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주주 의 한 의류 사장이 60만 위안 을 속인 후, 결국 속임수 를 복제 하여 다른 사람 을 속이고 말았다
60만 위안을 속은 후, 그는 결국 속임수를 써서 다른 사람을 속였다
네가 속으면 어쩌겠니? 대부분의 젊은이들이 모두 그렇게 생각한다. 경찰에 신고하고 교훈을 받고 다시는 속지 않을 리가 없다고 믿는다.그러나 이런 의류 사장이 60만 위안을 사기당한 뒤 사기꾼을 사기꾼으로 사기꾼을 사기꾼으로 만들어 사기꾼으로 만들었다.
“ 대서 ” 에 부딪혀 결말이 맞다
일은 작년부터 이야기해야 한다.지난해 상반기 주주에서 한 의류 공장을 운영하는 담홍 (화학명) 이 홍콩 한 유명 의상업체가 협력을 찾는 세대공장을 찾고 있다고 한다.그러자 그는 지인 견선을 통해 이 기업의 고관오호를 알게 됐다.한 협상 후, 양측은 90여만 위안의 계약을 체결하고, 오호는 20만 위안의 계약금을 미리 지불하고 잔금 인도를 약속했다.
계약이 체결된 후 오호는 담홍에게 이 주문서를 원래 위탁한 가공공장은 이미 옷감을 준비해 두었기 때문에 그가 옷감을 사갈 것을 희망했다.담홍은 시장에서 옷감을 찾지 말고 고객이 옷의 질에 찔리는 것을 피하고 승낙했다.원단을 확인한 후 담홍은 67만 7000원을 지급했다.
이후 두 사람은 약 130만 원 이상의 계약을 체결했고, 오호는 30만원을 지불했지만 담홍이 지정한 옷감을 다시 구매하라고 요구했다.이로써 담홍은 옷감을 사기 위해 이미 100만 위안이 넘는 계약금을 받아 총 50만 위안이다.
모든 준비가 잘 된 후 담홍이 서둘러 일하기 시작했고, 지난해 하반기 담홍이 가공을 마친 후, 오호는 제품의 품질 문제, 공장의 여러 차례 화물인도를 거부한다는 이유로 계약금을 회수하겠다는 주장이 없었다.
일이 수상쩍다. 담홍은 심천에 가서 오호구설을 찾기로 결정했는데, 그 사무실 장소가 이미 인진진창이라 전화도 통하지 않았다.속임을 깨닫고 담홍은 서둘러 사건을 보고했다.
사기 당한 후 사기 속여 남을 속이다
빨리 오호 등은 공안기관에 체포되어 귀안되었다.심문을 거쳐 그가 사기를 친 ‘솜씨 ’는 그가 과거에 속았던 경력에서 ‘ 한 번 참호 ’ 를 얻어 왔고, 또한 그는 각색하여 ‘ 연극 ’ 을 더했다.오호는 심천에서 여러 해 동안 의류 가공 사업으로 소규모 성적을 거두었다.그러나 한 번의 거래에서 이들은 한국인이 같은 수법으로 60여만 원을 사기쳤다.
이후 오호는 절강 사장의 손에 ‘ 기한 초과 원단 ’ 이 판매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그는 손실을 만회할 기회가 왔다고 생각하며 자신이 당한 사기꾼을 다시 속이기로 했다.오호선은 이 옷감을 저가로 구입한 뒤 홍콩의 유명그룹의 명의를 빌려 실력대 공장을 찾는 기호 등인을 찾아 낚시를 했다.이어 담홍은 낚시에 걸려서 고가로 원단을 팔아 고액의 차액을 벌었다.
최근 주식시 연못구 인민검찰원을 통해 공소를 제기하고 오호 등은 계약사기죄로 판결을 받고 담110만 위안을 물리쳤다.
- 관련 읽기
- 핵심 능력 의상 제조 디자인 등 'To B' 형 기업 상륙 자본 시장 을 찾다
- 2019년 1 ~ 5월 전국 방직업 이윤 3.2% 증가
- 바람구멍!전체 주택 정제 는 가정 방직 업계 에 얼마의 이익 을 가져다 줄 것 인가?
- Shrimps 등 폭발 핸드백 외관 특허가 중국 신비로운 사람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 영국 패션 업계 의 온라인 판매 증가 가 사상 최저 로 둔화 되었다
- 나이키 예쁜 FY2019 재보 배후:1등의 3중 초조
- 루남 화공 연산 30만 톤 헥사민 프로젝트 착공
- Lenzing, Lyocell Lele Lil 섬유 생산량 확대
- 장범은 천고양이: 보이는 시장과 뚫어야 할'가시덤불'을 구축하였다.
- 귀인새가 주업에 복귀하려 하는데 “ 다원화 ” 하고 나서도 날아갈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