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홍설리: 왕홍시대를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다
한 달의 대부분의 시간, 설배는 그녀의 종애의 의상을 함께 담그고 옷차림을 가득 채우는 방안을 오가며 출국한 후 10여 일 동안 사진 한 장을 직접 골라 타오보점에 선별한다.
2018년 전에 아시는 그 설이의 일상입니다.
2018년에는 약간의 변화가 있다.
시간이 있으면 아침저녁이나 설배는 두 시간의 고철을 타고 항저우에서 온주 부모의 집에 가서 짧은 친자 시절을 얻는다.
그녀의 다중 캐릭터에서 홍인, 브랜드 지배인, 회장, 또 한 사람이 더 많았고, 처음에는 어머니였다.
모든 여자와 마찬가지로, 설이가 인생의 다음 단계에 들어서기 시작했고, 홍인과 한 가정의 홍부화기 창시자로서, 그녀도 이미 왕홍시대를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다.
홍인 설배
일본 여일간의 촬영을 마치고, 설이는 지난 12일 전 3일 만에 귀국해 마지막 마케팅을 시작했다.
그러나 돌아오는 길에 그녀는 옷을 보여줄 기회가 거의 없다.
그녀가 입고 있는 이 양면에 입을 수 있는 검은색 롱 패딩으로 이중 12의 주추금 중 하나다.
이날 폭염을 타자 포동공항에 떨어지자 설이가 높이 쌓인 짐차를 밀어 조수를 향해 간단한 포즈를 취했다. 대충 처리를 한 뒤 웨이보에 올리자 “살이 오네, 춥다. 나는 큰 양면으로 입었다 ”고 전했다.
팬들과 그녀 사이에도 어떤 케미가 형성된 것처럼, 이 일상에 지나지 않는 웨이보는 바로 수천 개의 하트와 평론을 받았다.
눈배는 인내심 있게 뒤져 팬들에게 가장 관심을 갖는 제품에 대해 선택적으로 대답해 차분하게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2013년 갓 타오바오 가게를 열었다. 설이는 이런 생활화 방식으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차이화된 스타일로 유량의 이익을 충분히 얻었다.
아직까지 인터넷팬으로 2000만 명이 넘는 톱스타 홍인으로 성장할 수 있는 설이는 사진 한 장씩 꼼꼼하게 점검해 얼굴 표정이 완성됐는지 확인하는 포즈가 의상을 강조할 수 있는 특징이 될 때까지 직접 타오보점에 올랐습니다.
레드 브랜드와 전통 브랜드의 가장 큰 차이를 조성하고 지속적인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거리를 끌어들여 공창제품과 브랜드, 인지와 인지를 강화하는 것이 좋다.
그러나 신흥 콘텐츠의 플랫폼이 잇따라 우뚝 솟아오르는 젊은 팬들이 분화되고 있다.
설이는 이들과 계속 소통하고 싶다면 다른 내용의 논리에 적응해야 한다.
같은 장면에서 설이는 두 바퀴를 오가며 사진을 찍는 동시에 패딩 양면 기능을 촬영했다.
이 몇 십 초의 작은 동영상은 덜렁거리는 소리에 따라 후자는 현재 가장 빨리 성장하는 짧은 동영상 플랫폼 중 하나로 이날 그의 타오바오 가게를 위해 45만여 명이 매장에 몰려들었다.
"이것은 쌍12로 만든 작은 시도이다.
이 패딩은 결국 올해 12월 타오바오 여장 패딩 유닛 매출 1위로 떠올랐고, 이날 25,000건을 팔았다.
《천하 인터넷 상인 》이 주최하는 새로운 인터넷 상봉회의에서 설이는 이날 강연에 등장한 유일하게 한 홍인과 90 후로 이미 많은 브랜드의 상업 선배였다.
그녀가 이 성적을 말했을 때, 무대 아래에 많은 사람들이 감탄했다.
내용 형식의 타파로 설이도 적극적인 신호를 주었고, 다플랫폼은 왕홍 브랜드의 지속적인 유량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콘텐츠플랫폼의 다양화에 지나지 않아 무형적으로 더 많은 도전자를 가져왔다.
기업가 설배
각양각색의 도전자는 털음과 빠른 손 등 콘텐츠플랫폼에서 타오바오가 몰려들면서 더 젊고 미모, 더 전문적이었을 수 있다.
"젊은 왕홍, 스트레스 받으세요?"
"아니요, 저는 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회사를 부화시킬 수 있습니다."
설이가 크게 웃었다.
