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폭주화 '캠퍼스 뒤에는 은근히 근심이 있다

2012/10/12 9:54:00 17

신발운동화풍화선

 

발끝을 들어올리고 발뒤꿈치를 밟으면 가볍게 2,3미터를 활주할 수 있다.

최근 같은 속칭'폭주화'라는 신발이 매성 일부 캠퍼스 안팎에서 유행하고 있으며 일부 아이들은 동갑내기 때문에 신을 수 있다.

폭주화

활주행은 바람을 피우고 부모님께 구매를 부탁했다.


일부 학부모들은 아이들이 ‘폭주화 ’를 신은 뒤 무작정 빠르게 미끄러져 옆 차량과 행인들을 무시하기 쉽고 조심하지 않아 이들을 다치게 하고 넘어질 수도 있고 큰 안전 은해가 존재한다고 주장했다.


의사는 “ 폭주화 ” 를 신고 다니는 활주시간이 너무 길지 않아 미끄럼이 끝나면 발의 긴장을 잘 해야 하며 아이들의 아킬레스건건강에 영향을 끼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일부 초등학생: 발자국 "바람막이"


"이 신발은 재미있고 새롭고 운동화뿐만 아니라 슬리퍼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친구들 앞에서'쇼'가 촉촉하게 느껴진다."

우매성 초등학교 초등학생의 어린 시절은 올해 11살에'폭주화'를 신고 기자들 앞에서 미끄러져 동작이 매우 능숙하다.

그녀는 작년에 어머니에게'폭주화'를 사주라고 애걸했다. 사온 후 엄마의 동네나 근처 행사센터에서 자주 놀았다.


어린 시절과 마찬가지로 어린 친구들은 이런 투용 신발을 선호한다.

"많은 학생들이 신고 놀고 있다. 이 신발을 신으면 모든 사람이 높아질 뿐만 아니라'풍화륜'을 밟는 느낌으로 상쾌하다."

매현 화교성의 소화는 올해 겨우 10살이다. 폭주화 (폭주화) 가 편리하고 빠른 속도로 그는 자신의'폭주화 한 켤레를 갖고 싶었지만 전 매성을 찾고도 찾지 못하고 부모에게 인터넷에서 그를 도왔다.


일부 ‘폭주화 ’를 신은 어린이들은 기자에게 이 신발을 신는 것보다 무거워 신발이나 버튼을 한 번 휘두르면 발끝을 들추고 조금만 앞으로 힘을 주면 된다.

기자가 자세히 살펴보면 이른바 ‘폭주화 ’는 신발 뒤꿈치를 제외하고는 바퀴의 신축을 통제할 수 있는 운동화와 다를 바 없다.

그러나 적지 않은 어린이들이 모두 털어놓고 미끄러질 때 발끝을 들어 몸이 균형이 잘 안 잡혀서 자칫 씨름을 하기 쉽지만 연습시간이 길어지면 익숙해지지 않는다.


가장걱정: 신발 신고 미끄러져 안전 위험


기자는 인터뷰에서 “ 폭주화 ” 가 없었다

장쑤 성

로컬 구두점 판매로 많은 학부모들이 인터넷에서 구입한 것이다.

이런 신발은 어린 친구들의 사랑을 받았지만, 학부모는 이에 대해 근심스러워하며, 아이가 ‘폭주화 ’를 신고 임의로 빠르게 미끄러져 옆 차량과 행인들을 무시하기 쉽고 조심스럽고 조심스럽게 부딪쳐 쓰러질 수도 있다.

동네에는 대부분 아이들이 이런 신발이 있는데 내 아들도 달라고 시끄럽다.

나는 안전하지 않다고 생각하여 그에게 사지 못하겠다.

매성 강남 홍도화원에 사는 종여사는 아들과 동네에서 산책을 몇 번이나 하고, 어린 친구들이 날쌔게 미끄러진 것을 보고, 그녀는 놀라 싸늘하게 놀라 아슬아슬하고 놀라 떨고 있어, 그들이 '멈출 수 없다'고 걱정했다.

“조심하지 않아 뒤로 넘어지면 뒤통수가 땅에 닿을 수 있어 위험하다.”

종여사는 말하는 것 같다.


