 16일 이전보다 하루 늦은 임금이 장부에 이르렀다.
"할인 머리."
이정설.
월급 받은 날, 이정이는 막 북경으로 돌아왔다.
저녁 동료에게 17일 근무 상황을 물어보자 사장이 통합 휴가를 보내라고 연락을 받았다.
"넌 아직 모르는데, 지금 난리가 났구나.
누가 계산을 하고 누가 카드를 치는데, 사장은 모두 나가지 못하게 하고, 우리는 모두 만두 안에 앉아 있고, 아무도 계산하지 않고, 카드가 있으면 그를 쫓아내라.
그녀의 동료가 말했다.
이때 이정재는 임금 인하가 사실뿐만 아니라 실시됐다.
나는 당시 첫 번째 반응은 내 돈으로 돌아갈 것이지만 그만두려 하지 않았고 일을 바꾸고 싶지 않았다.
나는 단지 나의 그 일부로 돌아가고 싶었을 뿐이다."
다른 고객복과 마찬가지로 이정도 분노했다.
바둑을 두다
바둑은 거의 신정에 전달된 순간부터 결과는 몰랐다.
이틀 동안 단체로 카드를 팔지 않는 반항을 거쳐 금전 표범 고위층은 마침내 행동했다.
그들은 부총을 파견하여 각 가게에서 위로하고 로비를 하기 시작했다.
이 대표회사의 부총은 분노한 고객들에게 “회사가 어려움이 있으니 이해해 달라. 30%도 주지 않고 세 번으로 나눠 보내는 것이 아니라 매달 10%씩 지급한다 ”고 말했다.
신정이 처음으로 느슨해져서, 할인 할인이 좀 이상한'반환 계획'으로 바뀌었다.
고객 역시 회사 난처에 대한 설명을 처음 듣게 된 것은 기금사 측의 압력이 너무 크기 때문이다.
그러나 소소는 "우리 돈을 공제하고 스스로 건져낼 것 같다"고 말했다.
—소소한 상상일 수도 있겠지만 기금사는 “모르는 것 같다 ”고 들었다.
소소에서 보아하니 금전표범이 보낸 위로는 매우 교활하다.
시작, 대표는 모든 고객과 대화를 희망했지만, 모두가 동의하지 않기 때문에, 그녀는 각 점의 고객을 한데 모아 "회사"라는 말을 반복하고 있다.
"대화라고 하기는 사실 현실을 받아들이게 하는 건데, 회의에서 몇 마디 더 말하고 나가면 점장님을 해제시켜요.
그런 자세는 놀래키는 것조차도 놀래키지 못하면 우리를 위협하는 것이다.
소소히 말하다.
진정한 게임은 2월 17일부터 이정이라고 생각했다.
이날 이정과 동료는 가게에서 객복 매니저의 요구에 따라 출근을 하지 않았지만, 이날 이 매니저는 본인이 정시에 직장에 나섰다.
"그날부터 사장과 우리는 한마음이 아니다.
태도도 변했다. 그녀는 만두 안에 앉아 있는 고객들에게 더 이상 구매하지 않고 카드를 지불하지 않으면 너희들을 모두 해제시켰다.
이정이는 나중에 사장의 월급 1푼도 적게 받지 않았다고 들었다.
그래서 이 게임의 중요한 순간에 그녀는 전쟁을 거꾸로 했다.
생각지도 못한 일이 잇달아 일어나다.
18일 이정이 휴무 후 첫 출근.
동료도 직장으로 소집됐다.
그러나 출근 후, 자신의 근무 기록 자카는 이미 폐용된 것을 발견했다.
사퇴 ———이것은 다음의 일이다.
점장님이 이정 등 직원들을 찾아 대화를 할 때 취지는 "이 가게에서 출근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이런 결과는 이정들이 마음에 들지 않고 점장과 몇 마디 논쟁을 한 뒤 ‘사퇴 ’라는 고객, 또 점심시간에 금전표표범 베이징 본부인 아운촌점으로 출근하기로 결정됐다.
이런 두뇌 결정은 결국 긴 협상을 촉진하고, 우여곡절이 지난 날까지 이어졌지만 공감을 이루지 못했다.
고객들이 제시한 요구는 공제의 30% 의 임금 보급을 지급하고 계속 출근하도록 하는 것이다.
그러나 금전표는 여전히 분량으로 나누어 보내는 방식으로 미루려 한다.
