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0일 국제재경미디어 첫째
이하
전 세계 각 미디어 재경
:
루터스: 중덕은 미국 경제 자극 정책을 의심한다
이번 화요일 중국 측은 미국 루즈성 화폐 정책에 대해 불만을 표했다.
중국은 미국 정부의 조치가 글로벌 경제의 진탕과 자산 거품의 발생을 초래할 것으로 보고 있다.
계획에 따라 새 G20 정상회담은 이틀 뒤 한국에서 열린다.
미국은 일주일 전부터 채권 인수 방식을 통해 미국 경제에 6000억 달러의 자금을 주입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이 방안은 이후 다국적 지도자들의 불만을 받았다.
미국 정부의 양적 완화 정책이 글로벌 시장 현금 과잉을 초래하고 미국 경제의 회복에 대한 실의는 크지 않다는 관측이다.
오바마 미국 대통령은 최근 필리핀 방문 기간에 글로벌 경제의 균형 성장을 확보하기 위해 G20 아직 많은 일자리가 있다고 인정했다.
오바마는 또 일부 국가가 외환시장에 간섭해 무역우위를 유지하고 있지만, 이어 미국은 중국 경제의 성장을 막지 않는다고 지적했다.
오바마는 "중국의 성공과 번영을 보고 싶다. 중국이 계속 발전하는 도로에서 빠르게 전진하면 미국의 경제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한편 메클 총리는 G20 회의에서 미국과 중국이 충돌을 피하고 보호주의를 반대한다고 말했다.
펑박사: HCA 는 주주에게 20억 달러를 연금할 것이다
본부는 나슈빌의 체인병원 운영상 HCA Inc. 그 사모 주주주에게 20억 달러의 주식을 지불하겠다고 발표했다.
HCA 의 주주는 자모 지권의 거두인 KKKR 회사와 베은자본 (Bain Capital), 미국 은행, 이들은 4년 전 330억 달러의 가격으로 HCA 를 인수했다.
이 회사는 오늘 1부 성명에 따르면 이 주식 배당은 높은 수익률 채권 소득 15억 3000만 달러의 수입을 발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HCA 최고경영자 리처드 브라켄은 올해 5월 제출한 첫 공개 공모 계획은 여전히 미해결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HCA 는 IPO 를 통해 최대 46억 달러를 마련할 계획이다.
야후 재경: 공화당 조사원은 의료 개혁을 조준한다
공화당은 미국 국회에서 얻은 조사권을 이용해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그동안 내놓은 의보개혁방안에 대해 압박을 가하고 있으며 이들의 수사 중점도 소비자들의 주목을 직접 가리키는 문제다.
예를 들어 새로운 의료 개혁 방안은 소비자의 어떤 원가를 초래할 것인지, 새로운 의료 시스템의 복합 등을 어떻게 확보할 수 있을까.
공화당은 오바마의 의보개혁 방안을 제시할 수 있고 오바마는 대통령으로서 부결권이 없다.
현재 공화당은 중의원에서 의료 개혁을 담당하는 주요 위원회를 3개나 통제하고 있으며 필요한 시에도 소환을 보낼 수 있다.
상원에서 공화당은 두 개의 관건조 자리에서도 증가했다.
이에 따라 공화당의 요구는 무시할 수 없다.
Thestreet: 중국 동영상 사이트 감자가 미국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중국 증권거래위원회는 이번 화요일 감독자료에 따르면 중국 동영상 사이트 감자가 미국에서 IPO를 시작할 계획이다.
자료에 따르면 현재 감자는 현재 미국 나스닥의 주식거래시장에 신청을 하고 있으며 주식 거래 코드를 TUDO 로 바꿨다.
이번 IPO 의 주식 정가범위에 대해 감자는 구체적인 세부 정보를 제시하지 않았다.
그러나 이 회사는 이번 IPO 에서 1억 2천만 달러를 모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 2009년 감자의 연간 적자 금액은 2160만 달러에 달하며 계약은 1주당 1.81달러에 이른다는 것으로 나타났다.
2008년 동기는 적자 2940만 달러이며 계약은 주당 2.45달러이다.
2009년 이 회사의 영업 수입은 2008년 470만 달러에서 1690만 달러로 올랐다.
올해 9월 말까지 감자등록 가입자 수는 2007년 12월 31일 1630만명에서 7140만명으로 늘어났다.
{page ubreak}
뉴욕타임스: 기업 의보 원가 지상 소득 직원 이양
미국 기업의 의료 보건 비용이 계속 오르면서 미국 고용주가 계급 제도를 설립하기 시작하면서 대부분의 의료보건비용을 직원들에게 이양하고 이런 분급제도는 고소득 직원에게 공헌을 요구하고, 저소득 직원은 보상을 받아야 한다.
여러 해 동안 미국 회사의 직원들이 자신이 부담해야 할 의료 보건비용이 늘어나고, 회사는 보험료와 보험면배액에 더욱 큰 공헌을 요구했다.
