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복고 로마화, 올 여름 대박에 인기 투사들이 트렌드 최전선에 뛰어들었다.

2010/7/15 15:45:00 112

복고 로마

복고 로마화, 올 여름에는 큰 인기를 끌었다.


 

발목에 묶인 얇은 벨트, 검은색이나 금속색은 짙은 ‘전투 ’ 분위기를 발산하고, T 글자는 운용, 편안한 평저나 섹시 하이힐로, 유일한 기력과 충격 ….


 

이런 신발은 올 한 해 핫한 로마 앵커 슈즈 (Gladiator sandals)를 본 적이 있다.

중고세기의 로마 파이터가 신었던 슬리퍼로 지금은 전 세계의 패션 포인트가 됐다.


 

큰 패를 받고, 스타들이 모두 좋아한다.


 

로마 신발이 얼마나 큰가?

톱스타 수장과 국제 일선 브랜드의 가게로 돌아보면 알 수 있다.


 

올 여름, 빅 브랜드는 다양한 디자인의 로마화를 선보여 T 대 위에 연출한 연출과 할리우드 스타들의 추앙을 받아 국제 허리케인에 휩싸였다.

헬메스 (에르메스), 클로제 (크로이), 지베니시 (기흐이) 등 국제 일선 브랜드가 출격해 디자인이 풍부한 로마화를 설계했다.


 

로마화를 말하자면 ‘뉴욕 타임 ’ 등 큰 영화배우 메이리 카트 올슨을 언급하지 않을 수 없다. 그는 그 과장된 롱 로마화.

지난달 섹시 스타 해리베리는 한 저녁 파티에 참석했을 때 로마화를 블랙스커트로 매치해'흑진주'로 불리는 섹시한 여성이 다소 요염한 느낌을 더했다.


 

많은 추성족들이 자신의 아이돌을 모방하기 위해 상점이나 인터넷에 올라가 스타를 타오르는 스타일로, 처음으로 국제 유행과 접속한다.


 

"끈을 묶은 건 로마화?"


 

사람들은 로마화를 미친 듯 쇼핑하는 소비자 고웬은 “나도 로마화를 사고 싶었는데 도대체 어떤 게 로마화일까?

끈을 묶은 걸로?


 

‘바인딩 ’은 로마화의 특징 중 하나였지만 소비자들의 요구에 따라 심미다원화의 트렌드를 높이면서 로마화도 ‘변신 ’을 시작하고 ‘레벨 플랫폼 하이힐 ’: 굵은 라인이 세련된 바인딩, 색감이 점점 선명하고, 어떤 스타일은 리벳과 시추 를 박고 ……

하지만 어쨌든 ‘묶고 묶고, 감고, 펀칭 ’이라는 세 키워드는 언제나 로마화의 핵심이다.


 

어떤 신발에도 편한 것은 무시할 수 없는 지표이다.

미국 유명 캐주얼화 브랜드 UGG 관계자는 "신발의 편안함이 매우 중요하고 충분한 가죽과 정성이 담긴 디테일은 편안함과 내구성을 추구하기 위해서다"고 말했다.

수찬은 하이힐을 좋아하는 사무실 화이트칼라들이 플랫폼 샌들을 시도해 연휴 없는 두 발에 휴가를 넣는 것을 제안했다.


 

로마화가 인기를 끌었던 것은 편안함도 중요한 요소다. 그것들 중 대부분은 ‘평저 ’의 원시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화이트칼라에 있어서 좋은 선택이다.


 

판로가 잘 팔리는 사람들은 모두 유행을 따르고 있다


 

국제적으로 유행하는 발걸음을 따라 국내 많은 신발류 유행 브랜드들도 다양한 다채로운 로마 샌들을 모방하여 심성 각 백화점에서 판로가 왕성했다.


 

기자는 태원가 만다광장, 신마트 화기 백화점, 중거리 흥륭 대가족 등 여러 백화점을 방문해 천미, 하슨, 백리 등 브랜드 전문 매장에서 이런 샌들 쇼핑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다.


 

판매원 장 씨는 "올해는 로마식 빈티지한 샌들 이 있다. 많은 여성 소비자들이 로마화 의 충실한 팬, 블랙, 커피색 등 원시적인 톤을 부르며 캐주얼 룩이 있다"고 설명했다.


 

신발을 파는 지 여러 해 된 개체화점 주인인 조 여사도 "올 여름 들어 로마화를 사는 고객이 가장 많아 점내 총 판매량의 3분의 1을 차지했다"고 말했다.


 

기자가 방문할 때, 심지어 어떤 아동 구두점 안에는 ‘포진판 ’ 로마화, 꼬마신이 신으면 시크하면서도 사랑스럽다.


 

심성에서 떠들썩한 거리를 걷는 ‘로마화 +컬러 매니큐어 ’는 많은 젊은 여성들이 좋아하는 분장이다.

"로마화 잘 어울려요. 반바지, 긴 티셔츠, 어떻게 코디해도 예뻐요!"

22살의 소환은 "요즘 트렌드 잡지에서 다양한 로마화의 코디법을 소개하고 친구들과 이런 시크한 신발을 좋아합니다!"라고 말했다.


 

스바닥스, 전화, 갑옷, 선혈...

배우 투사의 아낌과 장개함은 여러 해 세례를 거쳐 다시 유행하는 무대에 오르며 가장 간단한 유혹으로 남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낸다: 여자들의 입맛이 점점 더해진다!


 

패션은 여자의 가장 친한 친구라고 한다.

이탈리아의 여자들은 마치 ‘대여자주의 ’가 있는 것 같다. 패션과 신발까지 그렇게 거만하게 신고 솔직함과 양강이 있다.

패션리스트 산로란 선생을 연상케 하는 그의 의상 디자인이 중성화되고 있다. 그는 "세계를 낮게 하고 여자는 높아지고 있다"고 평했다.


 

로마 스타일은 현대 여성을 대표하는 입장이다.

여자, 날씬하지 않고 예쁘지 않더라도 최소한 자신의 태도를 밝혀야 한다.




 
  • 관련 읽기

오스트레일리아 패션주 10 /11Lucette 발표

조류 분석
|
2010/7/15 15:39:00
33

시각 혁명

조류 분석
|
2010/7/15 9:35:00
47

호주 패션주 10 /11Blackbox 발표

조류 분석
|
2010/7/14 10:37:00
44

스웨터 댄서 탑대 JPG 속옷 수쇼

조류 분석
|
2010/7/14 10:15:00
60

2011 봄 여름 아동복 운동복 트렌드 (도)

조류 분석
|
2010/7/14 9:58:00
28
다음 문장을 읽다

광서견실크 업그레이드 전망

광시 누에의 축세는 국가 상무부 & amp; ldquo; 동상시 & amp; rdquo; rdquo; 의 주요 지도 사로, 즉 중서부 지역 만무누에고치 기지 건설을 빨리하여 견실크 과학 기술을 추진하여 견실크 자주 브랜드의 발전을 촉진시키고, 무역 성장 방향 전환을 촉진시켜 견실크업 전략적 구조조정과 우화 업그레이드하는 것이다.국공신위는 지난 2일 방직산업의 이동을 추진하는 지도를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