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출 환세율 인상 & Nbsp; 화학 섬유 기업이 잠시 숨쉬는 기회
국가는 일부 방직품, 복장의 수출 환세율을 조정했다. 그중 화학섬유 화학섬유 섬유 등 화학섬유 제품의 수출 환세율은 두 퍼센트 인상된다.
업계 인사들은 수출 퇴세율의 환율이 단기간 내에 화가섬유 업계 수출의 압력을 완화하고 시장에 대한 일정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보고 있다.
그러나 정책의 조정은 기업의 불타락을 해결할 수밖에 없다.
장기적으로는 구조조정과 산업의 업그레이드를 견지하고 제품의 핵심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해 개발에 투입해 제품 부가가치를 높이는 것이 우리나라 화학 섬유 업계의 지속적인 발전의 길이다.
단기 내리 좋은 화섬유 수출 '접착섬유 및 그 제품 제외
출구
퇴세율은 다른 모든 화학 섬유 수출 제품을 덮고 있으며 우리나라 화학 섬유 업계의 수출에 대한 영향은 긍정적이고 적극적이다.
정준린 중국 화학섬유공업협회 부비서장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화섬유수출은 주로 하류 방직품 의류에 의존하는 수출이라고 말했다.
방직품 수출 증가 속도가 대폭 떨어지면서 화학 섬유 업계 수출에 어려움을 초래해 상반기, 우리나라 화학 섬유 수출 증폭도 감소했다.
수출환세율의 환율이 당분간 화가섬유 업계의 수출 압력을 완화시켜 시장에 대해 약간의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러나 정책의 조정은 기업의 불타락을 해결할 수밖에 없다.
재정부, 국가세무총국은 8월 1일부터 일부 상품의 수출환세율을 조정해 일부 방직품, 의류 수출 환세율은 11%로 13%로 인상하기로 했다.
이 가운데 화학섬유 긴 실, 화학섬유 섬유 등 화학 섬유 제품의 수출 환세율은 두 퍼센트 인상된다.
2006년 9월, 2007년 7월, 국가는 연속적으로 방직품 의류 수출 환세율을 두 차례 낮추었다.
이번 수출 환불 전 방직품 의류 수출 제품 (점착섬유 제외)의 수출 환세율은 모두 11%로 점착섬유는 13%로 5%로 떨어졌다.
업계는 이번 수출 환세율에 대해 환영을 표한다.
환세율의 반향은 방직 의류 업계의 실난을 높이 중시하고 적극적으로 지원해 기업의 원가를 직접 낮춰 방직품 의류 기업의 수출 압력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업계 인사 는 수출 환세율 인상 은 직접 하류 를 자극할 것 이라고 말했다
복장 수출
상류 화학 섬유 제품에 대한 수요를 이끌었다.
이번 수출 환세율의 인상은 부도 위기에 처한 중소형 수출업체들에게 숨쉬는 기회를 주기도 한다.
기자는 재정부가 발표한 조정 목록을 살펴보면 그동안 수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점착섬유 본건에 대해서는 5퍼센트의 수출 환세율을 유지하고 있다는 것을 주목했다.
비스코스 섬유는 방직 의류업이 유일하게 ‘ 2고 일자 ’ 로 분류된 제품이다.
비스코스 섬유라는 것은 일종의 응용이 비교적 광범위한 화학섬유이다.
흡습성이 좋기 때문에 편안한 착용 가능하며 면과 털, 각종 합성 섬유 혼방으로 교직되어 각종 의상 및 장식용 방직물에 사용된다.
고강력 점착섬유는 타이어 커튼선, 운송대 등 공용품도 쓸 수 있다.
핵심 경쟁력 화섬유 업계 상류의 원료 부족 문제는 줄곧 업계 발전에 시달리는 ‘ 병목 ’ 이다.
우리나라 화학 섬유 공업 90% 이상 의 제품 은 석유 산업 사슬 제품 으로 최근 몇 년 간 국제 유가 지속 고가 지속적 인 운행 이 갈수록 우리 나라 화학 섬유 원료 공업 발전 이 심각 한 뒤 로 발생한 화학 섬유 산업 사슬 의 구조적 갈등 이다.
