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에스테르 시장의 주간 시세 요약 (10.29 -11.4)
최근 국내 폴리에스터시장계속 이하 하락을 위주로 하고, 가격이 하락하다.폭지난주에 비해 증가하고시장거래상황이 좋지 않아 기업의 생산판매율은 여전히 낙관적이고 재고가 증가하여 2주간 수준 안팎으로 업계 생산 부하가 하락하고 일부 기업들이 마이너스 계획을 가동했다.현재 하류 방적 기업 생산 판매 침몰 은 폴리에스테르 시장 형세 에 영향을 미치는 열쇠 요소 이자 폴리에스테르 원료 시장이 여전히 바닥 을 통제하는 과정에서 폴리에스테르 시장의 비관적인 심적 심적 심적 으로 농후한 시장 에 이호 정보 가 부족 했 다.이번 주 들어 폴리에스테르 원료 시세가 기복이 있었고 시장은 아직 명확하지 않은 방향으로 폴리에스테르 시세가 약세를 유지하고 있다.현재 하위업계 생산판매가 원활하지 않은 것은 폴리에스테르 시장의 최대 장애를 제약하는 것이며 방적 기업이 고재고 자금의 긴장에 직면하여 경영 압력이 비교적 크다.최근 국제 석유시장은 90달러에서 조정을 진행하며 현재 가격은 92달러 안팎이다.PX 시장의 시세가 일주일 동안 하락폭이 비교적 커서 현재 아시아 가격은 1410달러 안팎이다.PTA 시장의 분위기가 좀 호전되고 가격이 평온하고 시장 내의 오퍼는 8600위안 /톤 /톤, 외판 상담가격은 1100달러 /톤가량이다.MEG 시장은 PTA 리듬과 비슷하고, 내반 주류 상담가가 8650위안이다.중석화그룹 폴리에스테르 칩 십일월 계약 결산 가격은 반광절편 12100위안 /톤, 유광절편 및 공업소량은 모두 12100위안 /톤, 전체 소광급은 12900위안 /톤이다.폴리에스테르 시장은 여전히 약세조정, 시장 가격의 중심 하행, 시장 주류 현금 상담 가격은 11000위안 /톤 안팎이다.중석화그룹 폴리에스테르는 10월 계약 예보가격은 1.4D 반광1300원 /톤, 1.2D 반광13050원 /톤, 1.2D 유광1400원, 1.2D 유광 1400원, 시장 주간 지도 가격은 1.4D 반광 12550원, 톤 12550원, 1.2D 반광 12600원, 1.2D, 톤 13550원.현재 국내 주류 시장의 1.4D 폴리에스테르가 거래가격 구간 11800 -11900원 /톤 (현금 또는 인수), 이 오퍼는 지난주보다 500원 아래로 떨어졌다.
최근 화동 지역 폴리에스테르 시장 시세 재기, 시장 제시 가격이 계속 하락하고, 거래상황이 여전히 좋지 않다. 기업은 여전히 출하 위주로 시장 각 측이 후장에 대한 자신감이 부족하고, 방직 기업은 폴리에스테르 짧은 수요량에 대해 아직 이상적이지 않다. 소량과 재고 소모량 소모 재고 폴리에스테르 섬유 위주로, 시세 비관, 폴리에스테르 단섬유 업체 판매가 보편화되고, 가격은 성교 대량 판매량으로, 기업 재고가 최고 수준으로 상승하고 있다.현재 폴리에스테르 시장은 상하류 시장의 영향이 뚜렷하고 상류 폴리에스테르 원료의 하락세가 여전히 남아 있으며 하류 수요가 저조해 현지 1.4D 폴리에스테르 주류 현금이 거래가로 전송된 가격은 11900위안 /톤에 비해 시장의 오퍼가 500위안 /톤의 하락으로, 후시 현지 폴리에스테르 시장은 약세 조정을 위주로 할 것으로 예상된다.최근 화남 지역 폴리에스테르 시장의 시세가 냉담하고 시장의 오퍼가 계속 하락하고 시장거래분위기가 좋지 않으며 거래량이 비교적 높고 거래가격은 상담 위주의, 폴리에스테르 단섬유 업체 생산이 악화되고, 하류 사선시장의 오락률이 떨어지고, 마케팅 업체는 폴리에스테르의 섬유 수요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다. 시장 무역업체도 산량의 보급이다.현지 시장 1.4D 폴리에스테르 주류 현금 배달 원가 11900위안 /톤 (배송가), 동기 대비 시장 오퍼가 500위안 /톤 하락해 당분간 현지 폴리에스테르 시세가 약세 조정 위주로 예상된다.화북 지역의 폴리에스테르 시장의 약세가 심해져 오퍼 하락폭이 증가하고 시장 거래의 저항력이 비교적 커서, 이윤 혜택은 비교적 보편적이며, 시장 자신감은 진동하기 어렵고 가격이 비교적 혼란스럽다.하류 기업의 경영 압력이 비교적 커서 폴리에스테르에 대한 단행 시장의 관망은 비교적 짙고 수요가 부족하여 구매하는 것이 비교적 신중하다.시장무역상도 소표 창고를 보존하지 않고 현지 1.4D 폴리에스테르 주류로 배달 오퍼는 11900위안 /톤 수준에 비해 시장 오퍼가 500위안 /톤으로 하락할 것으로 예상된다.서남 지역 폴리에스테르 시장 불안 증가, 시장 오퍼 계속 하락, 성교 분위기가 담담하고, 기업 보편적으로 우대 세일 조치, 후시 신에 대한 자신감 부족.동시에 시장에서 저렴한 오퍼가 쏟아져 시장에 대한 심적 타격이 커졌다.