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에누리 & Nbsp; 가격은 정말 열난다

2011/5/24 13:44:00 70

백화점 세일

그대의 부인

잡화

등 가격 사기로 개정위원회가 처벌된 뒤 경성의 백화점에서 ‘접어 ’, ‘배웅 ’, ‘삭감 ’ 등 흔한 판촉 글꼴이 갑자기 사라졌다.


기자가 방문하여 발견하고

상가

판촉

행사가 시작되는 ‘ 스텔스 ’ 의 추세를 보이고 일부 상점은 단지 가격만 표시해야 소비자가 반드시 물어야 진정한 판매가를 알 수 있다.

기자가 동시에 조사한 결과 일부 상품이 할인을 취소한 후 뜻밖에도 ‘ 가격 인상 ’ 을 보여 많은 소비자들이 견딜 수 없게 했다.


전면 실종


백화점에 운집한 서단상권은 과거에 흔히 중우백화점, 군태백화점, 서단백화점 등외의 대폭 판촉광고가 이미 없어졌다. 중우백화점 서문외의 기둥에 ‘100원 빼기 40원 ’이라는 글자가 적혀 있는데, 그 규모는 예전과 같은 일본어와 거리가 멀다.


기자가 발견한 것은 전체 서단지역의 유일한 ‘ 감출 ’ 이라는 판촉 광고가 표시됐지만, 중우백화점 총직원은 일부 전문점 행사일 뿐이라고 말했다.

기자는 이 몇 개의 백화점에서 여러 개의 매장을 무작위로 방문했으나 세일 등의 세일 행사를 보지 못했다.


기자들에게 ‘실종 ’을 할인한 소비자가 51 ’을 하고 시작됐다.

“예전에 백화점에 일이 있어서 일이 생기면 판촉을 하는데 요즘은 그럴듯한 만장 행사가 드물다.”

소비자 이 여사는 지난 주말에 온 가족에게 여름옷을 추가하려고 했으나 여러 상점을 둘러보았지만 큰 범위를 할인하지 못했다.


기자가 조사한 뒤 모친절, 복휴일 등 판촉이 상가 ‘마음을 움직여 ’ 판매액을 올리는 좋은 기회를 기꺼이 포기했다.

기본적으로 구매 완료 상품의 상징성 혜택을 줬다.


상품의 판촉 개선은 우혜다.


위험을 피하기 위해 일부 상점들은 판촉 방식을 잠잠히 바꾸었다.


기자가 이틀 전 블루섬 빌딩에서 본 전 장에는 거의 모든 매장의 상품이 원가로 판매되고 있다.

그러나 자세히 묻는다면 소비자들은 예상치 못한 소득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한층 슈즈구 빈도 매장에서 기자는 528위안의 플랫폼 528위안의 여자 신발을 들고 판매원은 할인 가격은 316위안이다.

기자는 또 이 가격을 몇% 할인 가격으로 물었고 판매원은 "지금 할인 없이'혜택'으로 바꾸고, 할인가격은 316원이다"고 답했다.


또 다른 여자 신발 브랜드의 판매원은 기자에게 슬쩍 말했다. 봄신발은 가격대로 6절로 할인할 수 있고, 여름신발은 80퍼센트 할인할 수 있다. "네가 너무 벌 받는 일은 나중에 매우 엄하게 조사됐다"고 말했다.


백화점 표가 모두 다르기 때문에 소비자 상품이 세 개보다 큰 어려움을 겪었다.


"일부 쇼핑몰에서 백화점 만감의 판촉 행사를 미리 볼 수 있었군요. 제가 좋아하는 상품에 따라 어떤 활동이 수지가 맞는지 직접 저렴한 집으로 가면 될 것 같아요."

소비자 유 씨는 “하지만 지금은 한 집에서 뛰는 것이 어느 집이 싸다는 것을 알 수 밖에 없다 ”고 말했다.


상품의 가격을 빌려 비행기가 급등하다.


어떤 상품은 ‘ 우대 ’ 가 있지만, 더 많은 상인들이 현재 집행하고 있는 것은 ‘ 얼마만큼 팔 것 ’ 이라는 조치이다.

할인에 익숙한 소비자들의 가격 인상이 뚜렷하다.


서단상권의 한 여성 신발 브랜드의 한 판매원은 직접 기자에게 말했다. "우리는 지금 다 실가 판매하고 있다"고 말했다.


기자는 이 브랜드의 여자 신발의 가격은 500에서 1000위안을 보편적으로 보편적으로 보편적으로 팔았고, 이전에는 각종 판촉 행사가 있는 상황에서 왕왕 300에서 500위안을 받으면 가격이 급등했다.

이러한 변상 가격 인상은 많은 소비자들이 견딜 수 없다고 표시했다.


"비싸진 것 같아요.

특히 신발은 항상 높은 할인이 있어 신상품으로도 80% 할인할 수 있다.

만약 백화점에 얼마의 할인 행사가 만료된다면, 혜택이 더 많아진다.

지금 어떤 할인도 없이, 신발 한 켤레는 모두 수백 위안을 써야 한다.

일부 소비자들은 할인 취소 후 가격 인상 감각이 뚜렷하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이익과 폐단이 상당하다?전통 백화점 의 맹력 을 자세히 보다

상가 속보
|
2011/5/23 10:01:00
158

봄옷장이 막 내리자마자 또 온도 인하 & Nbsp; 냉열은 백화점 생물종 (생물종)...

상가 속보
|
2011/5/23 8:49:00
75

백화점 판촉, 더 이상 허황하지 마라.

상가 속보
|
2011/5/21 10:00:00
65

홍콩 신세계 빌딩 K11 쇼핑 아트센터 변신

상가 속보
|
2011/5/21 9:10:00
82

전통 백화점

상가 속보
|
2011/5/19 14:22:00
129
다음 문장을 읽다

유강동은 "위위위구조"?

가전제품과 3C 가격의 우세함에 직면한 유강동 (유강동)과 그가 주도한'저가상성'은 소비자에게 선택을 요구하는 이유에 대해 물류와 애프터서비스가 가장 큰 법보인데,'로마는 하루가 아니다'는 자본 투입, 하룻밤 사이에 물류 배송 시스템을 만들기 힘들 정도다.도서 가격전으로 시장을 교란시키는 것은 확실히 좋은 선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