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05 패션 디자인 원소 일람.
다음 해의패션영원히 기대가 됩니다.현재 개인화의 연대, 2005년, 개인화는 영원히 패션의 주제다.
셔츠줄무늬여전하다
스트라이프 체크 셔츠는 두 가지 컬러 이상의 복합 체크.여성복은 허리를 걷고 남성복은 핏과 디테일의 변화를 강조하고, 넥의 리본 부분은 이전보다 넓어 입을 수 있다.
바짓가랑이를 곧추 왕이 되다.
내년에는 바짓가랑이가 더 이상 유행하지 않고, 주름이 많은 바짓가랑이 스타일로 세련되고, 바짓가랑이 전체적으로 늘고 편안한 체형을 살릴 수 있다.통바지많을 거예요.또 20세기 50년대 시골 맛의 스트라이프 팬츠에 워싱을 더해 시크해 스타일리시한다.캐주얼 반바지, 스포츠 핫팬츠가 다시 유행한다.바짓가랑이와 상장을 막론하고 길이의 포착에 더 섞이지 않고, 층이 더욱 분명하다.
패션 레이스
꽃무늬여전히 다양한 수단으로 처리한 다양한 효과를 포함한 꽃봉오리, 스팽글, 못을 넣은 꽃무늬 등이 있다.전체적인 스타일은 1930년대에 이르는 섬세한 특징으로 궁중의 럭셔리, 번화한 느낌을 준다.프릴 주변에 여성이 야들야들하고 섹시한 요소를 구현할 수 있는 요소는 국부적으로 활용된다.전체적인 윤곽도 여성곡선의 패턴을 살려 신축성이 아닌 소재로 만들어졌다.여름에는 여전히 실크, 시폰 같은 얇고 부드러운 원단이 유행한다.진주 액세서리는 유행 액세서리가 된다.
가죽이 부드럽고 아름다운 질감
패션 과 마찬가지 로 몇 년 간 가죽 복장 도 점점 디테일 을 강조하고 있다디자인.2005 가죽 원단이 시폰처럼 가벼워졌고 전체적인 디자인도 더욱 편안해지고 부드럽고 촉촉하다.디테일의 디자인은 일부 재료의 운용에도 자연스러운 맛이 나는 껍질, 질감이 강한 금속단추를 대신해 플라스틱 단추를 더욱 잘 맞추어 자연스러운 느낌을 연출한다.가죽의 소재와 원단은 색감, 재질, 촉감, 두께에도 뚜렷하고 풍부한 변화를 가진다.모조 자연, 모조 는 유행 의 주제 중 하나, 통 염색, 물세탁 의 원단 을 광택, 무늬 에 색다른 효과 를 냈 고, 깊 은 벽, 길, 길, 나무 껍질 이 얼룩진 느낌 이다.일부 신형 방수, 오일 방지 원단과 캘리카의 탄력 있는 원단은 모두 환영받는다.
남성복 경쾌 +명랑
남성복국제적 색채영향, 그동안 침울한 중성색의 전통을 깨고 고명도의 녹색, 핑크, 블루, 레몬 옐로우, 이런 컬러의 스트라이프, 점프 효과를 주며 셔츠, 넥타이, 바지, 티셔츠 디자인에 적용된다.줄무늬가 많이 고르지 않아 굵은 간격에서 색채까지 다양한 변화가 있다.녹색으로 색채의 일종 유행원소가 보편적으로 운용되지만, 대면적이 아니라 국부로 구현되고, 예를 들어 패턴에 삽입해 유행의 의미를 구현한다.양복은 모두 약간 자줏빛 냄새가 난다.원단은 여전히 천연 위주로, 면, 마, 털, 털, 혼방직물과 천연으로 분해할 수 있는 재료를 사용하여 효과적으로 워싱 후 처리 수단을 사용하여 조정 색채를 조절하는 작용을 하고, 슬라베의 근리, 모조 효과, 모조 효과, 모조 천연 효과를 모두 흔히 볼 수 있다.어깨가 작아지기 시작하여 더욱 자연스러워진다.캐주얼한 스타일의 남성복은 다른 원단 소재를 활용하는 조합으로, 일부 석모의 마모 효과, 색직 원단과 자수, 자수 또한 다음 시즌의 유행이다.
