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소형 신발을 걷고 브랜드의 차이화 가 동질화 의 곤경 을 벗어나다

2011/3/2 14:09:00 70

신발 브랜드 패션

개성과 스타일을 주장하는 시대에

기업

"개성"

패션

'의 기호는 소비자에게 영합하면서 생산 경영을 점점 동질화시킨다.

소비자들이 시장에서 두 켤레를 바라보고 있는 신발 두 켤레를 고개를 젓을 때, 많은 것들이 있다

신발

사람들은 결코 문제를 의식하지 못한 것이 아닐지도 모른다.

그러나 독창적인 길을 찾아야 하며 돌파구를 찾아내는 것은 쉬운 일이다.


중소형 신발 기업의 생존 상태가 우려스럽다.

실력이 없으면 일선 브랜드와 싸우고 실력이 상당한 다른 이3선 브랜드를 따돌릴 수 없다.

이런 틈새에서 자신의 브랜드 이미지를 세우고 지명도를 확대하는 것은 신발 기업들의 목표가 된 것 같다.

많은 기업들이 각 채널에 광고를 던지고, 유명 가수 영화배우를 모델로 초청하여 각종 경사 등을 개최하는 방식으로 자신의 브랜드 홍보의 목적을 달성했다.

‘스타 +모델 ’을 무사히 밟은 진강 패턴 이후 ‘스타 +광고 ’는 구두 기업들이 경쟁하는 주제가 됐다.

올망졸망한 구두기업이 광고에 다투기 시작했다.


브랜드의 인지도가 올라갔다. 신발의 원가가 따라갔다. 원래 기술 혁신에 있어서 제품 개발에 힘이 부족한 중소형 신발 기업은 이 방면에서 더욱 무기력해 보인다.

결과적으로 같은 종류의 제품에 비해 우위를 찾지 못하고 생산이 갈수록 동질화되는 것이다.

브랜드 개성이 부족하다면 경쟁에서 주동권이 부족해 결국 시장의 탈락을 피하기 어렵다는 뜻이다.

많은 중소형 신발 기업의 도산은 생생한 예다.


신발 기업이 브랜드 홍보에 투자하여 글을 쓰는 것은 본래 비난할 여지가 없다.

하지만, 제품의 동질화의 경우 단순한 브랜드 홍보는 전체적으로나 장기적으로 바뀌지 않는다는 것이다.

소비자가 구매할 때 브랜드의 신발을 발에 신으면 신발의 외형과 내재는 다른 신발과 별 차이가 없을 때 브랜드는 진정한 의미의 모델이 되었을 뿐이었다.


일부 신발 기업들은 브랜드의 내포에 대한 편차를 파악해 단순히 브랜드는 개념화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광고가 퍼졌지만 소비자들에게 기억해 주고 자신의 제품을 선호하는 것은 물론 브랜드 가치도 높아질 수 없다.

사실 브랜드는 광범위한 개념으로 지명도 포함, 보급도, 미예도 등외에도 가치 요소, 브랜드 기능, 품질 등 내적 요소도 포함된다.

브랜드의 기능, 품질 등 내적 요소의 개발을 바탕으로 외적 지명도, 명예도 또한 더욱 높아질 수 있다.

지금의 군웅이 사슴을 쫓는 시장 환경에서 많은 중소형 신발 기업들이 발전하려면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려면 브랜드와 타인의 차이를 찾아야 한다. 브랜드의 차이화를 걷는 길을 찾아야 한다.


광위화화화화화화는 국제적으로 이미 명성을 떨쳤지만 국내 시장에서 유화화 화화 브랜드는 저단의 맹구에 놓여 있고, 고단유화시장은 더욱 추운 편문이다.

보달의 구두업은 스포츠 브랜드에 쌓여 있는 진강에서 “ 스포츠 노선을 걷지 않는 기호 ” 를 내던지고 검이 편파를 휘두르며 “ 중국의 광위 ” 를 조성하는 데 힘썼다.

보다는 볼트와 달리고 있고 뒤에는 나만 뒤쳐져도 전 세계에서 두 번째다.

이것이 바로 우리의 차이화 발전 전략이다.


다른 종류, 개성의 브랜드 자리는 보다에게 젊은 일족과 결합점을 찾아냈다.

‘진강10대 최고의 성장성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 10대 ‘중국 브랜드 모두 10대 신예점 ’, 중국에서 대학생 선호 브랜드 ’에 성공했다. 보달의 브랜드 차이화 노선은 초보 성과를 거두었다.

브랜드 위치에서 차이화를 추구하는 것 외에도 제품 제작 공예, 기능 등 내적 품질에서도 차이화를 추구한다.

동질화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는 상황 아래에서 보다의 시수가 성공한 경험은 중소형 구두 기업들이 사고와 거울을 볼 만하다.


브랜드의 중요성을 누구나 다 알고 있다. ‘사람이 없다, 사람이 있다, 내가 우월하다 ’는 브랜드의 특색이 비로소 소비자의 사랑을 받을 수 있다.

중소형 슈즈 기업은 이미 동질화에 직면해도 미래 발전에서 브랜드의 차이화를 찾아야 한다. 경쟁에서 더 자발적인 권리가 있어야 한다.

무턱대고 경영을 벌이면 기업은 동질화의 진흙으로 빠져들게 된다.

  • 관련 읽기

운동화 업종은 ‘ 대어 ’ 시대에 진입한다

구두업 동태
|
2011/3/2 11:17:00
75

진강슈즈 기업이 능동적으로 스마트화 생산 설비를 도입하여 원가 압력을 완화시키다

구두업 동태
|
2011/3/2 11:09:00
60

진강 구두재 기업'창의풍 '강세

구두업 동태
|
2011/3/2 10:48:00
261

晋江运动鞋企集体扩产:是馅饼还是陷阱?

구두업 동태
|
2011/3/2 10:39:00
193

에너지 절약을 제화산업으로 & Nbsp; '& Nbsp; 무거운 테크 & Nbsp;;

구두업 동태
|
2011/3/1 11:32:00
75
다음 문장을 읽다

아시아 온라인 쇼핑자 의류 화장품 사랑

만사달카드가 동시에 발표한 동류 조사는 중국 내륙 소비자 인터넷 쇼핑몰 2안3지관 중 고84%에 달하는 응답자들이 인터넷 쇼핑을 인터넷에 접속하는 주요 목적 목적으로 삼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