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사백3: 등록제 개혁은 너무 빠르면 안 된다

2016/1/11 16:36:00 26

등록제 개혁주식 시세

"신년 시절 비가 분분히 쏟아져 중국 주가가 어디에 있는지 묻고자 하는 목동이'용단마을'을 가리키고 있다!" 복단대 금융과 자본시장 연구센터 주임에 감탄했다. "기계제는 우둔하다."

1월9일 용성에 도착해 짧은 휴식을 거친 후 ‘혁신 금융하의 새로운 기회 및 2016년 투자 전략 브리핑회 ’에 도착해 해학적인 언어로 현장 투자자들에게 2016년 거시경제와 주식시장의 독특한 관점을 공유했다.

300명의 관객을 수용할 예정인 회의장은 수차례 좌석을 늘린 뒤 여전히 큰 박수 소리가 끊이지 않았다.

45분간 강연을 정했으나 수차례 110분까지 연장되어 막을 내렸다.

연간 투자 전략 발표회가 개최된 이후 연설 기간이 가장 길고 가장 뜨겁게 달아오르는 사상 충돌 대회다.

현재 상황에서 1003은 달러를 환전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위안화는 달러로 바꿀 수 있지 않을까요? 그 역시 "안 된다"며 구매력에 따라 중국 구매력은 여전히 세계 1위이기 때문입니다.

사실 2016년

주식 시장

두 가지 관점도 인민폐의 평가절하와 관련이 없다.

“비교적 비관적인 견해에서 위안화 이익이 비교적 두드러진다고 생각하는데, 결국 중국의 주식시장 자산도 인민폐 자산이다.”

사백삼은 말했지만, 이두에서는 역시 인민폐의 평가절하를 포함한다.

"화폐의 평가절하는 주식시장이 하락한 것은 아니다. 예를 들면 일본이 2012년 대선에서 엔화 평가절하, 주식시장이 상승하는 추세가 나날이 강화되고 있다"고 말했다.

2016년 투자가 유연하게 게릴라를 말하며 적소승은 "지금은 중국이 5천년 만에 가장 좋은 시기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사백삼은 단기적으로 조정에 직면했지만, 장기적으로 중국 경제를 잘 보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중국 경제가 장기적으로 잘 볼 수 있는 원인 중 가장 큰 차이는 현재 중국의 노동력도 싸고, 고급 인재 임금도 높지 않고 수출에 경쟁력이 있다. 또 중국 서민들은 교육, 의료, 주택 등에서도 강점도 있다.

1월 7일 14시 45분, 사백삼은 웨이보에서'도가용 메커니즘'을'혼단기 메커니즘'이라고 비판하며'즉시 정지, 취소'를 건의했다.

이날 저녁, 증감은 긴급 용단 메커니즘을 중단하고, 중금소는 ‘주식 용단 제도를 잠정 중단하는 것에 대한 통지 ’를 발표했다.

시장은 잠시 휴정을 받을 수 있지만 1003보기에는 여전히 불확실한 요소가 있다.

그중 가장 우려하는 것은 대주주가 신규 감축이다.

지난 9일부터 시행된 《상장회사 대주주 · 동감고감 지분 일부 규정 》 에서 “ 대주주가 3개월 이내에 회사의 지분 총수를 초과할 수 없는 1퍼센트를 요구하고 있다 ” 고 요구했다.

그러나 시장이 감소하는 데 대한 우려를 덜지 못하고 있다.

“신규 감축에 큰 구멍이 있다.”

사백 삼

장외 거래를 제한하지 않는다는 지적이다. 이는 대주주가 2 ~3%의 지분을 장외 시장거래를 통해 ‘대주주 ’가 아니라 새로운 규칙을 감축하는 ‘3월 기한 ’을 언제든지 ‘탈출 ’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문제는 중소기업판과 창업판이 특히 심각하다.

7월7일부터 2016년 1월 7일까지 국주, 법인주 중 5% 이상의 대주주가 폐쇄 반년 폐쇄를 호소해 탈출을 위해 시장의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기 때문이다.

“ 이 대주주들이 뛰쳐나가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현재의 저리환경에서 그들의 돈이 갈 곳이 없으니 자본시장으로 돌아갈 것이다. ”

하지만 이 빈틈이 처리하지 않으면 제도를 줄이는 것은 무효라는 것이다.

