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일패션시론: 사치품 가격 차이를 깊이 따지다
중국 사회 대외 개방 정도가 갈수록 높아지는 오늘날, 수많은 외래제품들이 국내시장에 쏟아져 들어왔다 – 최초의 피어 카담, 몽특교, 현재의 루이 웨이덴, 쿠키, 프라다 – 해외 도입 브랜드가 점점 다양해지고, 점점 비싸지고 있다.
그러나 대외교류가 점점 편리해지면서 정보가 점점 투명해지고 있어 주의를 끌지 않을 수 없는 현상이 있다 – 많은 경우 유럽인들보다 20%에서 30%의 가격을 구매해야 한다.
2008년 말 내 한 친구는 로스앤젤레스 LV 전문점에서 어머니에게 제철의 신상을 사주는 갤리에PM을 샀고, 세금을 납부한 후 인민폐 9000여 위안, 동금의 가방은 중국에서 12000위안 안팎으로 팔려 3퍼센트 더 비싸다.
홍콩에서 내지와의 차이도 뚜렷하다.
환율의 영향을 따지면 가격차이는 대략 20% 정도 된다.
이러한 가가가치 현상은 사치품에 존재하지 않고, 일반적인 제품은 VEROMADA, GUESS, Adidas, NIKE 등 브랜드가 해외 시장과 중국 시장에서 가격 차이를 보이고 있다.
미국에서 성인
운동화
일반적으로 80에서 120달러의 가격 구간에서 위안화로 환산하는 것은 약 550에서 800여 위안, 이는 중국 Adidas 또는 NIKE 의 전문점보다 1 ~2할로 싸게 된다.
전반적으로 가격을 올리는 폭은 브랜드의 수중과 정비례하는 것이다.
MDX 의 양은 미국과 아우디 큐7의 최고 배합 가격은 2만 달러밖에 되지 않았다. 하지만 중국에서 이 작은 차이는 60만 위안으로 바뀌었다.
같은 도리도 의류 시장에 적용되고, 높은 브랜드가 아무리 비싸도 소비자 구매의 열정을 막을 수 있다. 동시에 소비자들의 추첨도 업체에게 가격을 올리는 공간을 제공할 수 있다.
가장 좋은 예는 에르메스의 금백백을 비롯해 전 중국의 전매점에서는 보기 드물다. 50% 이상의 판매가 모두 합리적인 것으로 보인다.
결국
값을 올리다
그 이유는 간단할 수 있다. 바로 한 상품상인이 더 높은 가격을 팔면 왜 이렇게 하지 않는 것일까. 한 가지는 사치품으로 불리는 것이 성공적인 것은 이 물건의 정가가 높은 데 있다. 소비자들이 이 물건을 어떤 양상품으로 여기지 않는다는 점이다. 반면, 이 물건은 유일무이한 것이며, 신분과 지위의 상징이다.
한 브랜드가 사치품에 이르면 높은 가격은 당연한 일이다.
그러나 국가인들의 심리는 사치품의 가치를 더욱 확대했다.
많은 사람들이 상품을 구매할 때 이런 생각이 든다. 즉 고품질과 수준을 높게 보장한다.
간단한 예를 들면 사치품 브랜드의 어떤 상품이 1000위안 위안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팔면 아마 모조품에 불과하다고 느낄 수도 있다. 그러나 같은 상품이 만원 이상의 고가로 팔릴 때, 그 진위를 의심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이런 상품의 가격은 오르지 않는다는 사실을 조성했다.
종합적으로 상품가격의 아래로 공간이 제한된 상황에서 상대적으로 넓은 상승 공간으로 인해 사치품이 국내에서 유럽보다 비싸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
제조사들은 원가 및 정가 결정 책의 불투명함도 가격을 가할 수 있는 조작 공간이 커졌다.
다른 소위 세율 차이와 운송비용에 대해서는 이지차에서 차지하는 점유율이 눈에 띄지 않는다.
그 중 운송비 분담은 이 제품의 원가 100% 를 차지하고, 심지어 세율 차이로 보면 사치품의 수입세세세는 사실상 점차 떨어지는 추세다.
수입세가 너무 높으면 더 많은 것이다
소비자
외국에서 쇼핑을 선택하겠습니다.
이 같은 추세는 자국 자산의 유실을 의미하기 때문에 수입세를 낮추는 것이다.
중국은 내수 정책을 끌어당기는 데 이런 방법은 필연적이다.
하지만 일반 의상 의상 소비품에 대한 고가의 원인은 또 다른 경우다.
이 종류 상품의 프리미엄 부분은 생산 일환에서 마케팅으로 과도할 때 원가가 점차 증가해 야기한 것이기 때문이다. 한편, 또 다른 방면은 과도하게 브랜드 효과로 인한 것이다.
한 브랜드 아래에 있는 제품은 원래 그렇게 많은 돈이 되지 않았는데 굳이 이 수준으로 값을 올려야 한다는 얘기다.
가장 직접적인 결과는 이 제품이 국내외 차액 실질적으로 소비자의 환각이 된 것이다.
이 제품의 브랜드 효과는 사치품이 현저하지 못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이 브랜드의 상품은 종종 고액액을 싣지 못한다.
만약 정가가 너무 높다면, 반드시 많은 잠재적인 고객을 손실할 것이다.
가격을 너무 낮추면 이윤율도 보장할 수 없고 브랜드 이미지도 낮아졌다.
이에 따라 다수의 제품은 ‘고가, 할인 ’을 채택한 것이다.
우리가 백화점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예는 ‘ 100을 사고 50 ’ ‘ 제2의 반값 ’ 과 같은 판촉 수단이다.
사실 소비자가 세심하고 꼼꼼하게 쇼핑을 할 때마다 실제 지출 금액은 사실 외국에서 소비하는 것과 별로 차이가 없다. 이러한 세일 수단은 이미 모든 상품에 7에서 80퍼센트 할인을 했다.
다른 판촉 수단에는 군더더기가 없다.
- 관련 읽기
- 집 | 커뮤니티 그룹이 높은 경쟁 & Nbsp; 주류 시장에 뛰어들다
- 상가 속보 | 합비시장: 봄옷 상장 & Nbsp; 겨울옷 청창
- 기업 정보 | NOVO'소중 '백화점 추수제 자영
- 분석 연구 | 의류 업계는 브랜드 감정 가치를 소홀히 하지 마라
- 웨딩드레스 | 수장 속의 아름다움들
- 매일 첫머리 | 의류 업계 마지막 케이크 & Nbsp
- 분석 연구 | D&G“禁拍令”启示:顾客需要平等对待
- 패션 라이브러리 | La &Nbsp; Pargay 흑백 클래식은 밀라드를 피운다
- 사이트 뉴스 | 5대 키워드 굴절 팥그룹 2011년 빠른 발전 궤적
- 업종 투석 | Versace & Nbsp; For & Nbsp; H & M 은 다시 출격 & Nbsp & Nbsp; 기업을 다니지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