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하빈: 중국 화폐 정책은 늦기 어렵다

2011/6/16 15:23:00 41

하빈 중국 화폐 정책 실업 보험

* 화폐 정책은 적정 편협할 것이며 쉽게 늦추지 않을 것이다


* 실제 예금 저금리의 상황은 반드시 개선해야 한다


* 인민폐 환율은 점차적으로 평가절상해야 한다


* 중국 경제의 증속은 반드시 떨어져서 두 자릿수 성장을 유지할 수 없다


중국의 미래 정책은 이미 시장의 관심사가 되었다.

중앙은행화폐정책위원회 위원은 앞으로 한때 중국의 화폐정책정책은 적정적이며, 쉽게 늦추지 않을 것이며, 시장 조작과 예금 비금율 등 화폐정책의 일반적인 편제 수단을 포함해 계속 사용해야 한다고 말했다.


화폐 정책의 느슨한 정도에 대해 중국 증권보가 목요일에 한 포럼에서 광의화화폐 공급량만 볼 수 없다며 전년대비 16% 하락한 것인지 5월말 M2 여액이 76조 위안을 넘어선 것을 봐야 한다.


하빈은 만약 변형하지 않으면 중국 경제가 지속되지 않는다고 지적했다. 그러나 정책은 현재는 절대 흔들리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금융 긴축 과정에서 일부 기업이 출현한 자금 곤란 상황에 대해 수요가 있다

실업 보험

실업 구호 등 재정정책과 호흡.


“ 실제 예금 저금리의 상황이 반드시 개선되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불리하다

물가를 통제하다

안정과 예상.

동시에 인민폐 환율도 점차적으로 평가절상이다.

그가 병칭하다.


중국 화요일 오전 5월의 주민 소비가격지수 (CPI)가 동기대비 상승폭을 5.5%로 34개월을 기록한 뒤 중앙은행은 오후 6회 예금 예금 비율 0.5퍼센트 인상을 선포하고 대형 금융기관의 예금률을 선포할 것이다.

준비금

비율이 21.5%의 역사적 고위.

지난해 10월 이후 중앙은행은 4회 연속 이자를 올렸다.


루투스 최신 조사에 따르면 중국 중앙은행이 가장 이르면 이달 말부터 이자를 선포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실체경제의 침몰을 감안하면 미래 비대칭 이자를 늘릴 가능성이 더 크다.

또한 과잉 유용 기준은 정상 생산 경영 활동에 충격을 줄 수 있으며, 미래 예금 조정이 완화되고 하반기 또는 두 번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하빈은 글로벌 수요가 총체적으로 국제적으로 비교된다고 밝혔다.

금융 위기

그동안 감소했으나 국내의 과도한 투자는 지속적으로 지속되지 않아 소비가 단기간 내에 유효해지기 어렵기 때문에 미래의 중국 경제의 속도가 떨어질 수밖에 없어 두 자릿수의 성장을 유지할 수 없다.


“ 이런 증속 완화는 경제 주기 문제가 아니라 정부의 거시정책력이 결정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거시정책이 과도하게 조정하거나 경제 주기의 진동과 파동을 가속시킬 수도 있다. ” 라고 그는 말했다.


고통팽창과 경제 감속 우려가 중국 중앙은행화폐 정책을 양난의 상황에 처해 있다. 국가발개위는 거시경제연구원 부원장은 그동안 경제가 속도를 늦추는 현행 단계에서 통화정책이 전면적으로 완화되는 시기가 아직 성숙하지 않다고 말했다. 다음 통화정책은 완전히 긴축을 멈추는 것이 아니라, 좁은 강도를 낮추고 좁은 범위를 적극 줄일 것이다.

  • 관련 읽기

위림: "면화권"이 사나운 의류업은 업계 수요 4방면 "을 우려한다.

전문가 시평
|
2011/6/15 9:10:00
49

전문가: 인플레 스트레스 완화

전문가 시평
|
2011/6/13 13:58:00
51

모리휘 “ 진비스루 ” 는 발전중의 중국 교육 사업에 대해 다다익선이다

전문가 시평
|
2011/6/10 16:46:00
92

中国经济发展不存在硬着陆的趋势

전문가 시평
|
2011/6/10 13:08:00
60

전애리: 중국 소비자들은 왜 사치품 ‘중국제조 ’를 거부하는 것일까?

전문가 시평
|
2011/6/10 9:18:00
46
다음 문장을 읽다

전문적인 전시회 발전은 필연적인 전시회 이다

중국 경제의 발전을 따라 전람업은 최근 몇 년 동안 우물 제트식 발전이 일어났다.2010년, 전국 각 회전 센터에서 발표한 전시회 프로젝트 중, 기계 전시회 프로젝트 700개, 식품전시회 프로젝트 400여 개, 포장 프로젝트 300여 개...이런 많은 전시 사업에 직면해 기업들은 전시회 규모, 지명도, 전시 장소, 주최 측의 권위 등을 모두 전시회를 선택하는 중요한 참고요인임을 점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