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 Nbsp; 광저우 기차역 복식
상가
‘ 할인전 ’ 은 도매시장 청산품이 미치지 못하다.
설 이 곧 다가오니 광저우 역 일대
복장
신발 모자 도매 시장이 분분하다.
판촉
청소를 하는 인파를 맞았다.
'소매 불능 '간판은 철퇴되었다.
어제 남도기자는 역전과 역 남로 연선 복장 도매 시장을 방문해 백마, 일마와 천마 등 의류 도매 시장을 점검하며, 주인들은 잇달아 ‘용서할 수 없는 것 ’을 철수했다.
간판
‘연말 할인 ’ ‘절전 청산 ’ 등 카드카드로 고객을 모집했다.
백화점 의류의 가격을 대비하여 시장의 점포 안에 걸려 있는 복장 표가 사람을 말문이 막히게 한다.
29원 한 벌의 아동복, 50원 한 벌의 여성 스웨터, 89원, 한 벌의 남성 플러스 코트 ….
신장을 갈아입고 새해를 보내고 싶기도 하고, 주머니를 너무 다쳤고, 도매 시장을 쇼핑하는 것은 좋은 선택이다.
10여 점의 겨울옷은 800위안이 안 된다
이 클래식은 보름 전부터 시작됐고, 홍면 국제의류 시장과 환미 국제의류 시장은 일찌감치 웨이보 등 인터넷 공구를 이용하여 널리 보급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연말 입고된 내륙 입고업자를 제외하고는 쇼핑하러 온 시민들이다.
이 양 은 하늘 의 한 회사 에서 물류 를 하 고 이틀 만 지나면 방학 에 집 에 돌아 갔 다. 그녀 는 상자 를 끌고 온 가족 의 옷 을 마련 하 고 아빠 의 모직옷, 엄마 의 패딩, 언니 의 긴 스웨터 ….
그녀는 단숨에 10여 개를 샀는데, 꼬집어 지출을 계산하면 800위안도 안 된다.
"좋아!" 그녀는 온 얼굴에 흥분했다.
어제 비가 내리고 기온이 급격히 내려오던 시민과 기차역과 3대 정거장에서 차를 몰던 인파가 혼잡하여 기차역 일대의 교통이 붐비게 했다.
재고가 소매로 가격을 인하하다.
평일, 기차역 일대 도매시장은 도매시장을 위주로, 소매 업무를 적게 운영하는데, 왜 연말에 각 대도매시장의 주인들이 모두 상쇄 청산품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옷을 다 팔고 귀가하고 있다"며 역남루일마의복 도매 시장에, 사성자 한 명이 의혹을 제기했다.
그는 연전 청산품을 다그치고 있는 것은 연전 창고에 적재품이 너무 많기 때문에 빨리 처리해야 한다고 말했다. "아직 다 받지 않은 꼬리표도 있고, 고객 주문이 파손됐다"고 말했다.
이 옷들은 창고의 위치를 점용해야 하기 때문에, 그들은 제때에 창고를 비워야 한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