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루 경제학자 는 정부 가 중국 복장 의 반덤핑 을 비판했다
'미트콤'은'미트폴리오 (INDECOPI)'에 대해 중국 34개 세호 의상 제품에 대해'htttp://wwwww.sjfzm.com /news /news /index (c.aaaaaast)를 비판하기 위해 ''미트콤'을 말한다.'
의 최근 INDECOPI 가 발표한 이 사건 종재 보고서는 900페이지에 달하는 기술 보고서를 완전히 반영하지 않았다.
INDECOPI 는 중국이 비밀로 수출한 셔츠, 양말, 바지, 폴로셔츠, 속옷 5개별 하의 34개세의 제품에 고액의 반덤핑 세세세세세를 부과하기로 결정했다. 이런 제품은 "현지 산업에 손해를 입게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주목할 만한 것은 이 당국이 확정하면 손해를 끼칠 것이라는 설이 없다.
바로 < p >
‘www.sjfzm.com /news /news /index.aaaaaaaaaaaaaas >를 통해 ‘가능한 손해 ’를 입는다.
이 100여 개 기업은 1600개의 방직업체에 비해 구우일모와 미미미한 것만으로도 업계의 대부분 기업으로 불릴 수 없다. 2009년부터 2011년 방직품 생산량이 충격을 받는 것은 대표적이다.
이들이 대표적이더라도 조사에 따르면, 이 145개 기업은 최근 들어 의류 생산량이 평균 15% 증가하고 현지 시장 판매량이 19% 증가하고, 고용원이 늘고 임금이 증가하고, 임금 인상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손해'가 어디 있습니까?
2007년 예를 들어 당년의류 기업의 이윤률은 15% 로, 2009년부터 2011년까지 중국 의류 대거 페루 시장에 진출해 현지 기업의 이윤이 9% 에서 10% 까지 떨어졌다.
하지만 이윤율이 낮아졌지만 생산을 확대하고 더 많은 인력을 고용해 이윤율은 이들 기업주들이 받아들일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그러나 이런 계산은 현지 기업의 생산량을 높이는 요소를 고려하지 않았다.
2009년 이들 기업들은 1.51억 점의 의류 제품을 생산했으며 2011년 1.73억 점으로 재고와 생산량 비율이 13%에서 15%로 높아졌고 이는 의류업이 상하지 않았다.
바로 < p >
‘INDECOPI ’의 기본 논점은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index.aaas)’의 시장이 증가하였지만, 중국의류는 비국내산업으로 시장 분량을 잃었다.
그러나 시장의 발전은 누군가가 그것을 크게 만들었기 때문이다.
비진입자들은 물값이 싼 중국 제품으로 소비자의 수요를 충족시켜 고효율적인 판매 루트를 가지고 있어 더 큰 시장점유율을 얻는 것은 자연스러운 것이다.
바로 그들이 의류 시장을 신속하게 발전시켰다.
바로 < p >
은 어쨌든 INDECOPI 가 중국 의류 제품에 대해 국내 의류 생산량에 대해 손해를 입증하지 않았고 반덤핑 조치는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구매하는 의류 품절품을 초래할 것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