이 제의는 당연히 거절당연한 것이다.
"월급은 못 들었는데, 분배할 수 있어요."
이정이는 이해할 수 없이 말했다.
이와 함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정의의 금전 폭발'이 게재됐다.
그가 발표한 내용은 고객 급여에 관한 문제이며, 임금 30%를 요구하기 위해, 박주정서적이며, 말도 안 된다.
빠르게, 이 내용은 다른 웨이보에 전송돼 금전표범의 테두리에 빠르게 전파된다.
그러나 이와 관련된 웨이보가 모두 언어를 가리키는 것은 아니다.
일부'금전표범 직원이 월급을 요구하는 웨이보 게시판에는 반대 상대방과 약간을 호소하지 않고 욕전을 벌이는 CEO 채충도 이번 웨이보에 휩싸였다.
사실 지난 2월 14일, 채충의 웨이보는 2012년 개춘 이후 그룹의 주관들이 단순하고 투명하고, 고과할 수 있는 분해 목표를 달성하고 있으며, 목표 달성율은 일일 평가와 확인을 해야 한다.
15일에는 웨이보가 속속 진행되고, 비교적 은밀하게 이번 신정을 평론하기 시작했다.
18일, 채충이
웨이보
내용은 발전과정에서 끊임없이 조정하고 개선해야 할 곳이 있다.
돈표범 그룹도 마찬가지다. 어떤 햇빛과 정면소통의 건의와 의견을 받아들이고, 진정한 기업의 발전에 유익한 건의를 받아들일 수도 있다. 우수한 직원은 기업의 재산, 그룹의 어떤 정책의 조정을 위해 모든 집단의 전략적 목표를 위해서도 기업과 공퇴 직원의 최종 이익을 얻기 위해서다.
이 웨이보의 의미는 실제로는 신정을 위해 진정성을 가졌다.
그'정의의 금전 폭발'도 곧'중시','회사에서는 일부 수단을 동원해 일부 웨이보를 삭제했다.
이정설.
그러나 아직도 누가 그 웨이보를 운영하는지 아무도 모른다.
“ 사실 모두가 자발적이었기 때문에 그때는 변했고, 누구도 지도자도 아니고, 누구도 사장이 아니며, 자신의 권익을 지키기 위해 참가했다.
물론 수시로 물러날 수 있다."
이정설.
- 관련 읽기
- 겉감 | 방직 기업은 새로운 시련에 직면하고 있다: 면화 품질 저하
- 시장 동향 | 고단 정제 의상: 적막함과 수비 표준을 견딜 수 있어야 적자를 참을 수 있다
- 업종 투석 | 현재 형세 아래 긴 실크 직조 기업의 이득법: 기초를 다지다
- 국내 데이터 | 2분기 긴 실크 직조업 경제 운행 분석 총결
- 캐주얼 | 삼마: 캐주얼 과 아동복 은 얼음 과 이중 날 을 띠고 있다
- 기업 정보 | 백성은 백화점 운영 중단을 선언했다
- 매일 첫머리 | 国内主要产棉区因恶劣天气将减产
- 이번 시즌 유행 | 유행 드레스 상체 순간 대미인 변신
- 업종 종합 서술 | 국내 면방직 업계 최신 정보 택배 (8.21)
- 정책 법규 | 미국 은 방글라데시 의 무역 우대 를 일시 정지 하다
- 경상하이 광저우 등지 대파 가격 & Nbsp; 10위안 은 두 가닥까지 살 수 있다
- 각 지역 총리 집값 은 5000위안 & Nbsp; 전문가 는 산법 이 엄격하지 않다
- 유럽연합 항공 탄소세 & Nbsp; 중국이 10대의 공중항공기 구입을 다시 늦추다
- 오경연: 고철 기적이 덮인 문제가 폭로되고 있다
- 고성명예 위기: 성공은 수익 수익 능력에 불과하다
- 옥석 전문가가 십수만 위안을 사서 수백 위안의 높은 모조품 을 사다
- A 주 파동 등 의 기구 행위 조사
- 3개의 PE 가 안보케이 지권 & Nbsp 인수; 사유화 녹엽제약
- 깊이 교역소 에 통지 를 보내다: 거래 불만 2 년 동안 창업판 을 하지 말라고 건의 하다
- 평안 순리 194억 은행 업무 공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