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마케팅 해상: 고객은 ‘이불 ’이 필요하다

2012/1/21 12:23:00 23

유럽에서 음악청에 가서 음악회를 듣는 것은 중산계급과 귀족의 종애하는 저녁때이다소일하다.밝은 등불 위에 백년 역사의 음악홀 안의 귀밑머리 그림자, 빛난다.신사들의 연미복, 숙녀들의 밤드레스, 반짝반짝 빛나는 발주컵 말고도 손가락 사이에는 비둘기알 하나.


오늘이 갈수록 많은 중국인들이 음악청에 들어오기를 원한다.국가대극원에서 끊임없이 이어지는 ‘참관단 ’을 제외하고 진정으로 음악 심리를 감상하는 인사들이 적지 않다.그러나 필자의 시선이 닿는 곳은 모두 패딩과 눈부츠를 입고 ‘이웃 ’으로 꾸미는 관중들이다.대극장에서 보낸 프로그램리스트를 자세히 살펴보면 ‘예의 차리세요 ’라고 적혀 있다.


중국 관중들은 예의를 중시해야 한다는 것을 깨닫더라도 콘서트를 위해 비싼 야외드레스를 사러 갈 수 없을 것이다.하지만 보통 의상이라 하더라도 정교한 코디를 거쳐도 품위를 입을 수 있다.특정 장소에서 특정한 차림을 하는 것은 회의장에 대한 존중이며, 참석자에게 대한 존중입니다.그러나, 누가 우리에게 어떤 분장을 알려 주는 것이 적당한 옷일까? 약속은 하지 않고 일상적인 의상을 말한다.배합누가 우리에게 무엇이 예쁜지 알려 주시겠습니까?


카라, H &M, Mango 같은 고가 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하나는 옷을 파는 것뿐만 아니라'패션'을 파는 데 있다.시끌벅적한 왕푸징 거리든 냉정한 후쿠시백화점, 자카의 쇼윈도 자석처럼 행인들의 시선을 끌며 입체적인 패션 블록버스터다.자ara 가게 나인 모델의 매치도 흔히 소비자가 구매하는 ‘태그 ’가 된다.


이런 소비자들이 패션 잡지를 다 읽는 것보다는, 의류 브랜드는 스타일리스트가 될 수 있다.예를 들어 H&M, 매월 매월 매월 홈페이지에 독점으로 제작된 패션 소책자를 업데이트, 상품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대량의 트렌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자가제품으로 말하는 아이템 몇 벌에 따라 10여 벌의 다른 아이템을 매치하고 있다.복식분장하다.


잡스는 대부분의 고객들이 자신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몰랐다고 말했다.동질화의 심각한 복장 시장에서 때로는 고객들이 ‘ 이불 ’ 을 빛낼 때가 있다.평범한 화이트 셔츠는 코디를 통해 다양한 변화를 보여줄 수 있고, 까다로운 실크 스커트를 매치해도 실용성과 신축성이 느껴진다.패션의 트렌디한 코디는 항상 소비자들의 쇼핑욕을 자극하는데 누가 예쁜 것을 거부할 수 있을까?
 

  • 관련 읽기

내의도매의 육성 추세: 충분히 전문화

마케팅 수첩
|
2012/1/17 8:46:00
37

优秀的服装导购从改变态度开始

마케팅 수첩
|
2012/1/15 16:45:00
21

아동복 가맹점 세일 방안

마케팅 수첩
|
2012/1/4 16:48:00
350

판매원이 자주 저지른 7대 실수

마케팅 수첩
|
2012/1/4 16:44:00
196

명절 판촉을 잘 하려면 이런 상식들은 적게 해서는 안 된다

마케팅 수첩
|
2012/1/2 19:08:00
512
다음 문장을 읽다

온라인 의상 규모가 강력하게 증가하다

전자상융자가 저조로 접어들어 이른바 추운 겨울에 접어들 때 전자상거래 사용자 시장은 오히려 황금 발전기에 접어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