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사람의 의견에 힘써 ‘ 진입 ’ 을 방직업으로 자신의 창업 신화를 작성하다
탕정부의방직창업로
어려움을 맞으며 상업의 침착에 태연하게 대처하다.
초견국 여사는 그녀가 선생님인 줄 몰라도 선생님과 연락하기 쉽고 친절하고 부드럽고 부드러운 어음은 늘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부드럽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부드러운 어조로 이끌어준다.그러나 이러한 평화로운 ‘선생님 ’은 자신의 취미에 집착하며 꾸준한 노력을 거쳐 마침내 상해에서 자신의 천지를 개척했다.
감히 자주 창업을 돌파하다
베이징 창업에 오기 전에 탕정부는 학교를 졸업한 후 어머니의 반을 맞이하고, 고향의 시골 초등학교에서 10여 년 동안 교사가 일을 매우 안정되었을 때, 탕정부는 현재를 달갑지 않고 의연하게 하해상업을 택했다.
이 대담한 결정은 가족들의 반대를 불러일으켰고, 모두들 그녀가 기존의 안일을 포기하고 ‘모험 ’을 포기하는 것을 지지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녀는 오히려 물의를 일으켰고, 국여사는 당시의 선택을 회상하며, 국직물은 줄곧 그녀의 취미였고, 동시에 ‘개혁 개방 ’의 큰 배경 영향을 받았고, 그녀는 방직 제품을 잘 봤고, 그는 ‘상해 ’에 머리를 묶고 2년 간 소매 경험을 쌓았고, 1994년, 탕정부는 결국 만흠 시장에서 자신의 것을 얻었다고 말했다.도매노점상, 그녀의 사업은 앞으로 큰 걸음으로 나아갔다.
곤란을 극복하여 시장을 개척하다
노점이 생기자 탕정부는 자신의 사업을 시작했다.그러나 창업 과정 속에는 시련이 가득했다.우선 외부 환경의 열악, 1994년, 만 흠 시장이 막 설립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시장에는 대략 절반의 사람, 조립 시설이 뒤처지고 있다.겨울철의 베이징은 한기가 몰려 시장에서 더욱 음랭하고 철철철해 남방 사람들의 탕정부는 늘 얼어서 붓도 못 잡아준다. 그래도 이를 악물고 버티고 있다.그녀의 노력 속에서 그녀의 사업도 점점 번창하고, 기존의 1점에서 3개로 확대됐다.
마침 탕정부가 즐거웠을 때, 장사에서 또 뜻밖의 일을 당했다.1997년 탕정부는 광저우에서 원단을 들여 이 옷감의 질량과 당초 본 견본과 비교했을 때 ‘ 천양지차 ’ 가 있었다.이 장사는 탕정부가 단번에 30만 위안을 잃고 이런 충격을 받았고, 그녀는 보름 동안 앓고 나서 어지럼증을 떨어뜨렸다.보름이 지나자 그녀는 다시 노점으로 돌아와 더욱 열심히 경영하기 시작하여 연말 적자를 손질했다.
지금의 탕정부는 이미 만흠시장에서 세 개의 문면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녀의 고객도 베이징, 하북, 내몽골, 산시 등지로 복사되었다.그녀도 도매상 중의 백미가 되었다.
경쟁이 커져 시장을 파악하다
장사가 나날이 발전하면서 탕정부도 점점 커지고 있는 시장의 압력을 묵묵히 감당하고 있다.따라서포목장사가 잘할수록 많은 상인들도 거세게 몰려와 경쟁이 치열해졌다.몇몇 경쟁자들도 ‘ 비상 ’ 수단을 사용하기 시작했고, 그녀의 입고진은 심지어 한 번의 입품 과정에서 피해를 입었다.그러나 이런 일은 탕정부를 물리치지 않고 더 많은 걱정이 오히려 전진하는 힘이 됐다.
양호한 경영 환경을 만들기 위해 그녀는 먼저 겉치레를 하고 에어컨을 설치하였고, 그녀는 고객간의 관계와 친구처럼, 그녀는 포피의 품질을 보장하는 동시에 즉시 시장에 가서 시찰을 하고, 의류 발전 추세에 따라 제때에 경영전략을 바꾸었다.몇몇 부당한 경쟁에 대해 그녀는 “ 이윤이 옳은 도리다 ” 고 말했다.양호한 심리와 올바른 경영 전략의 지도하에 그녀의 사업은 성공했다.그는 개인 회사뿐만 아니라 시장 전체의 사협회 부회장이 됐다.
성공 앞에서 탕정부는 여전히 태연자약하고, 그녀의 사업도 그녀처럼 용건하게 상해에 오만한 자태로 각종 풍랑의 습격에 직면했다.
[인물 소개!]
탕정부
쓰촨 의빈인, 한 시골 초등학교 임교 10여 년 이후 의연히 하해 경영, 1994년 포피의 도매 사업을 운영하기 시작했고, 지금까지 대홍문 지역 의 만흠포피 도매 시장은 이미 세 노점 을 보유하고, 현재 베이징시 연웅웅방직제품 유한회사 사장, 만흠 시장 사협회 부회장.
- 관련 읽기
- 패션 블로그 | 신형 니트 카디건 패턴이 더 기질이 돋보이는 것 같아요.
- 회원 전구 | 에르메스 는 희귀 적 특징 을 유지하여 다른 고단 브랜드 를 땅에 넘어지게 하였다
- 무한 | CORTHAY 상륙무한수점 낙호 국광
- 채널 관리 | 가방전: 다국적 교류 새로운 채널 개척
- 경영 공략 | 30평 작은 옷가게에 불빛을 인테리어해야 합니까?
- 진열하다. | 卖场商品陈列的原则帮你忙
- 패션 블로그 | 올가을 바지를 입으면 기품이 아름다워요.
- 조류 풍향표 | 체크 셔츠 상큼한 코디와 완벽한 스타일링은 선택해
- 시각 도철 | 가을옷 긴 소매 상의 기습 해결 당신 초가을의 매치
- 보물을 배합하다 | 티셔츠에 바짓가랑이가 너무 좋아요. 스타일리시하고 스타일리시하세요.
- 전자 비즈니스 플랫폼과 실체점 사이의 갈등을 평정하다
- 하반기 경영 운행이 평온해지는 추세다
- 2010 런던 개리츠 & Nbsp; Pugh 독특한 디자인 이념 올가을 가방
- 未来两月内新兴产业促进政策将上线
- 포전 한 신발 공장 에서 화재 가 발생하여 인원 의 사망 을 초래하지 않았다
- 방직 업계 의 난방 이 좋아 동시에 하행 압력 2 증가 하다
- 稀有版Hermes手袋绝对值得欣赏
- 방직 업계 난방 이 좋아 동시에 하행 압력 1 증가
- 화사하고 편안한 샌들 몇 개가 HAPPY 를 한 여름에 보내 드리겠습니다.
- 호주: 두 성급 농과목 종목은 며칠 전에 검수를 통과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