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오피아 년 수출 여자 신발은 240만 켤레에 달한다
중국은 오랫동안 에티오피아의 중요한 발전 파트너였다.
우리는 농업에서 공업화에 매진하여 중국과 생산에너지 분야에서 협력을 강화할 것을 기대한다.
메스핀 에세이 주재 총리는 이 협력이 윈윈 이긴 것이며 일방적으로 에세르세의 성장을 늘려 취업을 늘리고, 한편으로는 중국의 과잉생산능을 이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에티오피아를 언급하면 많은 사람들의 인상은 기근, 무더위, 지저분하다.
그러나 당신은 아마도 지난 12년 동안 에세르세의 경제 성장이 11% 를 넘어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른 경제체로 성장했다.
어느 정도 부정을 얻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에세이우미 메스벤 (Seyoum Mesfin (Seyoum Mesfin) 이 단연 21세기 경제보도기자에 대해 "우리는 발전을 원해 우리 나라가 달라야 한다"고 말했다.
중국은 30년 동안 6억 명의 빈곤을 벗어나 이 패턴의 성공을 증명할 수 있다.
중국을 제외하고는 누구와 배우겠습니까?
그는 중국이 에세이에 대한 도움은 커다란 것이며 조교 포장도로를 통해 하드웨어 조건을 대폭 개선할 뿐만 아니라 공업원, 산업원 형성 산업의 결집효과를 통해 현지 기술적 지원, 인력 훈련, 중국 경제특구의 발전 경험을 소개하며'소프트웨어 조건'을 높였다.
“ 여러 각도에서 보면, 중국과 에테르는 모두 비중 이다
합작
본보기.
우리는 아프리카 형제국과 경험을 나누고'중국 모드'를 통해 공동 성장을 이루고 싶다.
메스핀은 말했다.
에세르는 폐쇄된 내륙 국가로 출항하지 않았고, 물도 모자라고 전기도 빠진다.
1990년대부터 중국은 에세이에 대한 인프라를 확대하기 시작했다.
2013년 말까지 중국은 에세이에 대한 직접투자 보유량은 7.2억 달러, 중국 기업은 모두 청부 공정 계약액 24억 달러를 체결하고, 건설 항목 총액은 150억 달러를 넘어섰다.
중국은 이미 여러 해 연속 에세이의 가장 큰 무역 동반자, 가장 주요 외자 원국과 공사 청부 측이 되었다.
중국 주에세이드 대사 해효암 2014년 글을 썼는데 에세이 90% 이상의 도로, 전국의 통신망, 도시 경선, 도시 경선, 첫 번째 풍전장 및 몇 개의 중요한 수전소 등은 중국 기업이 건설을 맡거나 참여한 것이다.
메스핀은 현재 중기업이 참여하고 있는 프로젝트는 대부분 EPC 모드를 채용하고, 에세이 정부는 BOT 와 PPP 프로젝트를 점차 늘릴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가장 기대되는 기축 종목은 에세이의 수도인 아티브바에서 지부티의 수도 지부티의 전장 850킬로미터 전기화 철도다.
"올해 6월 이전에 우리는 이 철도를 위해 통차식을 거행하고 양국 고위 관리들이 출석할 것이다."
메스핀은 말했다.
중비협력의 새로운 역사적 시기에 중국 기업이 아프리카에서 건설한 최초의 다국적 철도다.
이집트에서 채소를 재배하는 중국 기업 대표가 21세기 경제보도기자에게 현재 아테스아베바에서 지부티까지 일반적으로 도로를 운반하는데 56일 동안 철도가 개통된 후 78시간으로 줄일 것이다.
이것은 신선한 농산물이 필요로 하는 데 있어서 매우 큰 이호 소식이다.
이 선로 의 이익 을 증강 하기 위해서 에 근거하다
메스핀
소개, 양국 정부는 이미 차량을 통행하고 나서 즉시 연선을 따라 여러 공업원을 건설하기로 결정했다.