{page ubreak}


 


“아들에게 신발을 사줬지만, 나는 단지 이 신발을 신고 동네 안에서 노는 것을 허락했다. 도로에 사람이 많으면 차가 많기 때문에 넘어지면 위험하다 ”고 말했다. 메현의 한 회사에서 일했던 여성은 아들의 죽음에 얽매여 때리지 못하기 때문에 그녀는 그에게 ‘폭주화 한 켤레 ’를 사주었다.

그녀는 사온 신발에 제품 설명서가 붙어 아이에게 활주할 때 헬멧, 무릎, 호완 등 방호설비를 착용해 의외의 발생을 피하라고 일깨워 줬다.

실제로'폭주화'를 신은 어린이들은 거의 이런 방호장비를 착용하기를 원치 않으며 안전 위험이 존재한다.


의사 건의: 아킬레스건 어린이는 자주 입는 것이 좋지 않다


외관상으로는 폭주화와 보통

운동화

비슷한데 밑창이 두꺼워 뒷부분에 슬라이더가 들어 일반 신발보다 조금 무겁다.

실제로 장기적으로 사용하면 발근육, 관절, 아킬레스건과 발목 등이 영향을 받는다.


이런 신발의 굽은 높이가 3 ~4센티미터로 하이힐 범주에 속하여 아이의 발육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친다.

또한 신발 자체가 무겁고, 신발은 어린이 뼈, 근건에 대한 부담을 가중시켜 어린이의 성장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시중의병원 골일과 부주임 노지봉은 기자에게 신체가 성장 발육기에 있는 어린이가 ‘폭주화 ’를 신고 활주행하고 있으며, 완전히 발뒤꿈치에 착력으로 전신 중량은 대부분 발뒤꿈치와 발목까지 집중해 정상적인 부상을 바꾸고, 시간이 길어지면 염증과 아킬레스건 말단이 심해 치료가 심하지 않으면 근육과 만성 통증이 생길 수 있다.

또한 평소 ‘폭주화 ’를 신고 걷는다면, 굽 높은 신발이 무겁기 때문에 발의 착력점으로 인해 앞발바닥의 압력이 너무 커져 근육 노해를 일으킬 뿐만 아니라 관절염이나 관절염 비두를 유발할 수 있으며, 한동안 척추성 질환을 초래할 수 있다.

이 때문에 의사는 많은 학부모를 일깨우고, 중학생은 ‘폭주화 ’를 신고, 장기간 착용하지 말고, 활주시간이 너무 길지 않아, 활행이 끝나면 발의 긴장을 풀고, 신체에 손상을 끼치지 않도록 한다.


또 관련 전문가들은 많은 학부모에게 어린이들이 신발을 신고 거리를 미끄러져 미끄러져 위험해 교통사고를 일으키기 쉽다.

일단 넘어지면 뇌진탕이나 기타 손상을 초래하기 쉽다.

따라서 학부모는 아이들에게 폭주신발을 신게 되도록 적게 해야 한다. 만약 정말 폭주신발을 신어야 하고, 설명서의 활행지시를 엄격히 따라야 한다. 팔꿈치, 무릎, 헬멧 등 장비를 착용하고, 공원 등 휴게구역이나 건조한 마루나 평탄한 바닥을 최대한 선택해야 한다.

  • 관련 읽기

한식 여학생 털목도리 계법

업종 투석
|
2012/10/10 14:31:00
84

중국 서부 구두도공원은 옥산 경제 발전을 추진한다

업종 투석
|
2012/10/10 13:39:00
30

미상품 시장은 재고 편리한 길로 간다.

업종 투석
|
2012/10/10 13:24:00
39

국내 제조사들은 자라 모드를 참고하여 재고 압력을 해결한다.

업종 투석
|
2012/10/10 13:17:00
22

인터넷 구매 시장이 명절 후 판매의 절정에 맞다

업종 투석
|
2012/10/10 12:43:00
17
다음 문장을 읽다

이미 상가 에서 물과 같은 세월을 청산하여 선양시 공상들이 개입하였다

유수연화 상표 사건은 심양 의류업계에서 큰 진동을 일으켰고 심하공상분국 관계자는 상황을 파악한 뒤 입안 수사를 하고 법에 따라 책임을 묻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