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에르메스 & Nbsp; 광고 수준 PK

2011/7/28 15:10:00 43

트랜스포머 에르메스 식물 광고

트랜스포머 가 에르메스 를 만나다


패션에 대해서'트랜스포머 3'소

이끌다

우리의 조류는 로봇이 대표하는 것은 더 이상 초현실주의나 미리주의가 아니라 지구에 온 부가임무가 인간 사회가 되는 ‘ 식입 ’ 광고가 되는 것이다

신체

.


 

트랜스포머 가 에르메스 를 만나다


'변3'은 볼거리가 넘치며, 신임 여주인공 로시, 신임 패천호 진탕파, 그리고 새로 합류한

3D 기술

모두 눈부시게 빛나다.

하지만'영화 광고 '달인인 마이클 베이, 이번에는 손을 놓쳤다.

영화 중에도'가작': 해외 브랜드 벤츠

에르메스

자연의 식입은 재미있지만 중국 브랜드에 대한 광고는 과장된 것으로 보인다.

특히 그 한마디는 “내가 젖을 먹고 말하겠다 ”고 폭소를 자아냈다.

이후 마이클 베이는 젖을 익히면 웃긴 아이템이다.

그러나 이번 말은 대중에게 복종하기 어렵다.

한 기자는 중국 광고가 정말 어려워 보이는데 마이클 베이 같은 국제대감독이 모두 패진했다. 예전 풍 샤오강 등 중국 감독이 영화에 광고를 박고 다니면서 욕을 먹었다.


광고편


중국 브랜드는 생경하게 심어 준다


앞서 중국 브랜드의 광고는 줄곧 국내 언론의 주목을 받고 있다.

그러나 실제로 슈트젖과 연상컴퓨터를 제외한 다른 브랜드의 식식은 뚜렷하지 않다.

반면 기자는 영화 보는 과정에서 감독이 심어준 중국 브랜드는 외국 브랜드처럼 자연스럽지 않고 과장과 딱딱한 모습을 보였다.

메르스본웨이 MTEE, 연상컴퓨터와 일리슈에디션 우유는 약간 괴상한 것을 가져왔다.

심리적 우세

.


젖을 풀다.


‘변3 ’에서 젖을 풀어주는 장면이 특히 눈에 띈다.

남자 주인공 샘은 새 직장에 가서 즉시 중국계 남자 왕에게 깊이 노려보았고, 그는 또 여러 차례 샘을 찾아 이야기하고 싶었다.

한 번은 밀려오는 엘리베이터 속에서 샘은 또 왕을 만났고, 상대에게 무엇을 찾으려고 하는지 물었다.

왕진은 손에 젖을 들이마시며 말했다. “내가 젖을 먹고 나서 말하겠다.”

왕진은 또 샘도 먹어보고, 샘은 "아, 나는 외국 우유를 먹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 감독이 이 클로즈업 카메라를 주었고, 이리슈화젖의 상표가 스크린에 또렷하게 나타났다.


이 단편은 웃음거리가 꽤 좋아서, 만장의 폭소를 자아냈다.

사후에도 많은 기자들이 마이클 베 (Micel ·be)의 광고사 (CF)에서 가장 썩은 부분이 아닐까. 이 곳의 줄거리가 너무 갑작스럽기 때문에 과장된 것 같다.


이후 발표회에서 기자들은 수화유에 대한 질문을 끊임없이 묻고 있다. 감독은 “내가 ‘트랜스포머 ’를 찍었는데 우유영화도 아닌데 왜 이런 사소한 줄거리 에 관심이 많나요?”


이후 마이클 베이는 사실 수화젖이 영화의 코미디 원소였다. "이 화계 남자가 영화에서 코미디 인물로, 많은 미국 관객들이 웃었다. 재미있지 않았나?

스위트젖도 코미디 아이템일 뿐 웃음을 자아낼 수 있는 상품이다.

내가 왕진씨가 콜라를 마시고 있다면 그렇게 웃기지 않았을 것이다. 젖과 왕에게 코미디를 매치해야 지금의 유머 효과가 있다.


‘트랜스포머 ’ 시리즈 전 두 부에서 세브탄스타는 각양각색의 전자용품, 예를 들어 라디오와 휴대전화 등을 만들 수 있다.

이번에'배려 '고객을 위해 세브탄 별들의 취향이 달라진 것 같다.

천호든 자동차든 컴퓨터가 되든 연상패다.


