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주 각 유명 스포츠 브랜드 패션 분야 진출
빈번히'붐'원소자 브랜드, 천주 유명 스포츠 브랜드가 패션 분야에 진출하기 시작했다.최근 12개 돌사자 기업이 선출한 보조 샘플은 2010년 제16회 중국 국제방직 원단 및 보조료 (추동) 박람회 보조 구역의 샘플의 3분의 2를 차지했다.유행 추세를 파악하여 신시장을 쟁탈하고, 천주 기업은 강력한 실력을 보였다.
옷감 행에서 새로운 상업 모델을 찾다.
6월말 온주, 특매 전시장에 이어 돌사자 일포 회장 시영은 석사자가 또 한 고위 전매전시장을 개설했다. 원단 연구, 원단 디자인, 성의전시, 의류 전시 전시, 이 전주 방직 업계의 조류를 추적하는 축소품이다.
“돌사자 행렬이 1000여 개나 된다. 단순히 팔면 이윤 공간이 점점 작아지고, 행렬의 생존 압력이 점점 커지고 있다.”어떻게 단순 판매포의 전통 경영 패턴에서 튀어나와 새로운 상업 패턴을 찾아 이윤 증가를 높이고 많은 방직 기업들이 계속 사고하고 있다.
“ 유행과 디자인을 팔다 ” 라는 새로운 상업모드로 다시 운영해야 한다. ”이런 생각은 이미 돌사자 원단 업계에서 확산되기 시작했다.미래는 원단 전시장에서 단조로운 옷감 진열에 그치지 않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업계 측면에서 각종 방직 기지는 해천, 개치, 용성 등 기업에 의존해 더욱 큰 범위 내에서 동업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있다.얼마 전 정착천주에서 여러 해 동안 국가위직 제품 개발기지, 국가 방직제품 개발센터 티셔츠 개발 기지, 국가운동 캐주얼 원단 개발 기지 모두 복평을 통과했다.복평에서 평가단을 끌어들이는 것은 바로 여러 해의 축적량을 통해 유행 추세를 분석하는 기초로, 구매 계절에 대한 선명한 신제품 개발 계획 등 기능을 형성했다.개기직염 관계자는 "다음 단계는 국가급 기술센터 및 관련 과학기술상 신고를 전개할 예정이며 업계 유행 추세 앞을 걷고 있다"고 말했다.
스포츠 브랜드'붐'원소 섭취
안달, 홍성르크, CBA -V5N 이런 스포츠 브랜드 매장에서는 색조가 복잡한 의상을 매치해 허리를 매입하는 트레이닝복, 심지어 주름치마에 컬러 스타킹 등 유행 의상을 선보일 수 있다.한동안 샘저우 스포츠 브랜드가 패션 코스의 자사 브랜드를 내놓았는데 이전의 ‘운동 ’이라는 개념이 적지 않은 ‘트렌드 ’ 요소를 더했다.운동의 유연함과 편안한 기능을 합쳐 패션의 모던한 컬러와 몸에 붙은 재단으로 스포츠 브랜드의 패션 준칙이 되었다.
홍성르크의 자사 브랜드 ‘ERKE PLAY ’는 음악과 조류를 주 브랜드 이미지에 융합시켜 CBA -V5N 은 씨BA 주 브랜드와 상호 보완을 형성하는 초심으로 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안디스포츠 생활관에서는 어린이 스포츠용품과 패션 스포츠 용품이 소비 화제가 되고 있다.
“중국 국민의 소비는 다양화되고 트렌드 패션, 스타일에 새로운 스포츠 용품에 대한 수요가 점점 커진다.”앤드(중국) 스포츠 용품 유한회사 부회장은 “운동과 패션이 모순되지 않아 한 스포츠 브랜드는 운동의 위치를 명확히 해야 한다. 운동 중 과학기술 함량과 원단 소재를 생활 패션으로 가져와 실용, 인내성, 유행 패션의 결합을 해야 캐주얼 시장을 앞선다”고 말했다.
주목할 만한 것은 ‘ 물결 ’ 의 요소를 도입하는 동시에 운동주 브랜드의 자리는 여전히 각 스포츠 브랜드의 핵심이다.홍성르크 스포츠 용품 유한회사 브랜드 담기병 관계자는 “제품 개발 능력은 따라야 한다. 반드시 분합해야 한다. 반드시 아이템점과 종합점의 상보관계를 보증해야 한다. 전문적인 제품과 패션 제품의 비율을 충분히 고려해 소비자의 시각을 혼동 시키지 않고, 브랜드의 위치가 불명의 결과를 초래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