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기업가의 자율과 경각은 몇 점이나 된다

2010/8/23 11:44:00 70

황혼

… 에

황혼

소송에 휘말렸을 때 충격적인 막이 2010년 8월 5일 발생했다: 이날 국미전기는 홍콩 고등법원에 고소장을 제출하고 대주주 황광유를 기소했다. 2008년 초에 회사 지분 위반 규정을 위반하고 배상회사에 피해를 요구했다.


그동안 감옥에 갇힌 황광유와 국미 전기 이사회는 정식으로 대주주 신분을 통해 진효와 손일정은 국미 전기 이사국의 직무를 철회하려 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황광유태가 너무 미친 듯이 국미사 이익에 중대한 손해를 끼치는 행위를 할 수 있다.

황광유는 왜 이렇게 화가 났을까, 심지어 ‘물고기가 죽으면 그물고물 터진다 ’까지 했을까?


국미 전기가 대주주 황광유를 기소한 이유는 당당하지만 사람을 떨어뜨릴 수 없는 느낌이다.

창의적 및 물미 두 기업의 창시자들과 사고를 일으킨 뒤 회사의 태도가 뚜렷한 대비를 이루고 있다.


어떻게 황후를 잘 평가할 것인가? 중국 기업계와 대중 앞에 펼쳐진 현실 문제인 것은 창업자의 루머루와 산림을 열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그 잘못을 살피면 전철을 밟지 말고, 경찰 후인의 감정으로 삼을 수 있다.


황광유는 중국 가전 연쇄 패턴을 개척하여, 국미를 전국까지 유명한 기업으로 만들어, 그의 카리스마, 그의 모험 정신, 그의 초근 창업 전설은 모두 국민에게 거대한 고무와 격려를 주었다. 이 모든 것을 다 지워서는 안 된다. 이후 황광유는 권전거래, 암거래, 암거래, 암거래에 연연하여 본분과 차근차근차근 감으로 감옥에 빠지게 된다.


이처럼 추락이나 훼멸의 절호의 사례는 민영 기업의 원죄로 거듭 강력한 보좌가 된다.

그러나 개인은 종종 역사나 제도의 희생물, 중국

민영

기업연구회 회장은 보육균 회장이 설명하는 것은 민영 기업가의 원죄뿐만 아니라 공권력의 원죄라고 지적했다.


물론 중국 사회는 질보로 발전하고 있으며, 중국의 시장체제도 갈수록 규범이 될 것이다.

이 체제 전환의 과정은 종종 법망의 긴요한 과정이다. 이것이 문제부호 (문제 부호) 를 버려 체제와 시대의 ‘ 순장품 ’ 이 될 수밖에 없다.


현 단계에서는 제도를 바꿀 힘이 없고 민영 기업가가 할 수 있는 것은 자신의 도덕 밑줄을 지키는 것이다.

자연히 이 길은 어렵고 힘든 것이고, 심지어 외롭고 고적한 고민이었지만, 이것은 ‘좋은 사람의 길 ’이다.

성경: 신약마태복음 (신약마태복음) 이 경고한 것처럼 좁은 문에 들어야 한다.

멸망에 이르렀기 때문에, 그 문은 넓고 길은 큰 것이고, 들어가는 사람들도 많다. 영생으로 이끌고, 그 문은 좁고 길은 작은 것이고, 찾은 사람도 적다.


민영 기업은 중국의 희망, 중국 제도의 창의적인 큰 성취와 민영 기업의 성장을 구분하지 못하고, 수많은 기업가의 땀과 심혈을 포함해 중국 민영 기업가와 대중에 대해 황광유 등'문제의 갑부'로 민영 경제에 대한 자신감을 잃지 말아야 한다.

역시 류전지, 루관구, 왕석, 유영행 형제라는'푸른 나무'도 가지고 있다.


'로스앤젤레스타임스'는 2010년 5월 18일 관련 보도에 따르면 황광유는 갑자기 중국 기업가 지위의 불확실성을 반영하고, 중국의 경제번영은 100위 억만장자로 만들어졌지만, 사람들은 이런 사람들이 불법 행위를 보편적으로 불평하고 있다.

홍콩도시대 당대 중국 연구센터 주임 정우석의 말 황광유 등 중국 부호의 역풍으로 중국 보편적인 탈세 문제와 야심만만한 기업가와 관원 간의 광범위한 연락을 보이고 있다고 보도했다.

창궐한 부패현상은 상업계 인사들이 장사를 하려면 뇌물을 써야 한다는 인식이 보편적이며 관원들이나 부패나 파벌 투쟁으로 번거로움을 겪을 때, 그런 상업계 그룹들이 왕왕 곤경에 빠지게 된다.

{page ubreak}


같은 날 영국 위보 (위성보)는'중국 가전대형이 이 나라의 최부죄수가'라는 제목으로 보도됐다.

보도는 "어떤 이유로 황광유에 대한 형사조사를 벌일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황광유는 상류 인물의 노력으로 충격을 받은 과녁이 됐다"고 말했다.

보도는 "특정 정치인들에게 비위를 맞추면 그의 적도 너의 적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그래서

기업가

자율을 제외하고는 권력에 대한 경각이 필요하다.

모든 것이 관상들의 결탁에 세워진 득의와 망각에 지나지 않는 것은 화로에서 풀짚을 쌓는 것일 뿐이다.

그 날이 온다면 모든 것이 순식간에 다 타서 깨끗해졌다.


‘ 무재도 화도 없다 ’ 부터 “ 재물이 있으면 화를 낼 수 없다 ” 는 중국 역사와 문명의 진보가 될 것이다.

물론 모든 민중, 관원, 지식인, 기업가들과 함께 꾸준히 노력해야 한다.

  • 관련 읽기

날씨 가 비정상적 인 ‘ 여름 출청 ’ 과 여지 를 남기다

의류 경영
|
2010/8/23 11:37:00
113

고위 관리: 격려와 격려 메시지

의류 경영
|
2010/8/23 10:55:00
139

방업 마케팅은 어떻게 해야만 고객을 붙잡을 수 있습니까?

의류 경영
|
2010/8/21 14:25:00
58

어떻게 적당한 바닥을 자신의 가정적인 풍격을 선택합니까?

의류 경영
|
2010/8/20 21:55:00
78

의류 신상기: 백화점 한여름 가을 옷을 대학생에게 팔았다

의류 경영
|
2010/8/20 17:10:00
49
다음 문장을 읽다

장쑤 성

오강시 성택은 예로부터 중국 비단의 발원지 중의 하나이다.당나라 오충은 공산으로, 성택지역에 문헌이 시험 볼 수 있는 역사가 1470년,'육상 -양잠 -저음 -명경 -견직물'이라는 이 공정도 상당히 완벽하게 발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