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를 바꾸는 신발: 클래식 신발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리턴 (1970 -1987)
1970년대, 편안하고 럭셔리한 고전
콩구두
찬란한 색채로 70년대
패션
길거리.
한때 놀랍지 않은 UGG 는 양가죽으로 따뜻하고 통통한 특성상 이 부츠를 따뜻하게 하고 여름을 따뜻하게 하고 결국 패션의 무대에 올랐다.
와브운동화의 발명은 이 가벼운 체크 슈즈를 알게 되었다.
나이키
조르덴은 흑인 블루볼 스타 마이클, 조르덴에 이름을 날리며'비인 '로고가 새겨진 이 신발은 나중에 문화표지가 됐다.
80년대 말에는 도시의 시크함과 익살스러운 슬리퍼를 매치해 런던의 패션 전위인들을 정복하며 인륜 길거리 패션의 전방으로 향했다.
▲콩구두
이태리 신발이 디자인된 디자인의 브랜드지만 미국 꿈을 완벽하게 재현했다.
깔끔하고 깔끔한 윤곽, 탁월한 공예는 미국 중산층이 편안하고 럭셔리한 삶의 축소라고 할 수 있다.
현대사치품의 유명 브랜드인 토드스는 20세기 초 필리보 델라 발레가 이탈리아에서 한 소규모 제화 공장에서 시작됐다.
그는 1980년대에 뉴욕으로 이사한 후 호텔의 침실에서 임시 전시실을 세웠다.
곧, 그의 예쁜 집슈즈는 브루밍 백화점을 포함한 미국 백화점 주문이 비었다.
1987년 들라 발레는 맨해튼에서 자신의 상점을 소유했다.
JP 토드스점 내 타이틀 제품은 바로 이 델라 발레가 1970년대 이탈리아에서 디자인한 부드럽고 럭셔리한 사슴 슈즈다.
이 사슴 구두는 곧 밑창 133개의 고무 알갱이 디자인으로 Gommino, 즉'콩구두'로 이름을 올렸다.
‘콩콩 ’을 설계하는 의도는 사람들이 운전할 때 신발이 발판에서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다.
콩슈즈의 빛은 거의 매장 내의 다른 제품을 가렸는데, 아직도 점내 간판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page ubreak}
▲ 나이키 조르단
1980년대 초, 10년 전 나이크의 기업 운동화를 위해 처음처럼 사랑받지 않았다.
그때는 나이키 신발이 많은 사람들의 눈에 ‘백인의 스니커즈 ’로 간주되며 한계가 있다.
이에 따라 나이크는 미국 흑인 블루볼 스타인 마이클 조담으로 그를 신제품 모델로 만들었다.
교섭을 거쳐 나이크는 조르단 250만 달러의 광고비를 지불하기로 최종 약속했다.
그러자 조덴은 이 눈에 띄는 붉은 흑백 3색과 맞붙은 운동화를 신고 다양한 경기에 등장했다. 그러나 그 색채는 미국 블루볼 협회 경기가 허가된 전백색 운동화와 차이가 많이 난다.
그러나 극적인 효과는 당시 NBA 의 처벌을 거꾸로 조단의 스니커즈를 ‘JS ’라고 부르거나 더욱더 뜨겁게 볶았고 ‘슈퍼모델 ’의 직업 생애도 시작됐다.
따지자면 나이크 회사의 앞뒤 총 23개의 조단 스니커즈가 발레처럼 아름다운 블루볼 동작을 선보인 플라워 로봇 로고 대다수가 출시됐다.
이 신발은 나중에 문화 로고가 되고 나이크 회사도 슈퍼 국제 브랜드로 전환하는 강력한 도구가 되었다.
{page ubreak}
▲ 시계신
영국 패션 브랜드 ‘빨간색 또는 사망 ’이라는 이상한 이름은 브랜드 창립자 중 하나인 웨인 헤밍웨이의 인제 안혈통.
부부급 ---웨인 헤밍웨이와 갈라다인 헤밍웨이의 사업은 1982년부터 카임뱅크 시장에서 시작됐다.
처음에는 헤밍웨이 부부가 이 중고 시장의 노점만 가지고 있었고, 이후 장사 규모가 커지면서, 그들은 켄신턴에서 자신의 가게를 가졌다.
