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나의 전공, 당신의 전속 ——팥량체사로 들어갑니다

2018/6/25 13:06:00 128

팥 주식팥 체인육안 3D 측량 시스템

한 권의 피척, 한 줄기의 숫자의 정격은 일년 동안 배후에 바친 한 무리를 사람들 앞에 가지고 왔고, 그들은 밀리리의 차이에 집중하여 미세한 정교한 것을 추구하는 것이다.양체사들.

"고객이 만족하는 미소는 양체사에 가장 큰 긍정이다!"

그는 초영청, 28세, 팥 지분 고급 정제 한 명이다.양체사양복과 셔츠를 정제한 고객에게 양체서비스를 제공한다.90 후의 그는 양체사가 되서 전문적인 기술을 통해 고객의 옷맛을 높이는 데 영광이다.그는 우수한 양체사 한 명이 전문적인 서비스, 전문적인 태도와 전문적인 기술을 갖추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진심으로 고객을 위해 봉사해야 하며, 그들의 진정성을 느끼게 한다!"

그 는 유혜량, 54세, 예팥 주식단사업부 양체사 한 명이 팥에서 15년간 일한다.의류 업계에 대한 열애 때문에 졸업 직후 의류 작업에 종사하는 것을 선택하여 여러 해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발자국 을 재봉사 에서 양체 사부 까지 시종일관 진실 을 인정하고 자기 를 다.그는 성취가 조금씩 이루어진다고 굳게 믿는다. 십여 년의 경험을 가진 양체사부로서, 그는 신세대 양체사에 대해 "일을 열심히 해야 한다. 평소에는 작업과 소통을 많이 하고 일선에 끼워야 한다. 판형상의 변화를 많이 보고, 자신의 본직 업무를 잘 하고, 당신이 기대하는 보답은 꼭 올 것이다"고 말했다.

그들은 저조한 실력파, 과잉 없이 양체에 전심전력을 기울여 이 일, 뒤에는 백 가지 천건의 치밀한 노력을 기울여 조각한 것이다.모든 고객은 하나뿐인 개인이다. 양체사의 신기함은 남다른 숫자를 찾아내며 영혼을 양장단과 금상첨화의 마법으로 성취를 이루는 데 있다.

홍두량체사는 팥 정신의 전승으로 ‘위대한 수학자 ’로, 목둘레부터 가슴둘레까지, 허리둘레까지, 엉덩이둘레, 기장까지, 매 코너마다 전공적인 학문과 그에 속한 황금 데이터다.또한 달콤한 열매는 가장 씁쓸한 임신 과정을 가졌고, 양체의 학습길에서,홍두량체사'일선 발굴 지혜'는 작업장을 뿌리 내리고 제복 의 매 코너 에서 반복 연습량 수법 을 반복 해'수법'부터'심법'까지 각각형, 다른 형태의 특징, 한 번, 두 번, 세 번 ….판형 최적화에 의하면 매회 양체는 사람에 따라 다른 장소를 궁리하고, 재조금씩 조정하고, 결국에는 전속 황금 데이터를 추출한다.

 

모든 “ 몸싸움 ” 의 양체사 는 모두 한 쌍이 있다.육안3D 측정 시스템"그들은 끊임없이 실천에서 에센스를 섭취하며, 끊임없이 직장 생산 일선 인력 교류, 고객의 진실 피드백을 중시하며 세세한 치밀한 이로움을 추구한다.

그들은 팥 한 줄로 뛰어다니며 자신의 삶의 가치를 한 줄기의 숫자로 자신의 팥 장인 정신을 계산하고 있다. 그들에게는 상업적인 기운이 없고 짙은 찬란한 현란함이 없지만 ‘경엄, 전승, 정정 ’으로 전승을 하고 있다. 그들은 자신이 견지하는 보수 ’를 가지고 있다. ‘보수, 파파랑, 이별 ’의 새로운 장인 정신으로 혁신과 개량으로 그들이 바로 홍콩체다.나의 전공, 전속자 —홍두량체사.

  • 관련 읽기

2018년 과반, 양면은 코트, 다음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추천
|
2018/6/22 15:21:00
513

브라운전 놓치고? 기성복전 다시 기회! 5만 금상이 소환!

추천
|
2018/6/12 9:51:00
89

관세 전선 하향, 의류 업계의 거물 기업은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추천
|
2018/6/8 10:55:00
56

가맹 속옷 가게 일선 브랜드 속옷과 이선 브랜드 속옷 어느 것이 더 좋아요

추천
|
2018/6/5 16:21:00
114

체험 마케팅'피크 +U '6킬로미터 팀 투어가 성행하고 있다.

추천
|
2018/6/5 16:10:00
82
다음 문장을 읽다

발라바라는 홍콩의 포석을 시작하여 해외 시장 확장 발걸음을 가속시키다

6월 23일 삼마 복식기 하바바라라 아동복 브랜드가 홍콩에 정식 입주해 오하이성 3기, 하리 활장 매장을 열었다.국산 아동복 브랜드 발라바라는 대륙 시장을 가속화하여 홍콩에 진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