가장 먼저 다음 주 일요일에 가져온 충격이 나타난다.

또 다른 불확실한 요소는 등록제에 있다.

“등록제 는 증권업자 주식 주식 이 좋지만 주식 시장 전체에 대해서는 이공이다.”

7014만 개 경제실체에서 1만 개 중 좋은 걸 골라내면 7000개 신규 상장업체 중 7000개 중 1집이 나오면 1만 개 정도면 이 시장이 무너질 것이다.

상교소, 심교소는 자신의 시장을 보호할 것이라 믿고 수천 명의 신주를 상장시킬 필요가 없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등록제

역시 너무 이르니 실험은 특히 조심해야 한다."

감사 백삼은 기자에게 "등록제를 천천히 해야 한다. 너무 빨리 해서는 안 되고 몇 년 더 기다려야 한다"고 말했다.

현재 일부 주식시장제도의 조령개정에 대해 사백삼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금융시장은 몇 가지 요소가 있는데, 우선 신용을 중시해야 한다. 다음은 시장제도가 변할 수 없고, 일단 정해지면 안정적이고, 고치고 싶지 않으면 고쳐야 한다.

늘 변덕스러워 모두들 마음이 든든하지 않다. 다시 한번 창신할 수도 없고, 준비를 해야 한다.

인민폐 의 평가 절하 는 주식 시장 에 대한 이익 도 좋다

인민폐의 평가절하에 대해 백삼도 자신의 견해를 표시했다.

인민폐는 장기적으로 평가절하할 기반이 없다고 사백삼은 생각한다.

중국 경제성장은 여전히 6.5% 이상으로, 위안화가 세계 제2의 강세 화폐로 구매력이 매우 강하며, 게다가 중국 수출은 줄곧 흑자, 외환보유가 3조5000억 달러에 달하기 때문에 인민폐는 크게 평가되지 않고 1:7으로 떨어졌다.

1003에 따르면 인민폐의 평가절하는 중국 경제총체는 폐폐폐보다 큰 것으로 나타났다. 7000만개 경제실체에서 85 ∼ 90% 가 수출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이 밖에 인민폐가 달러화에 대한 평가 하락은 국내 국민들에게 영향을 끼치지만 그리 크지는 않다.

여러분의 의식주행은 모두 중국에서 온 것이기 때문에 출국한 것이 아니라면.

환율에 대해 너무 비관적이지 말고, 중국 경제에 대한 평가 때문에 자신감이 없다.

투자회에서는 투자자들과 투자자들이 주식 투기 경험을 나누었다.

그는 앞서 증기 집단, 철강 타늄, 티타늄, 성 투입 등 주식을 매매한 것에 대해 "자산재조의 주식은 주식 시장에서 영구적인 주제"라며 투자자들에게 "안전 보호우산이 있는 주식을 전문적으로 투자할 것을 건의했다"고 말했다.

2015년 초'이 우시는 모든 우시 중 가장 어렵다고 예측한 사백삼도 투자자에게 2015년은 부귀보험에서 구하면 2016년은 유연타를 탄탄하고 소승을 거두고, 큰 승을 거두고, 기회가 많다고 말했다.

이 가운데 증권사 주식, 대소비 주식 등이 주목된다.

"손해 볼 수 없는 주식을 꼭 사야 한다. 매년 이런 기회가 있다."


  • 관련 읽기

홍호 주식시장: 어떻게 투자하는지 가르쳐 주세요.

전문가 시평
|
2016/1/10 13:56:00
120

응건 중 에서 융단 기계제 의 대가 를 해독 하다

전문가 시평
|
2016/1/9 16:00:00
32

마광원이 인민폐의 개년 폭락의 연유를 해독하다

전문가 시평
|
2016/1/8 19:29:00
19

A 주의 새해 추세는 다시 역사를 창조하였다

전문가 시평
|
2016/1/7 20:06:00
13

노사 는 주식 시장 을 보거나 상 으로 융해 서 앞당겨 마감 할 수 있다

전문가 시평
|
2016/1/6 16:37:00
23
다음 문장을 읽다

방직 의류 분야의 그런 일들

2016년 방직 의류 업체들은 새로운 전략을 적극 획득하여 해외 문점을 확대하고, 야고르 165억 주식 중신주, 동명명승 방직 업그레이드'군용'을 확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