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감숙 계열 감세 ‘ 홍 봉투 ’ 는 민기업 자금이 빈곤현 경제 발전을 도왔다

2019/2/22 9:57:00 21

감숙감세민기업빈곤현

                                                                     

     

최근 몇 년 동안 세무부문이 자발적으로 면세 혜택정책과 처리 과정을 소개하고 회사의 재무 채산 중 존재하는 문제를 지도하여 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정말 매우 마음에 든다.

작년에 세율이 인하되어 회사가 증액 350만 위안을 적게 납부하였다.

실제로 세금 인하, 기업 발전의 자신감을 크게 증가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감숙청 하원 식품 주식 유한회사 재무 담당자 마수수가 세율을 낮추는 데 좋은 감회가 깊다.

감숙지에서 서북에 있는 것은 다민족이 모여 사는 성 (省) 이다.

빈곤면이 크고, 정도가 깊고 기초가 얇고 빈곤한 요소가 많아, 빈곤난이도 큰 특징을 나타낸다.

개혁 촉구 탈빈, 감숙세무체계'보혜 +정향 '조합권, 일반 납세자 부가세 세율, 소규모 납세인 증세인 증세의 월 면세 매출 표준, 일반적인 납세인이 소규모 납세인으로 등기해 부민 산업을 정비하고 시장활력을 활성화하고, 조력탈빈공에 힘입어 추진한다.

2018년 부가가치세 개혁 누계는 이 성 실체경제의 증가가치세 부담 감소 31억69억위안, 2019년 월 매출액 10만원 및 이하 (시즌 매출액 30만원) 소규모 납세자 증가세 정책을 전면 심화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원식품지분 유한회사는 빈곤공강 중점적으로 지지하는 3구 3주 중 하나인 인하주의 세율정책을 실시하고 현지 기업의 자금을 활성화하여 전율압력을 줄였다.

이번 감세 `대예가방 `에 대해 언급한 마수수는 기업이 이런 돈을 이용해 인력 모집을 늘렸고 올해 신입 근로 일자리를 35개로 늘렸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 수도꼭지 기업 + 합작사 + 양식업 + 농가 + 양식 + 축목 산업을 발전시켜 주변 3600여 가구 농가 발전용 목축 양식을 직접 이끌어 현지 2400여 명의 취업을 해결하여 빈가구 축축 목축의 양식 양식을 양성하여 후고의 근심을 없애다.

산업 사슬이 길고 부가치가 높기 때문에, 직접적으로 주변 인원을 이끌고 취업해 현지 농가 치부도로의'선두'가 되었다.

경양 뻐꾸기 제조유한공사는 경양시 정녕현에 위치해 법정 대표인 장쟁호 대표는 2018년 국가가 부가세 세율을 낮추고 기업은 연간 3만여 위안을 감세하며 정상 생산 경영을 보증하고 판매수입이 안정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세는 소기업에게 이윤을 증가시켜 융자난과 융자, 융자를 해결하고 기업의 부담을 효과적으로 줄였다.

자신의 발전과 동시에 이 기업은 일년 내내 주변 농촌의 부유한 노동력 75명을 받아들여 빈곤가구 14가구다.

감숙현의 경제 발전이 뒤떨어졌고, 대형 산업 사업은 빈곤현 경제는 대부분 소형 생산, 소매, 수리업체, 농민 전문 합작사 등 소소소기업을 위주로 한다.

빈곤현 경제발전의 주력군으로 소소기업은 빈곤공강 중 불가결한 역량이다.

장쑤 성 시 고대현 은 감숙 삽화형 빈곤현 중의 하나이다.

전등기 정책의 실현은 현지 소소기업에게 더 많은 선택을 주며 새로운 발전의 기회를 가져왔다.

고대 현 김희홍 상무 유한 책임 회사 주영 의류 가공, 원가 지출 대부분은 임금, 수입 할인 항목은 비교적 적고, 세금 부담이 비교적 높다.

이 회사 책임자 로샤핑은 기업이 소규모 납세자로 등재한 뒤 세금은 지난해 9% 에서 3% 로 인하되며 세금 인하와 함께 재무 비용도 크게 줄었다고 말했다.

“소규모 납세자들은 재무 회계가 부족한 소기업에게 전등기 정책은 기업의 인적자원과 재무비용을 크게 절약하여 기업을 경상진시켜 시장 경쟁력을 대폭 향상시킬 수 있다 ”고 말했다.

모든 납세자를 안심하고 경영하게 하기 위해 정책 지지를 제외하고 감숙은 세무 간부의 정기적으로 세수 법규와 재무 심사 과외를 전개하여 납세자들이 간편하고 빠른 세세 서비스를 누리게 한다.

2019년 1월 9일 중국 당국은 소규모 기업에 대한 보혜성 세수 감면 조치를 내놓고 부가세 소규모 납세인 월 면세 매출액은 3만 위안에서 10만원으로 높아진다.

감숙은 소규모 기업과 자영업자를 포함한 소규모 납세자에게 가가치세 개혁 후 또 하나의 이득이다.

     

     

  • 관련 읽기

심양 세관은 작년에 1.2만 건의 불합격 수입 상품을 환불했다

겉감
|
2019/2/22 9:57:00
15

작년에 빈주 방직 산업 집단 이 주영 업무 소득 1462억 올해 신규 종목 을 가속화시킬 것이다

겉감
|
2019/2/22 9:57:00
28

봄철 유행 신상품 택배

겉감
|
2019/2/21 13:25:00
53

개혁은 풍작의 새로운 경로를 바꾸어 — 신강면 생산량 재혁신 고유의 시사였다

겉감
|
2019/2/19 19:47:00
40

녕파: 니트 명성 옛 얼굴

겉감
|
2019/2/19 13:18:00
55
다음 문장을 읽다

우산 방직 낙호도 거리 1기 프로젝트 정식 출산

설령 춘추위에도 불구하고 도허 거리에 있는 절강우산 방직 유한 회사 내에서는 불타는 노동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