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실체경제의 변론에서 주식시장 점위권에 이르기까지
외곽 시장은 최근 봄기운이 넘쳐흐르고, 미주의 봄꽃은 심지어는 산과 들판에 찬란했다.
뉴욕시간 2월 28일 15:00점, 다존스 공업의 평균 지수 종업소에서 1300점, 재회금융위기 전인 2007년 7월 고위, 금융위기가 뿌리 내리면 이 나라에서 일어난 착각이 없다.
일본의'벚꽃'도 꽃기로 일찍 들어섰다.
도쿄 시간인 29일 마감 225지수는 2012년 이후 누적 상승폭이 15%에 달했다. 이 중 2월은 10.46%로 전 세계 주요 주식 중 가장 좋은 몇 개 중 하나였다.
'오채의 우려'가 기습된 독일이라도 올해 들어 누적 상승폭이 16%를 넘어섰다.
중국
주식 시장
29일 마감된 상증지수는 올해 들어 누적 10.42% 상승했으며 미주가 금융위기 직전 고점을 재회할 때 이 파반탄은 부동산 주주가 약해질 것으로 보인다.
경제 변론
주식시장에 비해 중국 2011년 경제의 표현을 정할 사람은 없다.
일본 투자은행 야촌증권의 데이터는 2011년 중국이 세계 40% 의 경제성장을 기여했다.
그러나 이처럼 고속 성장이 중국 경제에 대한 경착륙 위험을 초래하는 우려다.
영국 《금융시보 》는 전 세계의 시선이 중국에 투입될 때 중국은 전 세계 다른 지역의 경제가 완화되면서 중국 정부가 미래에 중국 경제의 급성장을 유지할 수 있을지 걱정을 하기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포브스'는 2012년 세계 경제 5대'흑백조 '사건에서'중국 GDP 를 8.5%(8.5%)'로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일부 경제학자들은 중국이 최근 예금 준비금률을 인하하는 것은 경제 감속에 우려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유럽에 휩싸인 채무 위기는 감속 원인이다.
중국의 경제 성장은 대부분 제조업 부문에서 비롯돼 제조업 발전이 늦어지면 경제도 급격히 줄어든다.
독립경제학자 사국충이 일찌감치 비관적인 언론을 발표했다. “ 2008년 상황이 이미 나빠졌다면 2012년 안전벨트를 매자.
세상이 무너지지 않을 수도 있지만 지갑은 줄어들 것이다."
사국충은 2012년이 가장 불안정한 해라고 생각한다.
베이징과학기술대학 경제관리학원 교수는 2012년 중국 경제가 10년째 최저점에 들어설 것이라고 말했다.
인구 이익 수출 이익 및 부동산 시장 이익 이 중국 경제 성장 3대 동력 으로 점차 소퇴 해 중국 경제 는 ‘ 성장 의 황혼 ’ 에 진입할 것 이다.
여러 해 동안 중국은 대량의 자원을 인프라 건설에 투입하여 표면적으로 ‘ 영광스러운 것 ’ 을 얻었다
GDP
"실제로 무거운 대가를 치르다.
중국 경제 성장 패턴의 결함은 이미 갈수록 뚜렷해지고 있다.
가장 급진적인 당속인 ‘말일 박사 ’ 루비니, 중국은 2013년 이후 ‘경착륙 ’을 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유는 “중국 내부에는 실물 자본 인프라와 부동산 분야의 과량 투자가 넘쳐나고 있다 ”고 말했다.
화사하고 아름다운 여행객들의 드넓은 공항과 고속열차, 외진 지역으로 가는 고속도로는 수천 개의 고건물, 텅 빈 신도시, 그리고 전 세계의 하락을 일으키는 새로운 알루미늄 제련 공장을 폐쇄할 수 있다.
독일 의지은행은 중국이 부동산 은행과 중소기업 분야에 포함된 위험을 과시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중국 내 지고의 안방그룹도 ‘ 위기론 ’ 자가 부정적인 요인에 대한 영향을 지나치게 확대해 중국 경제발전의 긍정적 요소와 내재성장 논리를 소홀히 했다고 지적했다.
안방에서는 중국 경제가 유럽과 미국 경제보다 거시정책에 더 많은 회전 여지가 있다고 판단하며 정책의 여유도는 내년의 경제의 속도를 직접적으로 영향을 줄 것으로 보고 정책이 편화되면 정책이 8.5% 가량 늘어날 수 있다.
일부 연구기관은 중국 경제의 증속 예단을 상대적으로 보수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고성은 중국의 경제 증속 보수는 약 8% 로 연착륙 수준이라고 할 수 있다.
유치은행 금융시장부 유준욱은'산비 만방'으로 2012년 중국 경제를 형용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으며, 경제 증속 속도가 완화될 것으로 전망되며, 내수가 외수보다 훨씬 작지만 2009년 대규모 투자 공난을 재개해 미래 중국 경제가 연착할 가능성이 크다.
올해 인플레이션 직후 낮아 인플레 하행 추세는 거의 확정됐다.
사실상 발표된 12월 경제 데이터는 A 주 투자에 다소 따뜻한 마음을 가져왔다.
