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앙은행 부행장 이 주식 시장에 대한 공개 입장 을 해독하다

2015/10/12 16:49:00 17

중앙은행 부행장주식시장공개 표적

최근 중앙은행 부행장 이강솔단이 국제통화기금기구 제32회 국제화폐와 금융위원회 회의에 참석했다.

이 가운데 중국 주식시장에 대한 문제는 공개적으로 중국 주식시장이 수차 조정을 거쳐 현재 주식시장의 조정은 이미 대체로 정상에 이르렀다.

이와 함께 중국 정부가 채택한 일련의 조치는 체계적인 위험을 피하고 주식시장조정은 중국 거시경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최근 한 달 넘게 시장의 표현을 보면 실제로는 거의 지속적인 안정적인 운영 구도가 있다.

이와 함께 A 주식시장의 투자 자신감도 기본적으로 일정한 복구를 받았다.

이로써, 다위 관리자를 통해 주식시장에 대한 것을 알 수 있다.

공개 표적

실제로 주식시장을 위해 지속적인 안정 신호를 전달했다.

이번 중앙은행 부행장은 중국 주식시장에 대한 재공개 입장을 밝힌 것에 대해 실질적으로 관리층이 시장을 안정시키려는 자신감을 한층 더 전달해 시장 긍정적인 영향을 주었다.

하지만 현재로서는 중국 주식시장이 차츰 안정적인 추세를 보이고 있지만, 전기 격렬한 지렛대화 과정도 거의 끝에 가까워졌지만, 현재의 주식시장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침체된 상태다.

혹시 시중 시장환경에서 시장 안팎 환경이 변화하면 시장공황의 폭발을 재발하기 쉽다.

그중에서도 지난 시기에 수석도 방미 활동을 펼치기 전에 월스트리트일보 인터뷰를 직접 접수했고, 그동안 이례적으로 중국 주식시장을 언급해 관련 태도를 보였다.

당시 수석은 중국 주식시장에 대한 공개적인 태도를 나타내며 실칙은 몇 가지 방면의 내용을 드러냈다.

그 일과 주식시장의 등락은 자체 운행 규칙을 가지고 있는데, 일반적으로 정부가 관여하지 않는다.

둘째, 시스템 위험을 피하기 위해 중국 정부는 일부 조치를 취해 주식시장의 공황 감정을 억제하고 체계적인 위험을 피했다.

셋째, 종합적으로 다양한 안정 조치를 취한 후, 시장은 이미 자기 회복과 자기조절의 단계에 들어갔다.

그 넷 은 자본 시장 을 발전시키는 것 은 중국 의 개혁 방향 이지, 이번 에 때문 은 아니다

주식 시장

파동 변화.

현재 시장환경에서 가장 치명적인 것은 일종의 소문에 따른 충격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방간에 전해온 IPO 재기 등 예민한 소식에 시장이 격렬한 파동이 일어날 수도 있다.

이에 대해 필자는 본질적으로 시장을 안정시키는 목적을 달성하려면 몇 가지 일을 계속해야 한다고 본다.

첫째, 뿌리에서 시장의 헛소문, 소문을 퍼뜨리고, 시장 처벌 역량을 대폭 끌어올리고, 유언비어를 퍼뜨리는 사람들에게 엄숙한 처벌을 받고, 시장의 운행 환경을 정화시킬 것이다.

둘째, 계속 적극적으로 발휘해야 한다

정책성

추진 영향 을 가급 승진 기구 투자자 는 투자자 비율 과 촉신 이익 을 유지 하는 실질적 인 조치 를 추진 할 수 있 는 것 과 동시에 완벽 과 수정 '증권법' 을 시장 의 장원성 건강 발전 에 적극적 인 조건 이다.

셋째, 전기 주재 파문에서 경험 교훈을 받아들여 구성식 개혁 방식을 피할 필요가 있다.

시장개혁이 다방면의 절체적 수요에 부합하여 개혁 정책이 결국 닭갈비로 전락하지 않도록 하라.

시장의 투자를 점차적으로 복구할 수 있는 투자는 하루아침에 쉽게 완수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길고 힘든 작업이다.

그러나 다위 관리자가 주식시장에 대한 공개적인 태도를 통해 실제 시장의 안정적인 신호를 지속적으로 전달해 많은 투자자들을 위해 심정을 기울였다.


  • 관련 읽기

중국은'대TPP'에 가입하지 않는 영향이 얼마나 됩니까?

재경 요문
|
2015/10/9 9:38:00
52

미국 연방예금 화폐 정책은 위기를 안정시키기 어렵다

재경 요문
|
2015/10/7 16:50:00
39

비화폐 기금 조정 금액 문턱의 영향

재경 요문
|
2015/10/6 20:21:00
74

이크강 은 재정 지출 의 정책 요구 를 가속 시켰다

재경 요문
|
2015/10/6 14:15:00
22

국영 기업개혁: 조립 파일 수량이 예상을 초과할 수 있다

재경 요문
|
2015/10/5 16:16:00
34
다음 문장을 읽다

중앙은행이 또 나서다니, 이 판은 알겠는가?

사실 이번 11개 성시에서 보급된'신용대출 저당 대출'이든'적극 연제'의'크레디트 증권화'(MBS, ABS, CDO 등 장난법), 혹은 미래에 나타날 수 있는 중앙은행이 직접 지방채무를 구매하는 것 (이건 내 개인 추측이다)이 완화된'활주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