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종산 내의위원회 사무총장
최근, 중국 방직물 상무 부회장 팽계복, 중국 방직품 상업 협회 속옷 반종산 위원회 사무총장,'속옷 쇼 '총편곡 일행으로 중산 속옷 명진인 올리브, 내의산업 발전에 대해 조사와 고찰을 진행했다.
이 기간 동안 중산시 플랜트 복장 유한 회사를 시찰해 이 회사의 빠른 발전 패턴에 대해 충분히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으며, 지8 브랜드의 장래의 발전 방향에 대해 건의적인 의견을 제시했다.
팽계복은 현재 경쟁이 치열한 시장 태세 아래 기업이 강력한 브랜드를 만들어 제품의 부가가치를 높이고 기업의 핵심 경쟁력을 높일 수 있다고 지적했다.
이에 대해 중산도
복장
이지견 회사의 사장은 앞으로 기업이 브랜드의 가치를 만들기 위해 기업의 강기업의 꿈을 실현할 것이라고 인정했다.
이후 팽계복은 중산 제도복장 유한공사가 새로 낙성된 공장을 참관했다. 그는 하드웨어 상승에 따라 관리 패턴이 업그레이드되고, 이런 승급과 업그레이드, 기업의 발전을 추진하기 위해 튼튼한 기초를 다질 것이라고 생각했다.
비행의류 회사를 참관한 뒤 팽계복 일행은 올리브상회에 와서 교류했다.
올리브진상회 사무구역을 참관한 뒤 팽계복과 올리브진상회 부회장 겸 용지걸이 내의유한회사 회장 정덕호 부회장 홍억제제의유한회사 총지배인 황신주 회장, 상회 부회장 회장, 거륜 부회장, 도도도의장 이지견, 문권의류 유한회사 부회장 로웅 등 상회 대표와 좌담했다.
회의 분위기가 화기애애하여 양측은 유효한 교류 소통을 하고 속옷 산업의 발전을 추진해 의견을 교환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