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6 올림픽은 당시 경기장 안팎에서 스포츠 패션쇼를 공연했다

2016/8/9 14:48:00 305

올림픽

한국이 리조트를 출정하는 유니폼과 개막식 입장복은 한국 본토브랜드 빈폴의 협찬, 빈폴은 기존 남편 김수현을 초대했다.

대원들의 전복은 네이비.

양복 코트

흰색 송곳 모양으로 자르는 바짓가랑이, 내장 하늘색

셔츠

린넨으로 만들어졌고 상큼하고 깔끔한 데다 웨이브 넥타이까지 더해 ‘아이돌 ’의 의상으로 캠퍼스 아이돌 드라마의 리듬을 찍는 것이 한국이다.

가슴의 브로치는 브라질의 노란색과 녹색과 한국을 대표하는 빨간색과 파란색, 사색 교묘한 조합을 사용했다.

나머지 모자, 허리띠, 심지어 악복신발에는 브라질의 정취가 많이 녹았다.

이 전복의 원단에 모기 제거제를 넣어 지카의 바이러스를 막아낼 수 있다.

한국 선수의 경기복과 수상복은 블루 그레이 위주의 색으로 보통이 된다.

호주 대표단

복장

이들의 본토브랜드 스포트스크라프트 디자인으로, 이 패션 브랜드는 102년의 역사를 갖고 있다.

2008년 베이징 올림픽에서 오스트레일리아팀은 스포트 크라프트의 디자인을 입었다.

이번 디자인은 파란색 백색 3색으로 모래톱, 햇살, 해풍의 상큼한 느낌, 민트 녹색, 화이트 스트라이프

양복 코트

+ 화이트 반바지 + 미니스커트 + 화이트 슈즈는 남십자성좌 패턴의 스카프를 착용하고 남성은 노란 스트라이프 넥타이입니다.

운동선수의

유니폼

Adidas 디자인으로 색상 유니폼과 호응하는 것도 눈에 띄는 황록색 위주 호주 전복은 해양에 둘러싸인 상큼한 조화였다.

있대요.

또 한 가지 조심기가 있다. 그들의 재킷 안감에 앞서 호주의 모든 108명의 금메달을 따낸 이름으로 호신부적 즉 시경감이 담겨 있다.

이번 영국팀의 유니폼은 역시 본토디자이너 스텔라 McCartney 와 Adidas 와 손잡고 있는 것도 두 번째 올림픽 유니폼에 참여한 디자인이다.

Steella (Stellla) 은 McCartney 의 이번 디자인은 대량의 영국 문장원 (College of (College Arms) 을 위해 최신 디자인의 방패널 텍스트를 사용하여 눈길을 끈다.

유니폼은 영국 국기의 레드, 화이트, 블루 3색 위주로 화려한 패션이다.

Adidas 는 원단의 혁신을 맡았고, 이번에 하이테크 원단으로 트레이닝복을 활용하는 것이 더 가볍고, 이 전복은 패션을 제외하고는 흑과기가 있다.

여기 있어요.

사치품

어느 나라, 어느 쪽으로나 쓸 수 있다.

2012년 이탈리아 팀을 위해 한 세트의 장비를 설계한 뒤

뉴 패션

마스터 기르기오 (Giorgio) 는 이태리 국가와 다시 합작하여 이번에도 붉은색 색깔을 사용하지 않고, 흑백색 위주로, 국기 색깔을 휘장 으로 장식하고 넥타이 옆에 포인트를 줬다.

전 시리즈는 아마니씨가 잘하는 우아한 스타일을 제외하고도 옷에는'프라테리아 '아이타리아 (이탈리아 동포)라는 글자가 담겨 있으며, 그리고 카르벤 탄소섬유 완충 기술 (Carbon Cushincontrol)이 더해져 복장을 강화하는 편안함을 더했다.

이 선수의 전복을 보고 가슴만 크고 큰 7!

프랑스 브랜드 레이스는 자신의 대표 팀 유니폼을 청부했다.

라코스트는 아직 청색, 정홍, 유백 프랑스 국기 위에 있는 3색 조합을 선택했다.

이런 컬러의 원소는 스웨터로 디자인된 팔장, 티셔츠나 반바지 주머니 부분의 스트라이프 라인을 매치했고, 폴로셔츠에도 레드 블루 3색의 충돌, 넓은 스트라이프 원소로 프랑스팀이 정말 스코트를 입고 올림픽을 선보여 스타일리시한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신경쓰는 것은 클래식 악어 로고도 파란, 흰색, 빨간 삼색으로 물들였다.


{page ubreak}

캐나다의 전복은 Dsquared2 디자인으로 레드 블랙 위주색: 레드 코트, 화이트 코트, 블랙 팬츠.

화이트 코트

연미복 디자인

레드나 화이트 방풍 소재의 재킷, 뒤에는 브이형 대구의 디테일과 대면적 캐나다의 단풍 패턴이 있어 길거리 스포츠 패션을 놓치지 않는다.

Dsquared2 측정제 외투는 새로운 과학 기술을 채택했다

방풍 원단

이 시리즈는 캐나다 Hudson's 일련의 카데미 백화점과 포털이 모두 판매되고,

판매가 약 200위안, 맨투맨은 500위안 위폐 아래, 재킷은 1000위안도 되지 않고, 가격도 매우 친민하고 할인도 있다.

이번 입장 쇼는 애마니까지 쿠바에 패했고 쿠바의 전복도 눈에 띈다.

이번에는 유래.

프랑스 디자이너

Christian 131 Louboutin, 이것은 레드테스로 세상에 알려져 있다.

사치품

액세서리 디자이너, 쿠바 국기에서 빨간색과 베이지 컬러를 주색조로 설계한 것은 물론 공군 군복의 맛이다.