캐주얼 패션 변혁
다채로운 스코틀랜드 체크, 대기 염려하는 스트라이프, 굵고 대담한 프린팅, 대면적 추상도, 자모의 조합, 무규칙적인 서열, 색괴의 연결, 불규칙 변형된 꽃무늬, 자연 유동적인 식물의 두루마리 무늬, 수화, 물방울, 수발과 수놓은 조각으로 궁정, 모던한 복고무늬, 초경사실크 니트데님 원단에 맞춰 조합, 원단의 다원화 조합이 디자인의 독특함을 드러냈다.
캐주얼 남성복은 혀가 휘둥그레한 색조 조합을 사용하여 대담한 구조를 재활용하고, 점변의 무늬를 더욱 입체시키고,프린트낙서, 낡은 등 다양한 공예로 활용, 컬러 벨벳 원단은 스타일의 중성화, 포화도가 높은 데님 원단에 대담한 재단으로 포인트를 줬다.정교한 재료는 오래된 프린트와 매혹적인 패턴을 더해 오스카의 밤레드카펫에서 비롯된 야간 드레스, 로맨틱한 조그마와 비단 소재로 촘촘한 니트 원단에 튀어나온 자카디건은 여장 포인트다.
유행색 ‘ 부드럽다 ’ 는 여전히 주인공 을 부른다
전통적인 회색, 베이지, 카키, 클래식, 그리고 눈에 띄는 색인 ——해람, 녹색, 녹색, 오렌지 등의 밝은 색깔은 봄부터 여름까지 기온의 변화에 따라 변화할 수 있으며, 여름까지 더 진하고, 선명한 시선 자극으로 생기와 활력을 드러낸다.포화도가 높은 블루, 핑크, 녹색 등 밝은 색채는 여름철 회색 대신색채새로운 시즌의 유행색이 되다.
스타일링: 엑스 룩
스타일에서 극대화가 강한 캐주얼룩이 유행을 이루며 기존 생활 캐주얼룩과는 다르다.과장 장식 의 캐주얼 과럭셔리 룩캐주얼룩이 점차 유행한다.이런 캐주얼룩은 착용자의 생활품성을 더욱 강구하며 생활의 편리를 가장 중요하게 여기지 않는다.또한 20세기 50년대 스타일의 X 스타일링이 토중래되었고, 허리선 카드가 빠를수록 유행을 강조해 가슴 엉덩이의 비율도 더욱 과장할 수 있다.
원단: 근리 효과가 있다
직업 여장 원단은 니트와 북직의 결합, 메쉬 직물과 평침 크레이프, 근리 효과가 있는 신형 원단으로 활용된다.남성복은 원단의 질감과 입체감을 강조하며 스타일링을 강조하는 친화력, 전통적인 디자인의 재소형, 국부적인 변화.겉감네모난 격자, 교차된 네모난 격자, 활력있는 선성이지만, 본격 개성을 잃지 않는 소식물의 무늬.소재는 리넨과 면의 결합 사용, 인조 소재, 식물 섬유, 굵은 면포 위주의.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생존 '문제는 2016년 의류 업계의 3대 추세를 고려해야 한다.
- 매일 첫머리 | 베리 대리 스포츠 브랜드 가 억지로 나이크 · 아디다스 등 의 중개상 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 복식 문화 | 캐시미어, 패딩 등 의류 공장 가게가 정말 풍생수인가?
- 전시회 동영상 | 2016 산동성 방박회 면 보조 방선전 내년 6월
- 프로젝트 | 스타가 모여 경로전상: 갈우 투자 오맹 바다
- 추천 | 신강 방복업은 전진로 가는 열차를 탔다.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스타가 모여 경로전상: 갈우 투자 오맹 바다
- 뉴스 택배 | 인민폐 환율 5연락 방직업은 이익이 될 것이다
- 지역 정책 | 북경상위: 국경 O2O 가 전 시 범위를 열어 체험점을 장려하다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북경상위: 국경 O2O 가 전 시 범위를 열어 체험점을 장려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