그녀의 입에서 ‘ 회사 ’ 는 항주 (항주)의 범전자 상무 유한 책임회사다.
왕홍 경제 물결 속의 첫 번째 수혜자로서 오랜 세월 동안 설배는 이미 한 타오보가게에서 창시자 겸 CEO로 성장했다.
2015년 이후 왕홍경제상업 패턴이 성숙해지고 설이가 단일점포 운영 모델을 돌파하고 자신의 브랜드 매트릭스를 넓히고 자신만의 경험을 더 많은 홍인에게 수출해 브랜드 +홍인에게 대한 방대행진을 세웠다.
뷰티 매장을 천고양이 플랫폼에 열어 직접 브랜드 뷰티들과 정면으로 경쟁하는 것은 설이가 브랜드에서 밟은 탄탄한 걸음이다.
그는 홍인 자체의 유량 기반 덕분에 천고양이 플래그숍에서 1초에 2000건의 립스틱을 팔았고, 쿠션 아이템만 새 날 매출액만 250만원을 돌파했다.
같은 논리가 새 홍인으로 복제되다.
설배는 홍인에게 자세한 지지를 제공할 것이며, 전문 관리팀, 개인 매체 관리, 점포 운영, 공급 체인 일치, 디자이너 등을 포함한 뒤, 각 홍인의 다른 특성, 우세, 분야에 따라 개성화 브랜드를 정제한다.
어떻게 빨리 원작 브랜드 하나를 조성합니까?
설이는 "홍인경제 체계에서 중요한 유량의 원천이 있다. 홍인행렬이 가져온 다른 유량이다"고 밝혔다.
머리의 붉은배부터 부화한 신인 왕홍, 천자 아래 붉은 사람들이 서로 뭉치게 되었다.
설이가 예를 들었다.
그녀는 사교 플랫폼에서 나눌 수 있는 의상을 매트릭스에서 발탁할 수 있다. 이는 자신의 유량의 입구에서 출발할 수 있으며, 팬들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 선택을 할 수 있으며, 다른 인기를 얻고 있다.
이로써 새로운 홍인이나 신상품을 부축하려면, 홍인매트릭스가 합류하여 이끌어 나갈 수 있다.
올해 21, 신인 액세서리 가게가 5000개의 모자를 팔았다.
현재 눈배 촬영 작업을 나누고 있는 두 모델도 천자가 키우는 신왕홍으로 각각 자신의 웨이보 운영을 하고 있으며, 설이의 보살핌을 더해 자신의 팬을 얻기 시작했다.
같은 유량의 입구를 통해 여러 브랜드에 유통량을 전달하는 최종가치를 완성할 수 있으며, 여러 IP 가치를 통해 유량을 한 브랜드로 집중적으로 이끌어 나갈 수 있다.
이것은 티끌 모아 탑을 이루는 과정이다. 다른 인기 IP 가치 사이에 서로 부축하는 것이다.
설이 총괄되다.
표면적으로는 홍인이 물건을 인도하는 것으로 보이지만 뒤의 논리는 사실 홍인을 데리고 다닌다.
이것은 홍인이 홍인을 부화하는 새 홍인이 제조하는 경로다.
붉은이들도 분류 여부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 매트릭스 최상위 디자인에 따라 브랜드 스타일과 제품은 차별화를 갖춰 다른 세분시장을 차지하기 때문이다.
삼 년 넘게 창립, 천자가 부화한 자주브랜드는 이미 30개를 넘어 내년에는 5개 패션분야의 자주브랜드를 부화시켜 대흥인 행렬을 계속 늘려 기하 배수 성장의 잠재력을 석방할 예정이다.
매미 설배
사업이 나날이 늘어나지만, 일부 아이들과 함께 성장하는 시간을 무정하게 훔쳐갈 것이다.
이 점에서 눈배는 마찬가지로 예외가 없다.
2017년 쌍11 전야 설이가 임신 6개월의 임신 사진을 최초로 공개해 빠르게, 이 키워드는 웨이보열검색 10위, 쌍11 마지막 조공을 완성했다.
더블 11종료 한 시간도 채 채 채 채 채 채 채 1시간도 안 채 5시간 연속 생방송 방송을 하고 100벌 복장을 매치했다.
지난해 2월 아이를 낳고 법정을 마치지 않은 4개월의 출산 휴가를 마치지 못하고, 심지어 달도 나오지 않아 급히 문을 나서서 사진을 찍었다.
“좋은 모델을 찾지 못하는 것도 아니고, 마음이 급해.”