이들은 1983년 첫 패션쇼에서 열린 이후 2년 만에 첫 신발이 등장했다.
1980년대 말 신발은 이미 하이밍웨이 부부의 사업의 주체로 떠올랐고, 주목받는 디자인의 상업성 성공으로 20세기 80년대 말 청소년들 사이에서 꽤 유행하는 스니커즈이다.
1980년대 ‘빨간색 또는 사망 ’의 많은 디자인의 영감은 모두 대불란의 패션 태그 ---천진난만한 ‘마틴 대부 ’의 신발에서 비롯됐다.
‘마틴 대부 ’ 신발은 익살스러운 스타일의 예쁜 스타일을 더한 디자인을 선보여 즉각 이목을 집중시켰다.
{page ubreak}
▲ UGG 부츠
이 전통적인 호주 부츠는 최근 글로벌 브랜드가 되기 전 약 200년 역사를 갖고 있다.
여러 해 동안 다양한 UGG 부츠는 세대세대 호주 개척자들로부터 즐겨 입은 편안하면서도 애틋한 신발이다.
20세기 중반 이후 UGG 부츠는 이미 호주 양가죽 부츠의 통칭이 됐다.
양가죽 보온, 통기 특성상 양가죽으로 만든 부츠는 겨울 따뜻하고 여름이 한해 겨울 여름 두 계절 모두 착용할 수 있다는 뜻이다.
1960년대 이 신발은 퍼스 일대의 서핑 애호자들에게 주목을 받았고, 곧 호주 서핑 문화의 일부가 되었다.
1978년 브라이언 스미스라는 오스트레일리아의 서핑 마니아는 눈부츠를 미국 가주에 가져왔다. 우여곡절 끝에 눈부츠를 미국 서핑부츠로 확대하기로 결심했다.
얼마 후 그는 UGG 라는 상표를 등록하고 전매했다.
20여 년 동안 성장혁신을 거쳐 UGG 부츠는 결국 패션 무대에 올랐다.
패션계'편안함과 외관, 그 다음으로'의 특례는 물론 스타일과 브랜드의 완벽한 코디를 보장해야 한다.
{page ubreak}
▲ 와플 운동화
워프운동화는 나이크사 역사상 가장 결정적인 의미가 있는 신발이다.
이 신발은 나이크 회사의 화려한 변신을 돕고 새롭고 독특한 글로벌 선두 스포츠 브랜드가 됐다.
1946년 블루 리본은 미국 오레강 주 유금시에 설립되었다.
당시의 창건자 중 하나인 빌 윌먼은 오레칸 대학의 육상 코치였다.
빌 볼먼의 조깅 천분은 말할 것도 없고, 그 외에도 그의 대부분의 시간 동안 스니커즈를 설계하고, 끊임없이 새로운 재료로 실험을 하며 신발을 잡는 힘을 높이기 위해 운동선수의 달리기 속도를 높이는 데 힘썼다.
1970 ~1971년에 볼만은 액체를 모아 아안에스테르를 아내의 다리미에 넣어 반복 실험을 한 뒤 가벼운 체크 슈즈를 발명해 결국 미국에서 처음 팔리는 와플슈즈를 선보였다.
미국 테니스 스타인 지미 코나스 역시 1974년 이 운동화를 신고 온브런 남자 테니스 결승전에서 이 신발을 더 큰 성공을 거두었다.
- 관련 읽기
- 국산품이 줄곧 외롭지 않게, 기억의 브랜드가 컴백하게 하지 마라.
- 중앙 TV 의 명구 포격 국가 사람들 이 사치품 을 마구 사들였다
- 패션 의 밤 얼음 사랑 '누드 룩' 누드 시스루 는 지지 않는다
- 사치품 관세 인하
- 방글라데시 방직 방직 수출상 은 정부 에게 성의세 를 낮추라고 요구했다
- 일부 상품 의 내외 차 가 비교적 커서 해외 소비 대매 가 성취 되었다
- 상무 접대 예의
- 채강영은'봉지'의 결혼 & Nbsp'에 관심을 쏟았다. 이우춘에게 뽀뽀를 보냈다.
- 展会上要跟客户说的英语
- 어떻게 전시회 의 준고객 을 정말로 사는 사람 으로 변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