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효설은 꾸준히 취향을 내려놓고 설계한다
그는 예외의 전주 디자이너로, 그는 BANXIAOXUE 의 브랜드 창시자이며, 그는 자연스럽게 자신의 반 효설이 된다.
예외를 떠나 운남 묘채를 떠나 자신의 브랜드 BANXIAOXUE 를 만들기 위해서는 브랜드와 개인을 어떻게 균형 있게 생활과 업무를 어떻게 균형 있게 설계하고 상업에 나선다.
Q: 기자 A: BANXIAOXUE 창시자 및 예술총감 반효설
Q :패션주간 선택은 어떨까요? 장소와 규모에서 고려하지 않을까요? 최근 2년 동안 중국의 패션주가 갑자기 많아졌는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A :현재 주로 상하이 패션주입니다.
상해의 위치가 가운데 있기 때문에, 우리의 고객은 전국에 있습니다. 선전 패션주와 같은 경우에는 일부 고객들이 오기 매우 불편합니다.
북경 패션주
상대적으로 공식적으로 비교해서 우리는 잘 고려하지 않는다.
상하이의 경우 첫 번째 포용도, 둘째 패션도 있다.
중국의 패션주가 많아지는 것은 사실 좋은 현상이다. 모두가 원창설계에 대한 지지가 높아지기 때문이다.
예전엔 베이징 상하이만 패션주만 할 수 있다면, 현재 2선 도시는 무한, 정주, 청도 모두 하고 있다.
사람들의 의식이 점점 높아지고 패션에 대한 관심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Q :지금 외국에 참가한 4대 패션주가 있나요?
A :우리는 외국의 패션주를 하고 있지 않습니다.
첫번째는 무엇을 들고 나가야 하고 집에서 보는 것과 다른 것을 보여준다.
작년에 런던 패션주에는 초청이 있었다. 그리고 우리도 한동안 고민을 했는데 결국 포기하는 것을 선택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내가 나가야 할 것 같으면 놀라운 것들을 가지고 나가야 하기 때문이다.
현재, 국내에서, 본인, 모두 우리에게 더 포용할 정도, 그리고 당신이 나가면 브랜드뿐만 아니라, 당신이 대표하는 것은 중국 디자이너라고 생각합니다, 신중해야 할 때, 적절할 때 다시 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잘하든지 안 하든 이런 태도라고 생각한다.
Q: 자신에게 주신다고 디자인 옷 입어 보셨어요? 아니면 평소 한 차림으로 어떤 이미지를 설정해 주셨나요? BANXIAOXUE 의 소비군은 어떤 군체로 설정됐나요?
A :자신이 자신의 옷을 디자인해 주든 대학을 다닐 때, 그때는 옷을 만들기 위해 꼭 한 벌을 만들어 줘야 한다고 생각했고, 코트, 바지가 다 있었다.
하지만 지금은 없어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옷이 너무 주관적인 것 같아요. 그러면 한계가 너무 커요. 사람마다 좋아하는 물건이 다르기 때문에 입기에 맞는 것도 달라요. 매번 본인에게 옷을 만들어 준다고 생각하면 그 옷도 못 만들 것 같아요.
지금은 오히려 자기 취향을 걷어내려야 한다.
당신은 다른 그룹을 고려해야, 다른 기질, 다른 성격, 다른 나이, 그들의 적합한 것은 다르다. 이러한 전체 브랜드의 풍요도는 포용도와 다르다.
몇몇 브랜드들은 명확한 인물을 설정할 것이며 예를 들어 고급 화이트칼라를 말하는데, 우리는 여러 가지 설정을 하지 않고 ‘문예 ’를 가지고 있다고 해서, 많은 인터뷰가 당신들의 자리잡은 사람들이 모두 문예 청년 아니냐고 물었다.
사실 아니다, 반드시 문예 청년이 아니다.
물론 문예 청년은 많지만 다른 사람들도 있고, 내면에도 문예에 대한 동경도 있다.
나는 매일 사무실에 앉아 있을 수도 있지만 마음속의 동정을 막을 수 없다.
Q :BANXIAOXUE 의 디자인과 의상을 보고 자연스럽지 않고 원래의 원소로 돌아가는 것은, 본인 자체가 그리운 감정을 갖고 있는 사람일까?
A :사실 이게 자신의 성장경력과 관련이 있습니다. 첫번째는 편벽한 곳에서 자라서 자연스러운 기억은 바로 당신이 골짜기에 새겨져 있다고 합니다. 그 곡식밭에 이렇게 많은 식물을 제가 분간할 수 있지만, 모든 사람이 다 있지는 않습니다. 무슨 꽃이 피고, 어떤 계절에 꽃이 피고, 어떤 꽃은 아침에 피고, 무슨 꽃이 피고, 무슨 꽃이 피고, 저녁으로 피고 있다고 합니다.
이 부분의 기억, 산아, 동물아, 너 어릴 때부터 네가 자랐을 때 모두 너의 머릿속에서, 이것이 가장 가까운 것이다.
또 다른 것은 자연스러운 이런 상태다. 나와 지금 이 단계에도 관련이 있다. 예전에는 자신이 목표를 설정할 수 있다는 것이다. 내가 꼭 어떻게 해야 하는가. 지금은 오히려 이 물건이 전혀 없다. 네가 올 수 있는 대로 올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하기 때문에, 이런 상태로 취향한 것은 왜 우리가 브랜드를 자연스러운 신앙으로 착수한 것이고, 하나는 바로 자연의 옷이다. 또 다른 하나는 희망의 상태도 이렇다. 일부러 일을 하지 마라.
- 관련 읽기
- 업종 주식 시장 | 나이키는 분기 주식 이자를 16% 에서 1주 36센트까지 인상한다
- 기업 정보 | 아디다스는 인도에서 1달러의 신발을 내놓을 것이다
- 지방 핫점 | 복교회는 가짜 명품 의류 판매 플랫폼 & Nbsp; 호문 의류 도매 시장이 창궐했다
- 기타 | 항주 비단: 진흥의 길이 얼마나 어렵겠는가
- 시장 특제 | 사치품 사이트 는 도처 에 꽃 이 피고 단판 에 많은 소비자들 이 장부 를 살 수 없다
- 국제 표준 | 이집트 정부는 방직 업계를 보호하는 조치를 내놓을 것이다
- 지역 모집 | 중국 경방성?
- 최신 주제 | 파키스탄은 인도의 최혜국 지위 & Nbsp; 방직 부문에서 인도에 진출하기를 희망한다
- 업종 주식 시장 | ‘ 12 5 ’ 기획 정책 을 돕고 방직주 를 더욱 화사하게 하다
- 전시회 뉴스 | 제1110회 광교회 방직 의류 양대 성교 특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