눈배는 정교하게 맞은편에 앉아 사진과 인터넷의 확대 작용이 없어 진실하고 정교하게 보인다.
그는 "스누피 IP 와의 합작 기간이 다가오니 창의와 팬들의 기대를 저버리면 안 된다"고 덧붙였다.
이 IP 는 설이가 지난해 8월 획득한 권한이다.
콜라보레이션 기간에도 불구하고 임산기 전체를 관통하고 있지만, 사노비의 캐릭터를 그대로 옮겨 옷에 직접 찍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 icon'설도'와 결합하려고 애썼다.
이 동작은 간단하지만, 사실 프로세스가 복잡하고, 브랜드와 IP 가 융합된 고심도 담겨 있다.
IP 연명은 패션 의상권에서 유행했지만, 레드 브랜드 중 첫 번째다.
최종적으로 10개 제품의 판매량이 8만 건, 티셔츠는 이날 4만 건에 달한다.
이후 IP 는 인기 브랜드권에서 트렌드를 형성하고 여러 브랜드가 시도하기 시작했다.
왕홍 브랜드화의 도로에서 유사한 협력은 점점 규정된 동작처럼 느껴지며, 그들은 모두 국제 유명 IP 를 통해 브랜드에 부여하기를 희망한다.
적어도 현재 브랜드의 조성으로 보면, 설이의 스타일은 여전히 캐주얼항, 달콤함을 위주로, 팬들도 대부분 젊어지고 있다.
엄마가 되면 변화가 일어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자신의 성장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삶에서 매운 엄마 설이가 줄을 오르기만 하면 엄마를 메고 아이를 데리고 외출하고 일찍 수업과 단기 여행을 다녀 가능한 많은 친밀한 접촉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
여학생마다 이런 문제에 직면하고 가정과 사업이 어떻게 균형을 잡을지도 모른다.
여성 기업가들도 “왜 자꾸 그 질문을 받았는데 남자 기업가들은 대답을 하지 않아도 된다 ”고 감탄했다.
그러나 한 여성이 엄마로 자라야 한다는 것은 결코 그렇게 순조롭지 않은 일이며, 가족 사업은 결코 좌절될 수 없다.
다른 캐릭터에서 설이는 평화롭게 지내는 방식을 찾아냈다.
“갈등이 있을 때 아이들에게 모범을 보여주려고 노력한다.”
이것은 직원들을 대하는 태도와 마찬가지로 엄격하지만 밤을 새고 밤새 함께 대항하는 것만으로도 자신만이 이렇게 해야만 직원들에게 모범과 자신감을 세울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예전에는 임신 아기가 많이 힘들 것 같다고 생각했지만, 경험을 해서 여자가 엄마가 되다니, 정말 생각보다 자기가 더 강하고 열심히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출처: 천하 인터넷 상인 저자: 이정표
- 관련 읽기
- 특제 취재 | 산업 용 방직품 성능 을 중점 적 으로 돌파 하다
- 분석 연구 | 당신의 공급 체인 건강합니까?
- 업종 투석 | 현대 운동 복장 기능 디자인 및 개발
- 매일 첫머리 | 기업에는 어떤 의상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 효율 수첩 | 시간은 금전효율이 생명이다
- 특제 취재 | 고원가 시대의 녹색 데님 레이아웃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빠른 인도 속도 —의류 산업: 새로운 패턴 바꾸기 "정제 시장"
- 표준 품질 | 천진 공상국은 가정복 & Nbsp; 많은 브랜드의 불합격
- 효율 수첩 | 효율을 높이는 서비스는 납세자가 좋다
- 브랜드 추적 | '진비스루'에서 중국 의류 브랜드 건설을 보고 있다.
- 보슨이 공지를 발표하여 240만 주보 지분 이 사법 경매 를 당했다
- 왕홍설리: 왕홍시대를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다
- 액세서리 없는 패션
- 액세서리 없는 패션
- 설날 3일간 판매가 6000만 위안을 돌파하고 베이징 최초로 올레의 신기록!
- 정저우 대관 국무 피초성 피초성 인솔 신열기, 피초 구매 시즌 현장 폭발
- 캐시미미세먼지도 멀리할 수 있을까?중국 10가량 디자이너 장영리가 《가든 》으로 새로운 패션 이념을 해석하다.
- 전통적인 실리콘 풍격 은 이미 전통 이 아니다
- 오래된 백화점 시르스는 왜 여전히 성황이 쇠약해지는 운명을 피하기 어렵습니까?
- 산채 캐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