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국내 유럽 의 각종 사치 브랜드 가 지속적으로 가격 인상 하다
'http:'http:'wwww.sjfxm.com '' ''a target ='u blank' http:'http:'htttp:'www.sj.sjexm.com'의 작은 편제 제작이'한매가'를 소개하는 국내 유럽 각의 브랜드가 계속 오르고 있다.
바로 < p >
'지금 원화 절상'은'http:'wwww.sjfzm.com /news /index.p.aast'의 한국이 ` ``의 수입력이 증가하여 많은 수입 상품이 더 저렴해졌다.
하지만 고급스러운 사치품은 영향 범위 안에 있지 않다.
최근 원화 유로에 대한 급격한 가치가 있지만 유럽 사치 브랜드의 가격은 여전히 나선형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
바로 < p >
'p `p `
'center '' src = 'src ='uploadimages /201406 /2014 2014025914 /sj.JPG' '-'center' src ='
'p `p `
업계 전문가들은 이런 사치 브랜드들이 고의로 가격을 올리고 그 브랜드의 높은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해 사치적인 이미지를 보호한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이른바 ‘ 성망정가 ’ 책책이다. 가격이 높을수록 소비자들은 상품이 고급스럽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더 기꺼이 돈을 꺼내 계산하는 것이다.
이런 소비자들이 구매하는 것은 사람들과 거리를 당겨야 할 존귀한 느낌이며 상품 자체만이 아니다.
바로 < p >
‘한국시보 ’는 최근 보도에 따르면, 샤넬, 쿠키, LV, 기타 ‘a target =‘u blank ’ href =‘http://wwww.sjfzexm.com ’의 디자이너 (사전제작사 /a)’가 우리나라 가격은 여전히 계속 상승하고 있다.
바로 < p >
'p '' 이 브랜드들은 여전히 고가 전략을 취해 가격이 높을수록 한국 소비자들의 마음에서 그것들이 더욱 높은 브랜드가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바로 < p >
'p'은 현재 원화 유로 환율이 1400개 이하로 떨어졌다.
그런데도 LV 는 핸드백과 지갑 가격을 7% 올렸고, 또 다른 프랑스의 사치 패션 브랜드 에르메스가 가격을 5% 인상했다.
샤넬, 필라그모, 프라다의 가격 상승폭은 2%보다 적다.
이 브랜드들은 생산 원가 상승이 소매 가격을 올렸다.
바로 < p >
'p'은 한국과 유럽연합이 체결한 자유무역협정이 발효된 이후 유럽연합 수입 상품 (이런 사치품 포함) 의 관세나 완전히 해제되거나 대폭 삭삭되지만 유럽 사치품의 가격은 여전히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우리나라 소비자기관이 수집한 2011년 6월 ~2012년 5월 데이터에 따르면, 한유럽자유무역협정이 발효된 이후 LV, 고찌, 바보리, 헬메스, 프라타 등 360개의 고단 사치 브랜드의 가격을 떨어뜨린 적이 없다.
바로 < p >
의 전문가는 고급 브랜드의 가격 전략으로 유명 브랜드와 한국 소비자의 본성을 반영하고 있다고 말한다.
사치 브랜드 시장은 가격에 전혀 예민하지 않다.
소비자들은 고급 브랜드가 가져온 이미지 효과를 위해 구매하는 것은 상품 자체가 아니다.
이 상황에서 생산원가나 환율은 그것들의 가격을 확정하는 결정적인 요소가 아니다.
모 상담 기관의 전문가들은 모두 말한다.
바로 < p >
‘p ’이라는 사치 브랜드들은 가격을 낮출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으며 오히려 ‘성망정가 ’라는 이름의 전략을 채택했다.
이른바 성망가격의 전략은 고의로 상품가격을 올리고, 고품질, 브랜드 인상을 만들어 소비자들이 이 상품에 좋은 느낌을 느끼게 하는 것이다.
바로 < p >
은 하지만 이 책략은 늘 작용할 수 없다.
여러 해 동안 한국 사람들은 모두 사치품을 구매하고 있는데, 현재 그들이 사치품을 구매하는 루트가 많아지고, 인터넷에서 직접 구매하거나 평행진입자의 수중에 구매할 수 있다.
바로 < p >
'p'은 이름을 구하기 싫은 프랑스 사치 브랜드 관리자가 환율이 그들의 가격을 바꾸지 않기 때문에 환율 변동이 매우 빈번하기 때문이다.
"상품가격은 파리 본부에서 결정해서 환율의 변화에 따라 가격을 조정하지 않습니다."
그가 말했다.
바로 < p >
‘prestige pricing ’은 심리 정가 (psychological pricing)의 일종, 일부 명품 상품이나 유명 기업들이 고의로 가격을 정수나 고가로 정하고 잠재적인 구매자를 제한하는 인상을 만들어 성망 가격이나 정가정가 또는 정가의 정가가 된다.
품질이 감별되지 않는 상품은 이런 법을 적용하기 가장 적합하기 때문에, 소비자가 명품의 심리를 숭상하기 때문에, 종종 가격으로 품질을 판단하기 쉽다.
바로 < p >
'독일 바이어와 우리나라 동인당의 약품'은'a http:'www.sjfzm.com /news /index s.a a s.a a s.a s.ast 가격에도 불구하고 일반적인 저가 약이 잘 팔린다.
보결회사는 해비사가 중국 시장에 진출할 때 동종 상품에서 가장 높은 가격을 정했으나 오히려 잘 팔렸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주문회 | •자연은 품질에 충실하고 있는'왕홍 +생방송 '조력 2017 팥집 춘하신품 발표
- 여성집 | 더욱더 고급스러운 스웨터 코디로 170의 시각감을 입혀요.
- 장식품 창고 | 판도라 예상 2017년 수입 및 이윤율 모두 계속 침몰할 것이다
- 회사 뉴스 | New Look 3분기 영국 동점 판매 동기 대비 4.7%
- 추천 | 발렌타인데이의 ‘조심기 ’를 걸쳐 1년에 한때 감정 상승을 앞두고 당신의 독특한 매력을 과시했다.
- 기업 정보 | 가게가 급증한 H &M 은 왜 뜻대로 안 되지?
- 세계 시각 | 메시나 니맨 어느 집이 더 Hudson'S 수매가 가능한가요?
- 패션 브랜드 | Topshop 모회사나 발버둥쳐요.
- 회사 뉴스 | 홍두그룹: 과학기술, 팥 지혜를 일으킨다
- 회사 뉴스 | 브랜드 관리 성경: 에르메스 10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