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이부르크 피초산업과 국제 고단 시장이 연결되어 가속 변형 업그레이드
6월 23일, 기자가 등대, 동이부르크, 덴마크 코펜하겐
피초
동2부르크 보세창고가 본격적으로 운영되기 시작하는 것은 현지 많은 피초 종사자들이 이곳에서 국제고단과 국제적 고단함을 의미하는 것이다
시장
철도를 접속하여, 동이부르크 피초산업의 전형 업그레이드.
코펜하겐 피초성 보세창고가 동다이부르크 센터, 전체 프로젝트 건축 면적은 2만 2천 평방미터, 총 1억 1억 원을 포함하여 피초산업 서비스
경로 전신자
수입 상품 전시센터 3개 분야.
보세 창고는 덴마크, 핀란드, 미국, 캐나다 등 국제 최대 권위적인 피초경매은행과 동이부르크 시장과 무봉하여 피초 수입 매니저, 금융, 물류, 피초 검사 등 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세관 및 상검도 이미 사무실에 입주하고 있으며, 5월 30일 첫 3852장의 물담비 가죽 신고를 순조롭게 완수하고 기존 구매 및 물류 방식을 철저히 바꾸어 편리, 빨리, 안전에 이르렀다.
과거 동이부르크 가공업체가 사용한 외국의 양질피초 원료는 주로 혼자 해외 경매업자로부터 찍은 것으로, 어떤 가공호들은 수입가죽감을 찾을 때 홍콩 무역회사를 대신 구입해야 한다.
수출 주기는 물론 통관 경로가 정규 없이 많은 상인들이 손해를 보고 있다.
로컬 피초산업의 건강을 원활하게 발전시키기 위해 2012년 7월, 동의버거 보세창고 항목은 정식으로 심양해관 비준으로 설립되었으며, 동다이버부르크 성 창고, 성창고 건설 건설을 거쳐 2년 넘게 건설된 보세창고, 수출입 무역, 창고, 가공, 물류, 세관, 상검 등 일련의 업무.
수입 고품질 원자재 외에도 보세창고의 경도 전업체 서비스는 물도 값싼 가죽 모피 제품은 선상 거래를 통해 외국으로 나가 피초의 도시 산업상품의 우위를 발휘할 계획이다.
모피 산업 서비스 외에도 보세창고는 창고 우세를 이용하여 중국 가죽 모피 산업 기지를 중국 수입 상품 판매센터로 바꾸어 식품, 약품, 자동차, 일용품, 일용품 등 수입 제품을 전시 판매할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동제2부르크의 문을 열어 세계의 창문을 열어, 국제피초계와 대화를 나누는 것으로 알려졌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