올해 들어 석유 가격은 연초 90달러 /배럴 좌우에서 급격히 상승해 6월30일까지 143달러를 넘는 역사상 최근기 가격이 하락했지만, 상승폭은 여전히 놀랍다.
이처럼 빠른 상승세와 장기 고위 운행은 화섬유 업계에 큰 영향을 미친다.
비닐, 아크릴 등 기초 석화제품부터 아크릴, PTA, 내세아미드 등 화학섬유 직접 생산원료로 새로운 지속 가격 인상 과정에 들어섰다.
상류 원가 상승 압력이 커지면서 하위 제품 가격은 적게 올랐다.
하류의 아크릴, 폴리, 테론 등 합성섬유 가격은 강제 가격도 원료의 상승폭보다 훨씬 낮다.
또 하반기 기업은 오일, 전기, 증기 등의 전면 인상을 앞두고 화학섬유기업이 직면한 원가 압력이 갈수록 커지고, 이윤 공간이 한걸음 압축되고, 제품 수출 경쟁력이 심각해지고, 화학 섬유 기업의 고통은 어쩔 수 없다.
상반기, 화학 섬유 업계의 각 품종 개업률이 보편적으로 떨어지고, 특히 6월 대폭 하락하며, 기업의 주차, 점검 현상이 보편적이다.
또 유럽과 미국 경제의 하락은 수요 불황으로, 위안화가 지속적으로 평가절상, 원자재와 노동력 가격 상승에 따른 원가 증가, 동질생산능이 너무 빨리, 제품 차별화율이 낮게 인한 과도한 경쟁 등 우리나라 화학 섬유 업계의 나날이 좋지 않아 수출 퇴세율이 우리나라 화학 수출 감소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은 아니다.
{page ubreak}
단기적으로 수출 퇴세율 인상은 화섬유 기업을 이호화하지만 정책의 조정은 근본적으로 화섬유업계에서 직면한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장기적으로는 구조조정과 산업의 업그레이드를 견지하고 제품의 핵심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여 개발하고 생산공예를 개선하고 제품의 품질을 끊임없이 향상시켜 제품의 부가가치를 높이는 것이 우리 나라의 화학 섬유 업계의 지속적인 발전의 길이다.
정준림 강조.
과학 기술 혁신을 실시하여 차별화 도로는 화섬유 기업의 필연적인 발전 전략이 되었다.
현재 전 세계 화학 섬유 업계는 이미 점차적으로 일반적인 품종에서 차별화를 향해 발전했다.
차별화 자체가 화섬유 업계가 제품 부가가치를 높이는 일종의 구현.
상대적으로 제품의 부가가치는 높고 위험 방지 능력이 강하고 기업의 이익 능력도 강해진다.
현재 우리나라 화학 섬유 품종의 차별화율은 38% 로 선진국의 수준과 일정한 차이가 있다.
기쁜 것은 일부 기업들이 이미 차별화 섬유 품종을 대대적으로 발전시키고, 시장 수요를 끊임없이 개발하고, 고급 제품 시장시장을 점령하기 위해 점진적으로 점령하고 있다는 것이다.
기자들은 강소항력화섬유그룹의 수출 제품은 차별화, 기능화 제품 위주로, 현재 방직 업계의 어려움이 그 영향을 크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 관련 읽기
- 대회전 | 소흥현 첫 본토 설계 대회가 40만 위안의 중상 로컬 설계 엘리트
- 지방 프로젝트 | 영파 방직 기업은 단난의 곤경에 직면했다
- 조류 분석 | 유행 유행 유행 유행 유행 동양 여성 의 멋 룩 패션
- 지방 프로젝트 | 푸젠 성 돌사자 방직 의류업이 가속화되다
- 조류 분석 | ADFEELING 앨 필렌 여장이 중국을 독보한다
- 재경 요문 | 경방도시장 추동 원단이 거래국장이 원활하다
- 전방 발명 | 신강 식물 의 음파 처리 는 면화 를 증산하게 한다
- 시장 특제 | 작은 작업장의 대간화 위기는 전환기이다
- 시장 특제 | 중국의'나이키 구두'는 유럽의 해방화?
- 시장 특제 | 세계 브랜드 는 불 에 불 을 태우고 요리 를 보는 것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