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추석 때 옷 한 벌 사 어머니 & Nbsp

2011/9/20 10:03:00 36

추석 옷 어머니

나는 시내의 한 소비자이고 성함은 심이다.


9월 2일 나는 타오바오 망의 한 가게에서 우리 어머니에게 가을 코트를 사주고, 가격은 138원이다.

9 월 4일, 옷 소흥, 우리 엄마가 사니까.

… 과

시골, 나는 줄곧 봉투를 뜯지 않고 추석이 되면 집으로 데려가 엄마에게 주는 선물이라고 생각했다.

9월 10일, 나는 시골 집에 돌아와 엄마와 함께 뜯었다.

소포

그 결과 안에 있는 옷은 색깔이나 디자인이 모두 내 마음에 든 것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했다. 게다가 옷은 분명히 입었던 사람이 있었다.

중고품

.


내가 인터넷에서 본 그 옷은 흰색 양복 디자인이지만 손에 쥔 옷은 노란색으로 만들어졌고, 스타일도 엉망이고, 판매가와 인터넷에서 나온 사진과는 전혀 다르다.

가장 화나게 하는 것은 이 옷의 소매와 네크라인 부분에 뚜렷한 얼룩이 있는 것이며, 옷의 작은 주머니 부분에도 꿰맸다.

흔적

다른 사람이 입었던 중고 옷.


엄마에게 보내는 추석 선물이 이런 상황이 나타났는데, 나는 바로 인터넷에 가서 매가이론을 찾아왔지만, 나는 이틀째 매장을 찾다가 인터넷에 접속하지 않았고 전화가 꺼져 있었다.

이 옷은 보기만 해도 화가 나서 나는 이미 옷을 파는 사람에게 보내서 환불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러나 아직까지 상대방은 연락을 하지 않았는데, 나는 상대방이 옷을 받을 수 있을지 걱정을 하기 시작했다.

환불

아, 그럼 나 이거'닭날치기 '아니야?


미스 심씨가 반영된 후 기자는 즉시 소주 매장과 연락을 시도해 첫 번째, QQ, 알리왕왕왕은 온라인도 받지 않고 전화를 걸어도 아무도 듣지 않았다.

이렇게 모두 세 번 연락을 했는데 줄곧 연락이 되지 않았다.


그저께 오후 기자는 갑자기 매가임 선생의 회답을 받았다.

미스 심씨가 반영한 상황에 대해 임 선생의 설명은 이 책임이 그 가게에서 확실히 중추절이 다가왔기 때문에 가게의 의상 판매량이 급증하고 매일 수십 건의 택배를 보내야 하고, 옷마다 서류를 뜯고 발송하고 가게에서 새 직원 2명을 청구했다.

심씨에게 보낸 옷은 새 직원이 가게에 다른 직원을 의자 등에 얹은 외투를 상품으로 발송했다.

“문제를 발견한 후 심씨에게 여러 차례 연락을 했지만 심씨가 남긴 연락이 문제가 있었고 번호는 10자릿수 밖에 없어서 연락이 안 됩니다.”


그럼 며칠 전에 심씨는 왜 연락이 안 되나요?

판매가린 씨는 그동안 가게가 바빠서 직원들이 고생을 많이 했고, 특히 추석 때 직원들에게 3일간 휴가를 보냈고, 본인도 외지로 여행을 다녀서 연락이 안 된다고 말했다.

"지금 심씨가 보내온 옷은 아직 받지 못했지만 이 일은 가게의 잘못입니다. 우리는 전액 환불하고 택배비용을 책임지겠습니다."


기자의 조율 아래 판매가인 임씨는 자신의 사과를 표현하기 위해 심양에게 작은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심씨가 이 옷을 골라 구매하고 싶다면 가게에서 새 옷을 새로 발송하고 심씨에게 8퍼센트 할인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월병 유통기한 단축 우려 & Nbsp; 전문가들은 품질과 무관하다고 말한다

소비권
|
2011/9/11 11:59:00
29

유가 개혁은 국물을 바꾸지 않느냐?

소비권
|
2011/8/23 8:39:00
38

천가 오곡액 29 만병 & Nbsp; 순금 받침대 지나친 포장

소비권
|
2011/8/20 9:59:00
50

银行顶风收费说明啥?

소비권
|
2011/8/19 8:53:00
27

통계국은 50도시 식품가 변동 상황 & Nbsp; 돼지값 안정

소비권
|
2011/8/15 8:45:00
58
다음 문장을 읽다

시월마미 홍삼자본 을 받다

업계의 유명한 홍삼자본과 베카자본은 10월마미를 합작한다.10월마미는 점포와 마케팅 확대에 쓰일 것이라고 밝혔다.현재 10월마미는 국내에서 200여 개의 직영점과 300여 개의 가맹점을 갖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