천호 진영 중 한 마리의 레이저 새는 인류를 감시하기 위해 연상컴퓨터가 되어 왕심의 테이블에 세워졌다.

자동차 캠프의 작은 로봇은 칼리집에서 연상컴퓨터로 변해 로봇으로 돌아가는 ‘진신 ’이 되자 강력한 검색엔진을 이용해 유용한 정보를 수색했다.


유일하게 창의적인 변신은 레이저 새는 큰 사무실에서 검은색의 구식 복사기가 되었지만 카메라가 휙 지나가면 살인기로 변한다.


해외 브랜드 식입 수준이 높다


중국 브랜드의 광고에 비해 해외 브랜드의 전시는 마이클 베이의 일관성을 유지하고 있다. 줄거리를 결합할 뿐만 아니라 일관된 유머를 드러냈다.


질주차 가 대세 를 내다


영화 속 샘은 칼로리의 사장을 직접 목격한 채 새로운 여자친구 칼로리를 둘러싸고 있는 것을 알고, 또 이 사장이 비싼 벤츠카를 칼로리에게 보내는 것을 알게 되었고, 더 나쁜 것은 칼로리도 받았다.

샘은 샘이 샘이 크게 난다.

이때 벤츠 광고 등장 —


샘은 여자친구 사장이 보낸 차가 무엇인지 물었고, 칼로리는 차의 브랜드, 모델을 명료하게 신고했다.

샘이 인터넷에 검색해 음성 광고를 찾았다.

그는 질투하면서 화나게 광고를 보았다.

관객들은 웃으면서 샘을 따라 광고를 보았다.


에르메스 의 식입 은 매우 교묘하다


영화 속 국가정보국 국장은 헤로티의 각별한 각선이며, 예를 들면 그녀가 ‘여사 ’라고 부르는 것을 매우 싫어하게 여기고 있다.

단호한 국방부 고관도 마찬가지로 ‘어울리지 않는다 ’는 주류 패션의 사치품 LV 와 헤르메스를 들고 있다.

또 명품 가방을 사랑하면 일대에 몇 개, 그녀의 보조 어깨에 메고, 손에는 모두 대여섯 개가 있다.

이 날, 그녀는 갑자기 서류를 찾아 "내 가방을 건네달라고 명령했다.

보조는 어쩔 수 없이 많은 가방을 들고 "어느 것이?"라고 물었다.

하로티는 보조를 보고 또렷하게 말했다. "당연히 에르메스, 초록색, 타조 껍질.

보조는 바로 반짝이는 가방을 보내왔다.

이 광고가 심어놓은 효과는 즉시 효과가 나타난다.

영화를 본 후 한 무리의 여기자들이 모여 그 초록색, 타조 가죽의 가방은 도대체 얼마를 내야 하는지 의논했다.


시각적으로 소홀히 할 수 있다면, Hermes Birkin Green Ostrich bag, 갑자기 긴장된 분위기를 끊기 위해 최소 3초의 특필렌즈를 심기 위해 1분 동안 지구를 위한 위로가 기도를 열고, 이때 자모, 회상 한 초록색 가방은 Birkin 아니면 Kelly.

패션에는 자조적인 유머가 있을 수도 있다.


 

  • 관련 읽기

대품 의상:옷 말고 의상 디자인

추천
|
2011/7/28 14:14:00
48

林依晨台北携猛男开睡衣派对 避谈男友

추천
|
2011/7/28 11:24:00
51

이창성 양옥영 동문화 홍루의 염사진이 공개되다 & Nbsp; 옥녀 과거 패션

추천
|
2011/7/28 10:35:00
286

미국 보스턴 파워 사망 기적 2011 여름 가을 최신 패션 컬러 사진

추천
|
2011/7/28 10:13:00
153

메르스본은 트랜스포머 3 & Nbsp 심고 자칭 크게 벌었다고 한다

추천
|
2011/7/28 10:01:00
64
다음 문장을 읽다

하이라이트 스타일리시한 드레스 코디 성숙한 여성스러움

지난 28일 공교롭고 영리한'며느리 전문업자'라는 답변의'장롱'이라는 답변을 받은 해청과 옌안, 두 누나는 최근 호화적인 사진을 찍어 패션계'주부도 미치겠다'고 밝혔다.아리따운 눈빛, 게으름뱅이, 어쩐지 전문가들도 놀라게: 전당급의 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