그러나 현재 미국 정부의 의료개혁법안이 출시됨에 따라 직원들이 부담해야 하는 비용이 늘어나기 때문에 많은 회사들이 직원들이 부담시키기 위해 일부를 모두 늘려 의료보건비용까지 늘리기 때문이다.
CNBC: 고성은 미국 일부 주에서 속품 활동을 잠시 중지하였다
화요일에 발표한 감독관 서류에 따르면, 고성그룹의 담보 대출 서비스 기관은 이미 미국 일부 주에서 속품 활동을 잠시 중단했다.
미국 감독기관과 각 주검찰장은 그동안 은행업에 대한 몸값을 전면 조사했다고 발표했고, 고성기 아래 리턴 대출 서비스 부문 (Litton Loan Servicing)이 업무 정보 제출을 요구한 뒤 고성씨는 이 부서의 속속속법을 심사해 왔다.
고성은 오늘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문서에서 “Litton 은 이미 일부 주에서 속가와 속수 및 저당 판매 활동을 중단했다 ”고 말했다.
고성씨는 심사에서 압송권 취소 사례가 전혀 발견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또 이번 주에서는 속금 활동을 잠시 중단하고 저당 대출 관련 서비스를 연루시키지 않겠다고 밝혔다.
월스트리트 일보: 병 수량 업무를 판매할 계획이다
이번 화요일 대외에 따르면 프랑스 식품 거물급 그룹은 현재 일본 일부 기업에서 협의 중이며 막대한 병수용업무를 판매하고 있다.
관계자들은 현재 일본 최대 음료수 생산업체인 기린 지주유한 회사 (Kirin Holdings Co) 를 비롯한 일본 음료 업체 대표가 다능그룹과 인수 후자 병수 업무를 합병할 의사가 있다고 밝혔다.
통계 데이터는 비즈니스 부문으로 병수업무의 가치 구간은 약 50억 달러에서 70억 달러 사이다.
이 가운데 유명 음료 브랜드 ‘의구름 ’을 포함한 주요 업무는 삼득리 지주 (Suntory Holdings Ltd)와 조일 맥주 주식회사 (Asahi Breweries, Limited) 등이 포함된다.
일본 뉴스: 일 수상 맹세 TPP 협정 가입
일본 간 총리는 화요일 약속에 일본을 태평양 파트너관계협정 (TPP) 협상 중 이 무역자유화 창의에 방조 일본이 건강성장을 회복할 길을 재개하겠다고 밝혔다.
일본 내각 정부 구성원들은 이날 회의에서 전면 경제 동반자 관계를 설립할 기본 정책을 통해 일본이 TPP 협상에 가입할 예정이었지만 일본 정부는 언제 이 협상에 가입할 것인지 국내외 광범위한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기간 일본 정부는 자국 농업의 발전을 촉진할 계획이며 TPP 가입 조건 중 하나로 일본 정부는 수입 관세를 취소해야 하기 때문에 일본 현지 농산물 시장에 큰 충격을 줄 것으로 보인다.
일본 내각 관방장관 선곡유인 (Yoshito Sengoku) 는 회의에 이어 일본 정부는 내년 6월에 TPP 가입 여부를 정식으로 결정할 예정이며 일본은 이미 기본농업개혁 정책을 완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인도 시보: 타타타 자동차 2분기 순리 102% 증가
인도의 최대 자동차 제조업체인 타타타워 자동차 업체는 9일 회사 2분기 순이익이 지난해 동기 2.178억여피에서 222222억3000만 루비 (약 5.01억 달러)로 월스트리트 분석사가 예상한 188억 700000만 달러를 넘는다고 9일 밝혔다.
타타워 자동차는 맹사증권거래소에 제출한 서류에 따르면, 회사의 7 ~9월 매출액이 37%로 2857.3억3000만 루피에 이른다.
- 관련 읽기
- 집 | 铜牛集团在铜牛转型基地开展“铜牛转型”主题党日活动
- 뉴스 택배 | '패션 '생활이 안 좋아,'빨리 가도 빨리 간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2019 제5회 상하이 국제지능 복장 산업 최고봉 포럼 및 전시회
- 전시회 정보 발표 | 산둥 (청도) 국제 니트 공업 설비 전람회
- 전시회 정보 발표 | 2019 제 22회 중국 (항주) 국제 방직 의류 공급 체인 박람회
- 전시회 정보 발표 | 2019 제10회 항주 국제 의상 패턴 가공 (OEM ODM) 박람회
- 전시회 정보 발표 | 2019 중국 (상해) 국제 지퍼 및 장비 전람회
- 전시회 정보 발표 | 제2회 DPA 국제 디지털 프린트 산업 응용 전시회
- 전시회 정보 발표 | 2019CMAE 국제 의상 스마트 제조 공업전
- 전시회 정보 발표 | 3E ·2019 베이징 지혜 소매전람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