하류 지퍼 업체 수요 침체, 폴리에스터 반도 구매 부족, 현재 현지 1.4D 주류가 성교 오퍼가 12100위안 /톤에 비해 시장 오퍼가 500위안 하락, 현지 폴리에스테르의 짧은 후시장 시세가 정리 위주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국내 방적 시장 시세는 여전히 부진, 시장 오퍼 계속 하락, 기업 재고 상승, 재고 압력 증가, 현재 방적 기업 은 소화 재고 위주 다.이중 면사와 순세사 시세가 특히 저조해 기업이 출하 심리가 뚜렷하고 순면사 가격은 크지 않지만 기업도 출하 압력이 크다.폴리에스테르의 짧은 섬유 가격이 끊임없이 하락하고, 순수 폴리 시세는 원료 하락 압력 하락 하락 하락 하락 하락 하락, 시장 거래상황은 비교적 낮고 방적 기업의 압력이 계속 상승하고, 고지사 시장이 드물다, 순수 폴리사 시세는 여전하다.순수 면사 시장의 분위기가 계속 미끄러져 시장은 기분이 가중되고, 판매 상황이 끊임없이 하락하고, 기업의 출하심리 위주, 면화 시장의 압력이 비교적 커서, 순면사 시장은 밑가스가 생기기 어렵고, 이 순면사 시세는 최근 여전히 약약하고 담담한 위주의 위주로 한다.점착섬유 시장도 아래로 하락해 인면사 시장이 버틸 수 없고 시장의 마음이 저조해 판매가 비교적 저조해 인면사 시세가 단기적으로 약세를 위주로 할 것으로 예상된다.소소성 지역 사선 시세 하락 위주, 시장의 분위기가 좋지 않다, 가격이 여전히 하락하고, 성교 상황은 낙관적, 순수 베일 시장 시세 하락세가 그치지 않고, 가격 하락폭이 증가하고, 시장 거래가 부족, 하류 수요 부족, 순세사 시장은 여전히 아래로 하락할 것으로 예상된다.순수 면사 가격이 안정적으로 하락하고, 시장의 거래가 부진하고, 인면사 시장의 가격이 하락하여 거래량이 부족하다.16s 시장 오퍼는 16100위안 /톤 /21s 시장의 제시가격은 16200위안 /톤 /32s 신문 16500위안이다.또 다른 주류 시장의 성택 시장 시세가 전체적으로 편약하고, 가격도 아래로 하락하여 시장분위기가 부진하고, 성교 저항력이 비교적 크다.순수 폴리 시장 가격은 폴리 짧은 섬유 가격이 하락해 매일 하락해 시장 성교 압력이 비교적 커서, 순세사 제시가 계속 하락할 것으로 예상된다.순수 면사 시장도 낙관적이지 않고 시장의 분위기가 무미건조하고 가격 하정.인면사 시장의 시세가 하락하여 가격이 하락했다.순세사 32s 신문 16200원 톤, 45s 신문 17200원.산동성 사선 시장의 시세가 계속되고, 시장의 성교 분위기가 쓸쓸하고 오퍼가 하락하고, 순수 세사 시장의 시세가 여전히 좋지 않으며, 가격이 하락하여 거래량이 부족하다.순면사 시세가 좋지 않아 가격에 압력이 있어 거래가 일반적이다.인면사 시장의 시세가 음락하여 양값이 일반적이다.21s 신문 15900원 / 톤, 32s 신문 16500원.화남 사선 시장의 분위기가 쓸쓸하고 시장의 성교 형세는 낙관적이지 않으며, 순세사 오퍼는 여전히 하락하고, 거래량이 부족하다.순수 면사 시장의 표현은 부진하고 시장의 거래는 일반적으로 인면사 시세가 여전히 작고, 32s 순세사 주류 견적은 16200위안이다.
최근 국내 폴리에스테르의 짧은 시장 생산과 판매가 활발하지 않아 시장의 하락세가 오래되었다.하류 기업의 경우 한동안 여전히 방적 생산이 원활하지 않아 마이너스 조치가 증가하고 시장은 단기간 내에 개선되기 어려울 것이다.상류 원료 시세가 좋은 기반이 부족하여 시장의 진탕의 기세는 그치기 어렵다.폴리에스테르 섬유 업계는 생산판매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기업의 감량 조치가 늘어나지만 시장 공급은 여전히 충분하다.현재 시장면에서 분석한 결과 공방 분위기가 짙어 당분간 폴리에스테르 시장은 여전히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생존 '문제는 2016년 의류 업계의 3대 추세를 고려해야 한다.
- 매일 첫머리 | 베리 대리 스포츠 브랜드 가 억지로 나이크 · 아디다스 등 의 중개상 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 복식 문화 | 캐시미어, 패딩 등 의류 공장 가게가 정말 풍생수인가?
- 전시회 동영상 | 2016 산동성 방박회 면 보조 방선전 내년 6월
- 프로젝트 | 스타가 모여 경로전상: 갈우 투자 오맹 바다
- 추천 | 신강 방복업은 전진로 가는 열차를 탔다.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스타가 모여 경로전상: 갈우 투자 오맹 바다
- 뉴스 택배 | 인민폐 환율 5연락 방직업은 이익이 될 것이다
- 지역 정책 | 북경상위: 국경 O2O 가 전 시 범위를 열어 체험점을 장려하다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북경상위: 국경 O2O 가 전 시 범위를 열어 체험점을 장려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