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봄 싱글 가격'천위안 &Nbsp', 겨울 신발 집단'세탁 '
봄이 오니 환절기야.
한동안
봄옷
판매가 점차 온도가 오르기 시작했고, 겨울철 구두옷 집단'청소'가 시민들의 환절기 소비 의식을 잡아 크게 벌기 시작했다.
각각
상가
겨울철 창고 세일 간판, 길거리에 있는 세염소점도 손님이 눈에 띈다.
남자 옷 가게 가 여자 를 맞이 하다
"20일 만에'봄옷','환절기'는 모두 타오보열사로, 이번 달 매출액이 1억 6천만 넘게 시작됐다."
타오보포럼 관계자는 기자, 원피스, 셔츠, 가죽 팬츠를 온라인 쇼핑 전4위에 올랐다.
대상가에서는 신형 봄옷도 전면적으로 출시됐다.
김원몰의 한 여장 매장 판매원은 이번 주에는 기온이 높아지고 봄옷 신상 매출액도 20% 이상 높았다고 말했다.
기자는 올해 봄 의상에 ‘무개성 ’을 거부했다. 밝고 사랑스러운 사탕색, 짧은 스웨터, 셔츠와 레깅스를 매치해 더욱 젊어진 색조에 세련된 디자인으로 올해의 선명한 색채가 됐다.
남자 봄옷 올해도 새로운 유행이 있다.
"체크 셔츠, 라운드 티셔츠 역시 유행인데, 봄 옷의 체크 셔츠는 명쾌한'충돌'으로 가장 눈길을 끈다."
동삼환의 한 잭 존스 전매점에서 판매원은 남자 고객에게 옷을 추천하고 있다. 그는 기자에게, 올해는 재미있는 현상이 있다고 알려 주고, 여학생도 남성들에게도 부드러운 면 원단 체크 셔츠를 골라 어깨를 넓게 펴는 중형 양말 반바지나 주름치마를 매치해 ‘학원 바람 ’이 있다.
현재의 장롱 속도로 보면 3월 초까지 카운터는 기본적으로 겨울 봄옷 교체를 완성할 수 있다.
그러나 면화 가격 등 상승의 영향으로 올해 의상의 가격은 예년보다 높아졌고, 봄옷도 시중에 약 1할이다.
그러나 여성의 축제가 임박함에 따라 봄옷이 조만간 할인 시즌을 맞을 것이라고 적지 않다.
외신
부츠값을 팔다
봄옷과 함께 각 브랜드의 여자 신발의 봄 신상품이 잇달아 올라갔다.
기자가 방문한 결과 올해 봄 단화의 가격이 뚜렷하게 올라가 2할로 늘었고, 적잖은 신발 가격은 천원을 돌파했다.
"이 두 켤레는 다 갖고 싶지만 한 켤레의 돈을 부담할 수밖에 없으니 출근하기 편한 옷으로 입어라."
부력백화점 1층의 전매점에서 한 고객'참아'가 998원의 하이힐을 포기했다.
기자가 가게에서 한 바퀴 돌았는데, 예년 봄 싱글이 막 출시되었을 때, 가격은 600에서 800에서 800위안 이하의 가격을 선명하게 보았지만 올해 시장에서는 이미 800위안 이하 가격의 구두가 보편적으로 2% 올랐다.
벨리, 사가투, 진미시 등 브랜드, 봄구두가 한 면으로 보면 곧 998원, 1080원, 심지어 1200원 이상에 이른다.
하지만 ‘시장에 나오자마자 할인 ’하는 현상은 일부 상품이 비교적 빠른 브랜드 매장에서 찾을 수 있다.
일부 매장은 기본적으로 신품의 절반을 유지하고, 반기말 출산된 상태다.
구두의 가격은 예년보다 높지만 출시되면 겨울신발의 세일 행사에 가입하는 경우도 있고, 어떤 경우는 7퍼센트로 할인된다.
신발 세탁소 접속 반쪽 "UGG"
겨울에 신은 두꺼운 부츠와 털구두를 뒤적거리면 옷장에 들어가야 한다. 구두점을 씻는 사업도 활발해지기 시작했다.
세기의 한 구두미용점, 수십 켤레의 겨울 부츠가 신발걸이에 일자로 늘어섰다.
구두점 주인은 기자에게 최근 관리와 겨울 신발을 정리하는 사람이 끊이지 않는다고 말했다.
지난해 겨울에는 유난히 폭발적인 UGG 스키 부츠가 쌓여 신발가게에 들어갔다.
"요 며칠 동안 나는 이 신발의 절반이 있어야 한다."
사장은 UGG 가 클리닝을 하는데 전문적인 세숫 슈트를 필요로 하고, 타오바오 가격도 370위안 안팎으로 클리닝 비용이 비교적 높다고 말했다.
"같은 길이의 부츠보다 20원 정도 비싸요."
무성길에서 한 ‘의화원 ’에서 주인을 골치 아프게 하고 지난해 유행하는 펀칭 레이스, 수술 등 장식된 부츠가 있었다.
“이런 장식들은 비교적 취약하고 디테일이 너무 많아 씻기 어렵다.”
사장은 특히 바쁜 시간에 이런 것을 받기 싫다고 말했다. "수술 한 켤레를 씻을 때 보통 장화를 몇 켤레씩 받게 되었기 때문이다."
커뮤니티 세탁소에서는 겨울에 갈아입은 두꺼운 옷이 솜옷, 패딩, 두꺼운 스웨터 등도 급증했다.
"저는 총 4개, 3개, 면복 하나."
강송의 한 커뮤니티 세탁소에서 한 고객이 ‘회원카드 ’를 막 열었다. ‘이 가게는 회원카드를 80 할인 할인할 수 있지만 500위안을 예약해야 한다.
나는 이웃 두 집에서 함께 한다. 이렇게 겨울의 면복, 패딩을 다 빨았고, 돈을 다 썼으니, 이 가게는 하루가 지나지 않을까 걱정된다.
나랑 go 키워드.
겨울옷 이 청산하다
군태백화점: 3월 2일 전 전면 할인 동복 출산, 대부분 1 ~5퍼센트.
‘ 1 절기 ’ 는 카만니, 레슬리, 천백 리 등의 브랜드를 포함한다.
가무쇼핑센터: 2월 28일 전장 동품 출시 2절기, 이부리 겨울옷 및 봄옷, 모두 3절로 청산했다.
베이징 apm:2월 27일 특매 이벤트, 여장, 남장, 액세서리 상품 5 할인 판매.
블루섬빌딩 "'겨울옷 청소, 봄옷 상장 '이벤트, 3에서 9절불등, 금리래, 마르크워피, 사자용, 에그 동복 등이 포함돼 있다.
경동상가 (360buy.com): 의상 신발 모자 채널 다형 겨울옷 전면 출산, 속옷 3 접기 특매, 나이키는 봄에 다양한 신상품, 겨울판 수건, 모자, 장갑 22원을 출시했다.
러쿠르 데이 (rakuten.com.cn): 수십 개의 브랜드가 ‘겨울 창고 ’ 행사에 참석해 성인 및 어린이의 겨울 옷, 신발, 신발, 온화가전 등 다양한 겨울 용품들을 포함한다.
이 중 의상 신발 모자류 할인이 가장 큰 원가 632원짜리 소가죽과 털부츠는 현재 2.5할인 158원입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