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수리 회장 은 상해 대학 기기 를 방문 하여 산학 연구 협의 를 체결했다
2012년 4월 18일 오후
독수리 과학 기술
회장
윤지용
상하이 대학 기전공사와 자동화학원 (기자학원) 학대 원장 초청장 방문, 양측은 산학연과 협력 교류와 상호 교류를 진행해야 한다.
쌍방은 먼저 대학과 기업의 기본 상황을 소개하고, 그리고 윤 회장은 원측의 과학 연구 및 교학 상황을 청취했다. 특히 대학의 일부 학과 장점과 특색을 갖추고 있으며, 예를 들어 공업로봇, 기계손, 방진, 진동 기술을 진동시키는 부품 검출 기술, 정보시스템 집성 및 원격 제어 기술 등이 있다.
윤 이사 와 상해 대학 기전 공사 와 자동화 학원 은 산학 연구 협력 협의 를 체결했다
윤 회장은 이날 학원의 교육부 중점실험실을 참관하고 상하이 대학 기전공사와 자동화학원과 산학연협력협의를 체결했다.
윤 이사 와 상해 대학 기전 공사 와 자동화 학원 은 산학 연구 협력 협의 를 체결했다
상해 대학 기전 공사 와 자동화 학원 은 원래 상해 공업대 와
상해과학기술대학
일부 전문 합병으로 이루어진 학원은 매우 두터운 학술과 과학 연구가 쌓여 자동제어와 기계의 일체화 기술 분야에서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다.
독수리 과학기술은 고속 성장의 첨단 기술기업으로 상하이 대학기와 기전 설비의 연구에 많은 협력 계기가 있다.
이번 윤회장은 대기업 자학원 방문에 대해 양측의 우호협력 태세를 공고히 하여 서로의 우정을 증진시켜 향후 더욱 협력하여 좋은 기초를 닦았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