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라이온 &Nbsp
따라서
강철 가격
강철업과 사회 철강 재고가 지속적으로 떨어지고, 하류 소비 수요가 활발하고, 전체 철강 업계는 현재와 같은 계절과 마찬가지로 봄 경치가 아름답다.
이와 같이'봄에'로 들어간, 그리고 각 대강 기업의 재결합, 막'개제'의 산서철업 재편, 일파수의 안장
재편
산강철과 재편되어 최근 추진하는 좋은 소식이 들려왔다.
이것도 중국 철강업 세력의 판도를 다시 초연 4기를 재기하게 했다.
강철 기업이 재정비하고 다시 액셀러 를 밟다
새로운 업계가 큰 연극을 재정비하는 막이 2011년 설날 이후 빠르게 열렸다.
선은 3월 중순 산서성 정부 대외로 올 여름 철강업의 통합 재편 작업을 전면 전개할 것으로 확인됐다.
올해 산서강철업의 통합 합은 대강 그룹과 제강 그룹이 맡아서 6000만 톤에 가까운 강철 생산에너지가 태강, 제강 두 회사에 분배될 것이다.
구체적인 방안에서
태강
그룹은 태원, 여량, 임펀, 운성4시의 철강 생산에너지를 통합 장치, 대동과 진성3시의 철강 생산에너지를 통합할 것이다.
이후 3월 말, 이미 오래 된 안장 재편은 파빙의 메시지가 들려왔다.
장샤오 안강그룹 사장은 언론 전방을 받아들일 때 최근 국자위는 부주임 소령이 팀장을 맡았으며 안강, 본강 연합 재결을 추진한 작업팀을 세워 두 철강 기업의 실질적 재결합을 추진했다.
이에 대해 시장분석자들은 이번 국자위가 앞장서서 추진해 양강 정합에 유리한 작업 메커니즘을 강화하고 실질적 난제를 해결하고 융합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4월 12일 두 달 가까이 중지된 뒤 산강그룹은 세 번째 버전의 재편 방안을 내놓았다.
2009년 말 중대 자산 재편 발표 이후 1년 넘게 산강그룹이 두 개편 방안을 속속 내놓았지만, A 주 시장의 침체, 철강 업계 경영 환경에 중대한 변화와 주가가 하락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주주총회에서 반대표를 던진 것은 아니다.
본보 기자의 새로운 방안에 대한 운명과 새 재편 방안을 순조롭게 추진할 수 있다면, 제남 철강증권부 스태프는 취재 당시 아직 잘 모르지만, 산강그룹이 이 이 일을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산강 측의'절실하다'는 이번에도 결국은 혈전을 내리는 움직임에도 한두 번 엿볼 수 있다. 주주총회에서 반대하는 주주주들만 현금선택권을 이의했다.
또 새로운 방안에서는 산강그룹과 관련기업 이외의 전체 주주주총회 투표 여부를 막론하고 현금선택권을 획득할 것이며 선택권은 제남 철강 주식당 3.44원, 레강 주식당 7.18원이다.
비산강계 주주주들이 모두 현금을 되찾는다면 산강그룹과 산동 국자회사들이 49억원에 달하는 진금백은을 빼내겠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업종의 후난화 재결합 강철 기업이 먼저 이익을 얻는다.
그러나 또 3개 거래일 파장 가격 상승 수치가 누적 20% 에 달하자 하북 철강 공지를 통해 주주주당강그룹 및 실질적 지제인 하북성 국자위는 앞으로 3개월 내에 공사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밝혔다.
그동안 2010년 마지막 두 달 동안 에너지 절감으로 바람을 조절하면서 많은 민영강기업들이 잇달아 ‘ 후원자 ’ 를 찾고 있다.
하강 그룹은 이 기회를 빌려 ‘ 점진식 주권 융합 ’ 방식으로 성내 12개 민영기업을 단숨에 재조해 업계를 측면으로 만들었다.
하강그룹은 잠시 손을 떼고, 시하업계와 따뜻해지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많은 민영강 기업들이 살아나면서 재조의 내재수요를 완화하는 것이 아니냐.
"재편은 편성없이 잘 지내지 않고 괜찮습니다. 나라의 하나의 산업정책입니다. 걸어야 합니다. 하루가 늦은 날이 아닙니다."
이에 대해 하강그룹에 접근한 측근은 본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사실 현재 강재 가격이 그에게 (민영강기업체)도 돈을 많이 받지 않고 광가가 오르는 바람에 이윤 수준이 높아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세계 철강 공업발전사에서 보면 제품은 특색이 없고 저단제품 위주로 규모가 없는 소형 철강 생산업체들이 혼자 발전하는 길은 그리 오래되지 않는다.
이들이 핵심 경쟁력이 없기 때문에 올해의 에너지 감축 임무는 여전히 어렵습니다.
국내 유명 철강 정보 기구 랜그강 분석사 장린도 비슷한 관점을 갖고 있다.
장림은 그동안 재결된 기업에 대해 현재 철강 업계의 난방 을 선득할 것이라며 "(재편)이 국가가 철강 산업의 집중도를 높이는 호응을 호소했다. 자원, 기술, 관리, 융자 등 측에서도 협동효과를 낳았고, 인수 측이든 인수 측이든 모두 수익을 얻게 된다"고 밝혔다.
- 관련 읽기
- 협회 동태 | 30년을 연마하여 융합하여 새로운 신편: 쓰촨 의류 대회가 열리는 것을 앞두고 있다
- 패션 속보 | 마틴 부츠의 유래는 알고 있었는지, 지금은 핫!
- 즉시 뉴스 | 향대궁·공항우는 영파패션페스티벌'일보'비유패션쇼
- 유행화 | 男士马丁靴品牌有哪些?几个男女都适用马丁靴品牌汇总
- 유행화 | '사명 소환'X Pusha-T X Adidas 전신 3방중파운드
- 유행화 | Olivia Kim X Air Jordan 4 새로운 연결 신발은 다음 달 상륙, 질감
- 유행화 | A May Manie Rex Nike 새로운 연명 Air Force 1 신발
- 유행화 | React Element 55신 아이보리 배색, WMNS 규격
- 유행화 | Air Jordan 4 SE GS 신발의 새로운 호가라 배색이 풀려 야성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 유행화 | ASICS X CAPCOM LOCOM Gel-BND 신발이 곧 다가온다
- 만상 운집화 박람회 & Nbsp; 중국 제조 발걸음
- 제26회 세계대운회 슈즈 의상, 진강슈즈 박람회
- 8회사 IPO & Nbsp
- 최근 천 명의 해외 고객 과 전문 구매 업체 가 신발 박람회 를 모으다
- 1분기 국기업의 이익이 5000억 위안을 넘은 철도부 소속 기업의 현금 손실을 보이다
- 제13회 진강화 박람회 첫날'흡수금 '초 151억
- 일본 은 '부흥 기본 법안' 초안 을 발표했다
- 아디다스 자금이 1억 달러를 전 세계에서 마케팅 욕이 젊은 시장을 점령하고 있다
- 감옥 & Nbsp; 유로화 `도춘추위 `
- CEO 위기 관리 능력 사건 대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