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통상 아프지 않다 —구름의 꿈과 백승 소프트웨어가 손잡고 새 소매를 부여한다

2018/12/7 17:24:00 39

백승구름의 꿈동파황비

지난 7월 7일 운의 꿈과 백승소프트웨어의 전략적 협력 협의를 달성하여 양측은 시스템을 통해 우세 상호 보완을 이루고'복장 신소매 하드웨어 결합'의 전체 해결 방안을 구축해 기업 전략적 업그레이드 추진을 추진할 예정이다.

구름의 꿈 회장

백승 소프트웨어

회장 황비는 각각 쌍방을 대표하여 계약했다.


 

통상 아프지 않다 —구름의 꿈과 백승 소프트웨어가 손잡고 새 소매를 부여한다
 

구름의 꿈은 유명한 인체 AI 기술과 데이터 서비스업체로, 아리의 새 소매전략 파트너와 새 소매기술 분야의 중요한 힘으로, 구름의 꿈은 가상 시뮬레이션 시스템과 합류, 체험, 마케팅, 데이터 침전된 의상 새로운 소매 해결 방안, 서비스 100개 이상의 복장 브랜드, 유럽, 북미, 대양주 등 주요 구역을 구축했다.

백승소프트웨어는 국내 유명 채널 새 소매 해결 방안 서비스업체로 전국 100여 개 성련 서비스기구를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30여 만여 개의 실체문점과 2만여 개의 인터넷 상점의 일상 운영을 안전하게 보장하고 있다.


 

통상 아프지 않다 —구름의 꿈과 백승 소프트웨어가 손잡고 새 소매를 부여한다
 

좌우:백승 소프트웨어 회장 황비우:운의 꿈 회장



통상 아프지 않다 —구름의 꿈과 백승 소프트웨어가 손잡고 새 소매를 부여한다
 

협력 을 통해 구름 의 꿈 앞 인체, 행위, 상품, 진열 등 데이터 와 백승 소프트웨어 ERP, CRM 시스템 모듈 을 연결, 재고, 고객 데이터, 풍부한 사용자 화상, 고객 애플리케이션 을 확장 했 다.

이번 협력은 양측 시장 경쟁력을 높이고 지혜 문점을 전면적으로 업그레이드하는 데 큰 의미를 갖게 될 것이다.

중국의 정보화는 이미 발전한 지 여러 해 되어, ERP 는 이미 기업의 맥락을 녹여 기업의 일상 운행에 들어갔다.

CRM 도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고 노고객을 유치하고 충실한 고객 전환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소비 업그레이드 및 소비자 행위 습관의 변화에 따라 고객을 중심으로 생산력을 자극하는 새로운 소매 시대가 이미 다가왔다.

알리는 새로운 소매에 대한 정의는 소비자체험을 중심으로 데이터 구동의 범소매 업태이다.

이 중'데이터'가 새 소매의 최대 구동력이다.

구름의 꿈과 백승 소프트웨어 협력, 구름의 꿈 지능 시스템을 통해 얼굴, 인체의 식별, 패션 분석, 디자인 기록 등 기능을, 고객의 취향, 습관은 심리 분석과 백승 시스템의 디지털화 관리를 연결, 데이터로 원래대로 갈라진 외딴섬을 뚫고 점포는 전후단 일체화협동의 새로운 지능 관리 시스템을 보유하여, 점포를 이용하여 정준화 마케팅을 돕는다.

고객은 브랜드 디자인에 대한 선호, 몇 번, 구매 빈도, 체류기간 등, 이러한 전단 데이터가 정확한 고객 화상을 그려낼 수 있으며, 어떤 상품이 불쇠하고, 어떤 상품이 필요할까, 어떤 상품이 판매액에 비해 어떻게, 구매 전화율이 얼마나 되는지, 전단 데이터를 통해 업무 효율을 크게 높일 수 있는 지능을 예측해 인위적인 차이를 피할 수 있다.

경쟁이 심해지는 상황에서 기업이 디지털화 변형 과정에서 주목하는 점은 백엔드 공급 사슬에서 앞부분까지 늘어났다.

전통적인 고객 관리 패턴을 바꿔 내외의 디지털화 실현, 이 전단 수요 사슬을 뚫는 신형 시스템은 소매업이 절실한 수요의 필요로, 광활한 시장 응용 전망을 갖게 될 것이다.

이번 운의 꿈과 백승소프트웨어 2대 천고양이 새 소매 금메달 파트너가 강렬하게 손잡는 것은 쌍방이 소비 업그레이드 배경 아래 새로운 소매기술 분야 요소 자원에 대한 재최적화와 소매단의 과학 기술, 지혜 유전자에 대한 지속적인 강화, 새로운 소매 분야에 대한 새로운 전략화 포석이다.

소매 지혜 업그레이드로 새로운 변혁을 가져다 고객에게 더 큰 가치가 될 것으로 보인다.



  • 관련 읽기

사랑 재고 는 변형 마이크로상 의 새로운 전장 이 되었다

프로젝트
|
2018/12/7 12:28:00
283

미국 감광 기술 신형 고성능 디지털 방직 날염 을 하여 날염기 의 발전 방향 을 바꾸었다

프로젝트
|
2018/3/1 1:10:00
122

방직 의류 업계 브랜드 소비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또는 투자 주역

프로젝트
|
2017/11/29 15:20:00
144

지 상 과학 기술: 첫 번째 입관 은 여성 유방 의 건강 을 검출 하는 지능 문흉 에 쓰인다

프로젝트
|
2017/11/29 10:31:00
80

새로 팔린 이 새 것은 도대체 어디에 있습니까?

프로젝트
|
2017/9/26 14:10:00
240
다음 문장을 읽다

조지백은 송경령 기금에 손을 잡고 일심 공익'너만 있으면 꿈이 있다 '자선 파티를 한다.

2018년 12월 2일 오후 상하이 동교 호텔, 조지백은 송경령 기금회에 손을 잡고 공익을'네가 있으면 꿈이 있다'는 자선 만찬회를 함께 성대하게 했다.저녁 파티는 상하이 송경령 기금회가 주최하고 상해 포동 신구의 일심공익 발전센터가 맡는다.160여 명의 애정 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운남에 어린이를 지키는 예술 소양 교육의 아낌없이 사랑을 바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