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은행 내부 인사는 비밀번호를 설치하지 않으면 더욱 안전하다

2012/2/23 12:46:00 10

재테크 카드 은행

네티즌은 심지어 일부 국내의 사례가 자신의 관점을 지탱했다 —


카드를 분실하여 도난 신고를 당하고, 비밀번호를 소비할 때 법원은 지카드를 선고할 경우, 서명에 의하면, 법원은 카드를 잘 보관하지 않은 채, 카드인이 10 ~50%의 손실을 선고, 나머지 손실은 상인이 책임지고, 구체적인 상가 과오를 평가하는 내용으로 정해진다. 예컨대 서명과 카드가 부합되지 않고, 성별부호 등과 부합되지 않는다.

상인

실수가 많을수록 사회자가 부담하는 손실이 줄어든다.


복제카드가 도난 카드로 인한 카드인 경우 암호 소비나 서명에 의존하거나 카드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복제카드로 법원은 지폐 카드를 비판하는 경향이 있다. 서명으로 소비하고 카드를 소비하면 카드를 받을 수 있는 카드는 복제카드다. 예를 들면 카드인 휴대전화가 도난 문자를 받은 후 즉시 마트 소비 비자를 당장에 보존하고, 도박이 많이 발생한 채 외부에서 카드를 사용하는 사람은 물리적으로 멀리 떨어져 있는 두 지역은 불가능하다.

소비

은행이 이에 대해 항변을 철저히 상실한 이유로 법원은 은행이 모두 책임을 지고 있다.


  

비밀번호만 배상하기

사용자


신용카드 카드를 보장하기 위해, 다수 은행이 카드 보장 서비스를 제공했다.

카드가 분실되면 카드인이 처음으로 은행에 분실신고를 신청하면, 카드인이 폐쇄 직전에 일부 시간 내에 신용카드를 긁혀서 생긴 손실을 배상한다.

현재 은행이 제공하는 카드보장은 대부분 48시간이며, 은행이 사회카드를 분실한 지 48시간 만에 인용 카드를 도난당하여 발생한 손실을 배상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신용카드센터 인사들은 은행이 제공한 카드보장, 대다수가 거래 암호를 설치하지 않고 고객 서명으로 거래하는 신용카드 고객에게만 알려 준다.


로컬 신용카드 센터는 기자에게, 중앙은행에서 인스턴트의 《《《《스튜디오 》를 알려 주었다.

은행

카드 관리조례 중에는 명백히 청구서를 받아 신용카드 서명에 대한 책임이 담겨 있다.

서명으로 소비한 신용카드만 잃어버리거나 도난 당하면 쉽게 발탁되지만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기 때문에 비밀번호가 유출되지 않는 경우는 없다.

또한 본인이 서명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책임을 따지면 필적 전문가가 진위를 가리기 쉽고 본인 사인이 아닌 후 책임이 카드를 지운 상가로 옮겼다.

상인은 일정한 손실을 감당할 것이고, 개인은 책임을 져야 할 필요가 없다.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진행된 거래는 카드인 본인이 하는 것으로 보인다.

신용카드가 도난 행위인지 도덕 위험인지를 알 수 없기 때문에 암호 소비 거래에 의한 비밀급은 서명 소비보다 훨씬 높다.

후자 교역 패턴에 대해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기 때문에 비밀번호가 유출되는 경우는 없다.


일부 네티즌은 신용카드에 비밀번호를 부설해 변호사의 의견을 구한 적이 있었는지, 이 변호사는 카드인이 비밀번호를 설치하지 않았다면 소비 증명서를 소지자로 서명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중대한 과오가 없었을 뿐만 아니라, 사회카드인이 전혀 도박을 할 필요가 없다고 밝혔다.

은행 측은 비밀번호를 설정하기를 희망하는 것은 은행이 맡아야 할 위험을 사용자에게 전가할 수 있기 때문이다.

{page ubreak}


다중 보호 안전이 더욱 보장된다


신용카드를 사용하면 도대체 비밀번호를 설치해야 하는가? 기자가 랜덤으로 조사한 15명의 사회자 중 정반대 관점은 반반이다.

일부 해외 거래 중인 카드인들은 기자에게 VISA 와 MASTER 채널을 통해 비밀번호를 지울 필요는 없고 사인만 거래한다.

일부 해외 팝머는 비밀번호가 없는 곳도 있다.

일부 소비자들은 신용카드에 비밀번호를 설치하는 것에 찬성한다.

비밀번호와 서명 이중 보호는 물론 사용하면 더욱 안전합니다.

도난 도난 또는 소확률 사건은 은행 클레임 절차에도 비교적 번거롭고, 왜 스스로 카드를 보호하지 않고 안전하게 보호하지 않는다.


은행 전문가들은 현재 국내 신용카드 사용환경이 아직 성숙하지 않고 비밀번호 거래에 의존하는 카드를 사용할 때 비밀번호를 손으로 덮어 비밀번호가 누출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무암호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사회카드를 사용하는 경우도 다중방호해야 한다. 문자메시지 알람, 거래액제한 등 카드보장과 이상거래가 있는 은행을 택해야 한다.

새 카드를 받은 후 반드시 카드의 뒷면에 자신의 이름을 적어야 하고, 글씨체의 필적은 일정한 특색을 가지고 다른 사람들은 모방하기 쉽지 않다.

이렇게 하면 위험을 효과적으로 회피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비인 조단

재경 요문
|
2012/2/23 11:46:00
6

30성 (省) 도 올해 GDP 증속 목표를 낮추어 경상해 최저

재경 요문
|
2012/2/23 11:24:00
7

시진평은 중국이 무역흑자를 추구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재경 요문
|
2012/2/23 11:16:00
8

中国传统文化不是市场经济羁绊

재경 요문
|
2012/2/23 11:04:00
15

식품 가격이 연속 하락하다

재경 요문
|
2012/2/23 10:52:00
5
다음 문장을 읽다

천주 중소화 기업은 어떻게 발전할 것인가

국제 금융위기와 경제의 급속한 발전의 영향을 받아, 천주 중 작은 신발 기업은 심각한 도전에 직면하고, 어떻게 이런 큰 환경에서 빠르게 발전할 것인지, 우리가 깊이 생각해 볼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