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직업의 미래는 노동 밀집형 형상을 철저히 고별한다
10월 10일 코다리는 2015년 중국 방적공업 자동화 고봉포럼을 열고, 국내외 방기, 날염 등 기업가 및 전문가들이'소리'를 내며 미래를 이기고 있다.
일전 동완과 관련해 처음으로 무인 공장의 메시지를 탄생시켰고, 코교 여러 방직 인위신친구들 내열전: 매일 60대 기계가 밤낮 한 개씩 휴대전화 가운데 틀에 틀린 구조물을 매일 33명의 근로자들이 관리와 검사를 맡아야 한다.
동완 무인 공장은 앞으로 중국 제조업이 발전하는 ‘ 축소 ’ 일 뿐이다.
이번 포럼에서 중국 방직 공업연합회 부회장 겸 비서 장관이 제출하고 《중국제조 2025 》는 스마트 제조를 발전시켜 국내 산업구조조정 발전을 실현할 것이다.
"'중국제조2025'가 제시한 지능 제조는 2화 심도 융합의 주공 방향으로 지능화 장비는 방직공업지능이 제조하는 중요한 측면이다"고 말했다.
고용은 `135 ` 기간 동안 방직 공업은 중점 공정을 출시하여 6개의 지능화 생산선 `방사선, 날염 자동 생산 라인, 무방포 자동화 생산 라인, 의류 봉제 과정 자동 생산 라인 등 최종 방직업은 '노동 밀집형' 이미지를 고발할 것이다.
방직기, 직조, 날염, 의류 가폰은 일체의 방직대구인 코교, 방직업계에서 지능화 발전의 대세를 향해 나아가면서 어떻게 산업화, 정보화는 방직기업산업, 방직 지역 경제 구조조정?
소개에 따르면 지난해 코교구역은 성급 2화 심도 융합 국가 종합 시범구역을 확정한 이래, 정부는 매년 2억 위안 정도 자금을 마련해 공업기업 정보화 건설, 공업설계, 전자상무, 기업 기술 개선 투입, 기계 교환인 등 각 개체 건설에 중점을 두고 있다.
또 산업집군 정보화, 건설지혜 집단을 강화하고, 인염 산업집합 승진 공정, 제조 관리력 향상, 동성 날염, 악고 날염 등, 자동화 생산 설비와 지능화 생산 과정 통제 시스템을 채택해 ‘스마트 제조공장 ’의 병형, 날염산업집단 감소 노동용사 3만여 명을 줄일 것으로 예상된다.
“ 전통 산업 집단의 업그레이드형, 전략적 신흥 산업의 육성 발전은 우리 구 방적 산업 발전 과정에서 가장 긴박하고 가장 중요한 임무 ” 라고 말했다.
주수슨 코교구 부구장은 이번 포럼에서 방적업업의 발전을 공모하여 우리 구역, 심지어 전국 방적업종의 혁신 발전, 집군 업그레이드, 새로운 이념, 새로운 그리움과 새로운 성과를 가져왔다.
- 관련 읽기
- 고동글동글한 체크 셔츠 스타일링이 우아하고 기질이 있다
- 싱가포르 우체정은 미국 시장에 진출하여 전 세계 전세계 상급 물류 서비스 공급자가 될 것이다
- 롱 코트
- 참가 기업이 적극적으로 ‘ 전쟁 준비 ’ 의 방전 전람회에 ‘ 새로운 주장 ’ 을 전달하다
- 중장롱 캐주얼 코트
- 제5회 중국 구두업 공급 사슬 정상 회담 및 업계 브랜드 축제 시작
- 중앙은행의 신용대출 자산을 압박하여 과방수 7조억 위안이 경제에 영향을 미칠까?
- 경동은 뇌물 공상국 과장 영원 쇼핑 혐의로 고발되었다
- 한국 여자 스타 슈가 따스하고 매혹적인 스타일링
- 올해 가을 겨울 가장 유행하는 여자 신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