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중국 국제사선 개막
3월 31일 제8회 중국 국제
방직
(봄여름)
전람회
북경 중국 국제
무역 센터
정식으로 서막을 열다.
예년과 비교하면 이번 전시회가 나타났다
기업에 참가하다.
전시품 신형
섬유
신형 사선 다와 특장 전시 부위 가 많은 ‘ 3여 ’ 추세 를 직접 거즈업 을 반영하였다
혁신
왕성한 기세.
이번 전시회는 3월 31일부터 4월 2일까지 중국 국제무역촉진위원회 방직 분야, 프랑크푸드 전시회 (홍콩) 유한회사, 중국 면 방직업협회, 중국 모방직 산업협회, 중국 화학섬유 공업협회, 중국 마방직 산업협회, 중국 방직 정보센터 공동 주최한다.
주최 측에 따르면 이번 전시회 전람면적은 5000제곱미터로 총 95개 기업이 참가한 가운데 국내 참가업체 74개, 해외 기업21개.
해외 기업들은 각각 파키스탄, 인도, 방글라데시, 베트남, 신가파, 태국, 영국, 홍콩 등 9개국, 지역, 전개 면적은 작년보다 30% 증가했다.
국내 참가 기업은 많은 업계의 유명 선두기업을 포함한다.
산동 여의와 산동 위위교, 영파 백륭, 무석 네 면방 기업, 산동 해룡, 강소양력 등 화섬유 기업, 동릉화원, 호주 금박 등 마방 업체, 산동 루은, 대경림원 등 모방업체, 화식 사포 생산에 전념한 절강력 달 등 유명 사선업체들이 모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여러 해 발전을 거쳐, 방적 전람회는 이미 상대적으로 고정된 참가 기업 집단을 형성하였으며, 이번 전시회에 참가한 기업의 70% 이상은 예년의 노참상상들이 되었다.
글로벌 경제 회복 및 내수 시장의 확대 아래 현재 방직 업계 경기가 상승 구간으로 접어들면서 방직 기업의 운행 상황이 보편적이며 기업의 자신감이 더욱 회복되고 있다.
상대적으로 좋은 시장 환경도 기업 제품의 혁신을 위해 새로운 동력을 가져왔다.
한편, 면화, 면제품 개발 공간 확대, 신형 섬유의 응용 가제 발전, 신형 섬유 사선 개발, 신형 섬유 사선 연구 개발은 기업의 최대 이윤 증가 포인트, 개인화, 다양화, 패션화 된 색직사, 최근 시장 확대.
방적 발전 추세를 위해 소비 수요를 이끌고 이번 전시회는 니트 전시 전구, 색직사 전시 전구, 파키스탄 면방전시단, 마방 전시 전구 4개 포인트 전시 구역을 설립한다.
산동 하이롱의 리리리섬유섬유섬유섬유섬유, 강소쌍쌍쌍스스스스스스스스테테섬유등 신섬유, 강성전력폴리폴리폴리폴리섬유공업, 심천중성성성 폴리폴리폴리폴리폴리벤조벤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아세세시의 유색 아론, 덕주화원원섬유섬유섬유, 산동 덕덕면면면면면면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견견견견견견견견견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스스스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웨견견견견견견견화원, 호주 김박의 모시선 등 혁신 가제 제품들이 집중적으로 전시된다.
첨단 기술을 구체적화하고 형상화, 패션화는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이는 또 다른 특색이다.
전문적인 전시회를 더욱 끌어들이기 위해 이번 사선전은 예년보다 훨씬 많다.
산동 여의와 산동 해룡, 산동 홍업, 릉현 보정, 무석 일면, 강소 김휘, 영파 백륭, 하북 길고 등 유명 기업들이 특장 전시 형식으로 전시될 예정이다.
최근 면화 가격 파동 영향으로 해외 전람객들의 참가 열정이 크게 높아지고 파키스탄 및 인도의 면방기업이 전시회에 대한 인식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프랑크푸르트 전시회 (홍콩) 유한회사 온정 여사 사장에 따르면 이번 전시회 파키스탄 전시단, 인도, 방글라데시, 싱가포르, 태국, 영국, 베트남, 중국 홍콩 공급업체는 모두 최신 전시품을 휴대할 예정이다.
파키스탄 공급업체는 135제곱미터의 전시단을 구성할 것이며, 이 전공의 무역플랫폼으로 회사 브랜드 및 면섬유 및 방선 제품을 보급하길 바란다.
다채로운 행사가 전시회의 서비스 가치를 향상시켰다.
이번 전시회의 패션 트렌드 전시 구역은 계속 동정 결합 패턴으로 발표돼 창의와 산업결합, 패션 생활 요소를 분석하고 국내 방적 업계의 권위 있는 추세를 플랫폼으로 발표할 것이다.
한편, 전시회 정보 플랫폼의 우위를 충분히 발휘하기 위해 이번 전시회는 중국 방직공업협회, 국가재정부, 금융기관, 면화 분야의 전문가, 국내외 섬유, 방직 지명 기업이 전문적인 주제 강좌를 이끌고 기업의 이성적 인식과 현재경제 형세를 대비해 미래 발전을 합리적으로 기획했다.
이번 전시회는 대회 설치, 현장 지시 표식에서 처음으로 유행 색채를 도입하고 기존 사선전대회의 색깔이 단조롭고 현장 지시 단일 이미지를 충분히 도입하여 전시회 서비스를 더욱 인성화시켰다.
산업체인 상하류 교류를 촉진시키기 위해 동기 기간에 열리는 원단전과 좋은 상호 소통을 할 예정이다.
- 관련 읽기
- 특제 취재 | 방직 의류 업종 은 자주 브랜드 를 조성하여 지조 발걸음 을 가속 시키다
- 무한 | 무한의류 업계의 어제 오늘 내일
- 기자 전선 | 인터넷 + 아래 산동 의류 기업 적극적 혁신 화려한 나비 변화
- 제화 재료 | 제화 재료: 면사 시장 시세 해석
- 전문 시장 | 스마트 복장 시장 광활한 속옷 양말 이 지능화 되다
- 전시회 뉴스 | 청도 면 보조 및 방선전 카운트다운 전면 존귀 모드
- 신발 속달 | 소매 시장이 부진하다
- 시장 연구 | 면화 시장은 먼저 억제하고 방직 의류 기업을 따뜻하게 하였다.
- 이번 시즌 유행 | 여름철에 차가운 색조가 왔어요. 청량함을 입을게요.
- 상가 속보 | 수입 세 하락 의류 소비 조류 는 가짜 명품 을 조심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