국가통계국은 3월 1일 오전 발표한 2월 중국 제조업 인수지배인 지수는 51.0%로 3개월 연속 반등해 구매 활동이 활발해지고 제조업 경제총체는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소폭 반탄 1월
CPI
또한 설날 요인으로 보편적으로 여겨진다.
그러나 이란을 방출하는 등 유가가 지속적으로 세계 물가에 대한 불안 요소를 형성할 방침이다.
주식시장의 쟁론
주식시장의 각 점마다 대립자금이 바둑을 하고 있고, 주식시장의 미래점에 대한 토론은 결코 멈추지 않았다.
이 파A 주는 2132시의 반탄에 대해 장강 증권은 현재 현재 ‘ 마지막 기회 ’ 에 이르렀다.
장강 증권은 마지막 제약시장의 요인이 경제의 하행에서 오는 것으로 보고 경제 밑부분에 대한 확인이 진정으로 회복될 것으로 보고 있다.
정부 환절과 잠재적 경제 증속 플랫폼 하위 등 다중요인이 경제가 바닥을 늦춰 시장의 밑바닥도 늦어질 것으로 보인다.
중금은 주식 평가 복원 수준이 이미 기본적으로 현 기관 투자자의 예상으로 당분간 주식 또는 전기의 길로 올라가 단계적인 차이로 전환할 것으로 보고 있다.
중금은 역탄이 가능한 고도에 이르면 올 1분기 봄철'계절성 반탄'이 2500포인트 정도라고 밝혔다.
부동산정책과 신용대출정책이 대폭 느슨해지면 A 주를 계속 밀어낼 수 있다.
중신증권도 현재 시장의 정서가 낙관적이고 경제 1분기 말기 초반의 예견에 유효한 증위를 받지 못하고 정책과 여론환경은 ‘ 양회 ’ 전에 계속 편난을 겪고 시장을 진동시키는 추세를 계속 살펴보고 있다.
증권 발급은 상대적으로 보수적이며 현재 시장의 상승이 가장 큰 이유는 많지 않은 이유일 수도 있다.
시장의 상승은 기본면과 동시할 필요가 없다고 증권증권이 지적했다.
주식시장의 주기적 측면에서 현재 시장은 평가평가평가 추진의 희망 단계에 있다.
이 단계에서는 경제 속도가 계속 떨어지고 생산능의 이용률이 계속 떨어지고 있지만 예상은 점점 개선됐다.
유동성 전환은 예상 개선의 촉매제다.
지난해 초부터 올해 초 영대 증권 연구소 소장 이대천 (웨이보) 가 계속 확고하게 보인다.
이 대천은 평가 저점 정책면에서 공급 관계 변경 등 8대 원인을 포함해 시장을 지탱하는 소시장을 나열하고 있다.
6124는 얇고 1664는 용기가 필요하고 3000시에 버텨야 한다.
2132는 다이아몬드 바닥이고 용기가 필요합니다.
이대천이 지적하다.
단호히 다루고 모건스단리 화신 증권 수석 전략 분석사 로강.
중대한 이공이나 정책상의 돌변이 없다면 상해 손가락에서 3000시에 서 있는 것은 매우 쉬운 일이며, 심지어 4000시에 선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다.
루강은 부동산 주식의 조정이 정상이라고 판단했다. 현재 부동산 업계 정책이 밝지 않았기 때문에, 상하이가 거주증 만 3년 만에 2세트를 구입할 수 있다는 방침이다.
그러나 루는 대금 판괴를 보존할 수 있을지는 주로 대금융 판괴 즉 은행업계 지수가 지난해 8월 이미 바닥을 내렸고, 최근 3개월 동안 걷는 추세가 매우 온건하다고 지적했다.
이 중 대표는 공군 사령관 후녕 (마이크로보) 를 단호히 볼 수 있다.
후닝은 최근 인터뷰를 진행할 때 현재 소시장이 시작되기 시작했고, 첫번째 목표는 상해에서 2800시에서 2900시까지 일선에서 후속 정책지원력이 따라간다면 연금 입시, 화폐 정책이 적당해지는 등 A 주가 더욱 높은 점으로 공격할 것이라고 밝혔다.
- 관련 읽기
- 구두업 동태 | 백리 는 위기 에 빠져 더 이상 크게 확장 하지 않는다
- 패션 포스터 | 베이직한 티셔츠에 반신 스커트 스타일링도 예쁘고.
- 소비권 | 노산점 은 영업 을 잠시 정지 하여 지카드 고객 에게 설법 을 받아야 한다
- 거리 촬영 유행 | 블라우스가 맵시 있고 거리 스타일링이 우아하고 기질이 최고다.
- 스타 옷장 | 《소시대4 》 개봉은 개시대 자매 꽃의 모습이 극미하다.
- 스타덤 | 니니 파리 쇼 스타일링 스타일링 스타일링 코트
- 일본 추세 | 한판 슬림핏 원피스 여름날 완벽한 몸매 만들기
- 즉시 뉴스 | Lady Gaga专属造型师要转行 新款设计将登场
- 재경 요문 | 알리 지급 보: 입구 끝 O2O 의 의도는 이미 뚜렷하다
- 브랜드 건설 | 1号店失利,速购再出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