또 원유 순수입국인 에세르는 에너지 공급에 직면해 왔다.
현재 보리그룹과 협흠그룹이 조직한 합자회사가 집트 에세 -지부티석유천연가스 개발에 투자하고 있다.
전체 프로젝트는 에세르유 탐사개발과 파이프를 포함해 지부티의 LNG 공장과 부두를 건설하는 4대다수, 소산유가스는 에프티에서 지부티로 수송한 뒤 중국으로 되돌아갔다.
이 항목은 2개 개발구덩이와 8개 탐사 구덩이를 포함해 총 면적은 12만 평방 킬로미터, 계약기한 43년에 이른다.
평가에 따르면 개발구 천연가스는 매장량이 크며 우리나라에 에너지 공급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프로젝트는 2016년 말부터 착공해 2019년초에 투업할 예정이다.
중국은 오랫동안 에티오피아의 중요한 발전 파트너였다.
우리는 농업경제에서 공업화에 매진하여 중국과 생산에너지 분야에서 협력을 강화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메스핀은 이 합작은 윈윈 이긴 것이고, 일방적으로 에세이 성장을 이끌고 취업을 늘리며, 또 다른 한편으로는 중국으로 이동한다
과잉 생산력
.
“우리가 일부 산업을 에세이더로 앞당겨 옮겼기 때문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엄청난 충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화견그룹 총재는 이위민을 21세기 경제 보도기자에게 말했다.
그가 속한 기업은 고중급 리얼 슈즈를 주업으로, 본부는 동완에 위치하고 있다.
2011년 11월 화견은 에세이드 동방공업원에서 새로운 생산기지를 마련하기 시작했다.
애초에 많은 사람들이 이집트에 가서 공장을 건설하는 것을 반대했다.
실제로 2012년까지 국내 시세가 좋았고, 우리는 그해 국내에서 2억 원을 냈다.
하지만 2013년 정세가 급전할 줄은 몰랐다.
이위민은 신발 같은 철새 업종에 대해 인공 원가 고도로 민감하게 예민하다고 지적했다.
그는 기자에게 한 몫 장부를 그만두고, 현재 국내 노동자의 임금 비용은 2000 -3000위안으로 현지는 겨우 300 -500위안이다.
에테르의 주 근무일은 6일 8시간제, 국휴 13일.
평상시 잔업은 1.25배에 따라, 야간 잔업은 1.5배로 계산하고, 일요일 잔업은 2배에 따라 2배로 계산한다.
복지 지출 면에서 현재 강경한 규정은 연로보험, 회사는 일부 기본급으로 계산한다.
세수 방면에서 에세세는 유럽과 미국을 수출하는 현지 기업에 있어서 미국 아프리카 성장과 기회 정책과 유럽연합 무기제외의 전면 혜택을 면제할 수 있다.
"중국에서 생산한 신발을 수입하면 관세 37%를 내야 하고, 에세이에서 수입하면 관세는 면제된다."
- 관련 읽기
- 패션 인물 | 올리비아, 잘생긴 남편의 길거리 촬영이 정말 양안 돼요.
- 패션 포스터 | 긴 소매 셔츠에 긴 치마 스타일을 매치하여 뛰어난 기품이 있다.
- 일본 추세 | 데님 코트 사랑 원피스 클래식
- 새로운 마케팅 | 웨이상 추석에는 어떻게 세일을 해야 가장 돈을 벌 수 있습니까?
- 옷 개점 | 복장 안내 말 용어 는 규범 에 주의해야 한다
- 업종 지도자 | 조지. - 아마니가 제일 좋아하는 게 뭐야?
- 돈 벌어줄게. | 업무에서 총결한 의류 판매 기교는 매우 효과적이다.
- 상업대학 | 의류 구매 안내 고객 의 기교 를 남겨 당신 을 도와 드리겠습니다
- 부 이야기 | 강만발 의상 패션의 험난한 과정
- 설계 전방 | 访服装设计师——黛博拉·兰蒂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