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2015 중국 섬유 유행 트렌드 발표
'p:'2014 /2015 중국 섬유 유행 트렌드'는 지난 3일 2014 중국 국제 (a http:'http://www.sjfzm.com /target ='유블랜크 '방직''방직 (A /a ·자재 및 보조료 (봄여름)'를 통해'중국화학섬유공업 협회 연합 산업기술 창의전략 연맹도'일면포 '섬유 창출을 위해 중국 섬유 창의적인 아이디어 패션을 선보였다.
바로 < p >
‘2014 /2015 중국 (a href =‘www.sjfzm.com /news /news /index _c.as >의 섬유 `가 `와 유행 트렌드 `를 통해 `화합 및 품질 `을 주제로 섬세한 방호 편, 섬세한 생활 편, 섬세한 섬유 원편, 섬세한 저탄소 편, 섬세한 섬유 편과 현란한 색채 색상 4장 10개 섬유 품종을 선보인다.
중국 섬유 유행 추세의 발표는 전체 방직 산업 사슬을 중국과 비교할 수 있는 최전방, 차이화 수준이 가장 높고, 국제적으로 앞선 섬유 제품과 기술이다.
바로 < p >
은 중국 방직업이 중국 개혁개방의 리듬을 동반하여 중국 국민경제의 중요한 기둥산업으로 성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중국은 지난 20년 동안 글로벌 제조업내에서 거센 지위를 수립했다.
국제 경쟁 환경이 치열해지면서 중국 제조업 전환형 업그레이드의 임무도 긴박하다.
업계 전문가들은 중국 제조의 전환은 이미 세운 완전한 조립된 산업 사슬 우세 기초에 갖추어진 방기업의 경력의 기초 위에서 소프트 실력을 중시하는 건설, 제품 기술 개발의 투입, 전체 산업 체인 각 고리의 협력을 강화하고 산업 정보화를 통해 전체 산업의 발전을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새로운 모델을 개발할 수 있다고 주장한다.
바로 < p >
은 또 전 산업 체인협동과 혁신하여 중국 방직공업의 소프트웨어 실력을 공동으로 만들어야 할 업계 상하 부분의 공동 노력이 필요하다.
화학섬유는 방직 산업 사슬의 원두이며, 섬유와 단말기 제품의 기술 혁신과 브랜드의 창립이 상호 촉진되어야 중국 방직 업계의 전체 수준을 높일 수 있다.
바로 < p >
<중국 방직공업연합회 관계자는 중국 섬유 유행 추세의 발기이며 중국 화섬유 업계의 한 창거로, 화학섬유 기업 생산, 마케팅 전통 패턴의 기초 위에서 업계 인도와 서비스를 주도하는 하나의 돌파, 중국 전체 방직 산업 업계 산업의 손잡고 발전하는 새로운 모델임을 증명하고 있다.
바로 < p >
'무역대국에서 무역강국'의 좌담회에서 < < strong < <
‘p ’은 3월 3일 비즈니스부 국제무역담판 대표겸 차장산에서 주최한 ‘ 무역대국에서 무역 강국 ’ 좌담회에 참석했다.
바로 < p >
'www.sjfzm.com /news /index _c.aaaast `의 화물 무역 ` `은 `을 통해 `A `가 세계 각국에서 우호협력 `과 상호 협력 `의 결과로 개혁 개방을 견지하고 경제 세계화에 참여하는 중대 성취는 수세대가 어렵게 분투하여 구하는 결과다.
우리나라 대외무역은 평범하지 않은 발전 과정을 지나, 화물 수출입액은 1950년 12억 달러에서 2013년 4.16조 달러로, 연간 14% 증가하여 100여 년 이래 유일하게 세계 무역대국 대국 대국 대국 대열에 오른 개발도상국으로 떠올랐다.
우리나라 대외 무역은 시종 경제 사회 발전의 중요한 힘으로 초기 조정 상품의 부족, 수출 창환, 국제 수지 균형을 촉진하고, 경제 성장, 구조 조정, 대외 무역은 대량의 국내 취업을 이끌어 가관적인 세수를 만들어 국내 자원 부족의 압력을 효과적으로 완화시켰다.
바로 < p >
‘p ’은 우리나라 대외무역발전이 우리에게 몇 가지 시점을 알려 준다. 하나는 평등호리의 발전이념을 견지해야 한다. 둘째는 개혁개방의 기본 방침을 견지하고 셋은 글로벌화 전략 취향을 견지해야 한다.
바로 < p >
은 중국이 제1화물무역대국이라는 성적이 쉽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우리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이유도 분명하게 보아야 한다. 우리나라 대외무역이 여전히 강하지 않으므로 자랑할 수 없다.
우리는 당의 18대, 18대, 18대, 18회 3중 전회 정신을 전면적으로 관철해야 하며, 기술, 브랜드, 품질, 서비스를 핵심으로 하는 대외 무역 경쟁의 새로운 우세를 추진하여 우리나라 무역의 대외무역이 가장 강한 변화를 추진해야 한다.
바로 < p >
‘p ’은 현재 우리나라 대외무역이 기회에 직면하고 도전이 있다는 점을 나타냈다.
우리 는 발전 방식 을 바짝 둘러싼 이 주선 을 총괄 국내 국제 두 대국 을 개혁 혁신 을 최적화 발전 환경 을 가속화 발전 참여 참여 와 국제 경제 협력 경쟁 의 새로운 우세 를 가속화 하 고 무역 대국 으로 나아가 무역 강국 으로 나아가 '두 100년' 목표 와 중국 꿈 을 실현 했 다.
바로 < p >
바로 비즈니스부 장관 조수가 장향아침에 좌담회를 진행하였다.
국무부 발전연구센터, 발전개혁위 학술위원회, 대외경제무역대학, 남개대학, 상무부 연구원의 전문가 학자, 비즈니스부 관계자, 방직상회, 경공상회, 기계상회 책임자, 그리고 14개 신문매체대표가 좌담회에 참석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생존 '문제는 2016년 의류 업계의 3대 추세를 고려해야 한다.
- 매일 첫머리 | 베리 대리 스포츠 브랜드 가 억지로 나이크 · 아디다스 등 의 중개상 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 복식 문화 | 캐시미어, 패딩 등 의류 공장 가게가 정말 풍생수인가?
- 전시회 동영상 | 2016 산동성 방박회 면 보조 방선전 내년 6월
- 프로젝트 | 스타가 모여 경로전상: 갈우 투자 오맹 바다
- 추천 | 신강 방복업은 전진로 가는 열차를 탔다.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스타가 모여 경로전상: 갈우 투자 오맹 바다
- 뉴스 택배 | 인민폐 환율 5연락 방직업은 이익이 될 것이다
- 지역 정책 | 북경상위: 국경 O2O 가 전 시 범위를 열어 체험점을 장려하다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북경상위: 국경 O2O 가 전 시 범위를 열어 체험점을 장려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