남성의 레드 코트와 여성의 베이지 코트, 남성은 베이지 컬러를 매치했다.

바짓가랑이

여성은 검은색

바짓가랑이

또는 치마.

코트 가슴 앞 포켓에 쿠바 국기 도형까지 더해 뒷면의 오각별 디자인은 행운의 로고 포인트로 포인트를 줬다.

남자 선수가 디자인한 신발은 고방 운동화와 나자아 (Naza)를 포함한 스타스타로힐, 나자산 산다알이 여성선수가 디자인한 스니커즈의 스니커즈로 멋스러운 스니커즈를 연출하는 것이 유행이다.

다른 나라 거 봤어요.

패션 쇼

우리 맛 좀 보자.

우리 의 백년 브랜드 헝원상 은 중국 대표단 을 위해 전복 을 제공 한 예절 장비 는 이미 세 번째 우리 올림픽 대표 단 설계 제복 이다.

여전히 토마토 볶음알을 튀기지 못하고 이번에는 파를 조금 더 넣었다.

남성은 화이트 셔츠, 흰 바지에 국기 적외투를 매치해 리우 올림픽의 황록원소다.

여장 드레스는 국기 노란 외투에 화이트 스커트를 매치해 스카프에 초록색을 더했다.

양양 양

디자이너

운동선수가 국기를 걸치고 입장하는 느낌으로 입장할 때는 정말 오성홍기를 선보일 수 있게 했다.

선수들의 참가 전복은 붉은색 위주색으로 노란색 테두리를 두르고 있다.

빨간색이든 노란색이든 눈을 깜짝할 수 있지만 이 목적은 확실히 달성했다.

우리 선수들이 홍기를 걸치고 출전한 것은 이미 만사가 갖추어져 있어 선수들이 순식간에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부드러움을 유발하면 선수들이 경기에서 뿌리를 느꼈던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꼬리의 순한 순간에 끈적끈적하고 끈적끈적하게 느껴진다.

리우올림픽의 중국 전대는 연거푸 돈을 빼앗아 운동에 대한 열정을 극대화시켜 온 국민운동의 열기를 불러일으켰다.

각 나라에서 사랑하는 입장을 보고,

운동복

역시 유행하고, 전체적인 것.

운동복

고급스러움을 못 입어요? 그럼 가볍게 해보세요.

운동복

패션 섹시해!

스포츠 저고리 +트렌디한 바짓가랑이 (치마)


{page ubreak}

운동상의

운동복

중에서도 가장 흔히 코디할 수 있는 아이템은 바짓가랑이나 치마를 매치해도 스타일리시한다.

길지 하디드 스포츠 캐주얼 맨투맨 단탑에 스포츠 브래를 매치해 각각 코디했다

청바지

Leggings, 리벳 부츠든 화이트 신발이 스타일리시한다.

치아라 Ferragni 는 청바지에 짧은 트레이닝 상의를 매치해 섹시 베스트 라인을 매치했다.

하이리 보드온 (Hiley Baldwin) 운동 조끼가 탄탄한 허리를 쬐고 있는 하이트팬츠 롱스커트 청량한 미벅지.

빅토리아 가스티티 (빅토리아 저스틱스)운동 bra +검은색 스커트가 아름답고 아름답다.

켄탈 제나 (켄탈 제니)스키니에 짧은 상의를 매치해 섹시한 허리, 오리설모 +LV 양어깨백 +화이트 슈즈로 흑백 클래식.

야구 코트

야구복은 운동원소에서도 자수, 스티커 등 패션 요소를 많이 늘렸다.

야구 재킷은 길지 하디드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 중의 하나이다. 빨간색.

야구복

데님 팬츠에 코디한 레드 화이트 나시 레저.

이 빨간색

야구복

뒤에 gigi 이름을 수놓아 gigi 전속!

올레비아 팔레모 (올리비아 팔레모)는 3.1 Phillip Lim 군록색 야구복을 매치했다

원피스

+지미츄 하이힐 복고 우아.

소기 워터하우스 (Suki Waterhouse) 야구복은 화이트 상의와 핑크 프릴 프릴 팬츠를 매치했다.

코디 추천:

One Piece 운동 원피스

미첼 헨젤 (Micheelle Hunziker)빨간색

긴 치마

트레이닝 슬림으로 컬러 크로스백 + converse 스니커즈가 믹스매치하고 있다.

리타 오라 (Rita Ora) Vetements 맨투맨

치맛옷

레드 부츠 +선글라스를 매치해 눈길을 끌었다.



  • 관련 읽기

리우 올림픽 은 기세 가 한창이다

이번 시즌 유행
|
2016/8/8 15:12:00
122

칠석 데이트는 보전과 함께 낭만적인 밤을 즐긴다

이번 시즌 유행
|
2016/8/5 15:16:00
123

40도 고온은 어떤 핫팬츠를 입으면 온도가 가장 좋아요.

이번 시즌 유행
|
2016/8/3 15:52:00
75

칠석 데이트 스타일링학 양멱을 이렇게 입고 원기 소녀가 복숭아꽃 모집

이번 시즌 유행
|
2016/8/2 10:15:00
215

Adidas 아디다스 Neo 시리즈 재복귀 캠퍼스

이번 시즌 유행
|
2016/8/1 17:44:00
111
다음 문장을 읽다

A 주식 시장은 줄곧 중요한 경사마다 떨어질 것이라는 설이 전해져 왔다

‘ 똥 괴 변기 ’ 는 거친 도리가 거칠지 않고, 반영되는 것은 일반 투자자들이 공을 떠맡는 마음을 떠맡는 것이다.다음 시간에는 세계의상 모자망의 작은 조각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