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완벽을 추구하고 시간과 세월과 함께 춤을 춘다
“남자가 여자를 사랑하면, 그는 아무렇지도 않은 척 할 수 없다. 그는 전세계로 교환한다. 비록 그녀가 매우 나쁘다 하더라도 그녀는 보이지 않는다. 그녀는 잘못이 없을 것이다. 그는 그가 가장 친한 친구를 배신하고, 만약 그가 이미 그녀를 사랑하게 될 것이다.”
우리는'When a man loves a woman'의 고전 가사를 사용해 사랑을 표현하는 것, 마치 애인처럼 잘 어울린다는 것이 가장 좋은 것, 잘 입는 것, 인생이 지나지 않았다.
때로는 여자들은 늘 갖가지 상황에서 살아야 할 품성을 소홀히 한다. 인생은 평범한 것이지만, 평범하게 입을 수 없다. 자란 천생여질은 몇 개 있는가? 평범하게 생겨도 평범하게 입을 수 없다.
우리는 자신의 우아함을 중시하고 완벽한 마음을 유지해야 한다.
저조한 검은색과 금색
모든 색채가 피어날 때, 회는 간애애애로우, 흑의 애나 -카레나로 고전 이미지를 형성했다. "클래식, 변만화된 유행에 따라 패션의 질서를 다시 유지해 주세요."
색채의 유행은 순환할 수 있다. 때로는 따라잡을 수 없지만, 자신에게 어울리는 색깔을 찾아서 자신의 기본적인 위치를 찾는 것은 매력적인 시작이다.
사랑은 생활의 가장 좋은 조제품이므로 절대 없어서는 안 된다. 하지만 사랑은 생활의 유일한 것이 아니다.
남자에게 의지하는 것이 자기보다 못하다.
남자는 당신을 저버릴 수도 있지만, 당신이 지어낸 삶은 불가능합니다. 당신은 얼마를 지불하면 얻은 만큼 얻는다.
검은색은 차갑고 차가운 느낌을 주며 군복의 딱딱하고 보석의 밀집까지 포인트를 준다.
핸드볼의 저조는 리벳, 금속, 글리터의 고조 개성과 달리 여성의 못구슬은 마치 고전 유화를 사랑하게 된다.
수공의 지혜와 감정에 응집된 못구슬은 한 여자를 즉각 정교하게 만드는 좋은 방법이다.
미시적인 장식 요소로 극히 여성스러운 윤곽을 그려내는 것은 진주 특유의 매력이다.
너는 자신이 싱겁게 보이기를 원하지만, 마음은 결코 간단하지 않다.
좋은 패션과 좋은 남자와 마찬가지로, 그 내부의 농후가 없다면, 절대다수의 찾던 묘미를 잃게 된다.
그전에 우리가 해야 할 것은 남자답게 살고 금속 소포로 소녀처럼 사랑하는 것이다.
벨벳
벨벳은 여성스러운 소재로 부드럽고 부드러운 스웨이드, 섬세한 촉감, 빽빽한 광택을 선천적으로 귀족 분위기를 띠고 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만들어도 자연스레 화사한 분위기가 난다.
어린 시절'난세가인'을 보고 미국 남북전쟁 초연 4기 배경 아래 스칼리는 옥중 백서드를 바라보며 집안의 쇠퇴한 궁핍함을 위해 검은 엄마가 집에 유일하게 벨벳 커튼을 쓰고, 작은 조각을 잘라 정교한 장원을 구하기 위해 가문의 일밤 작업으로 거칠어진 두 손을 덮었다.
벨벳은 언제나 귀족의 상징으로, 외로운 공주의 마음에도 어린 시절 어머니의 벨벳 셔츠와 삼각피아노 위에 벨벳 커버를 잊을 수 없었다.
많은 남자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벨벳을 입은 그 날은 내가 가장 쓰다듬고 싶었다"고 말했다.
깃털
레이스
여자의 내면 세계의 생동적인 사진처럼 부드럽고 무질서해 보이지만, 안엔 근리가 풍부하고 여성의 특유의 섬세하고, 면리침과 같다.
레이스를 입은 찰나에 피부를 부드럽게 만지는 것 같다.
당신의 정서가 주목받고 있는 당신의 심신이 위로받고 있습니다. 레이스 코트가 당신에게 주는 부드러운 마음입니다.
무릇 내면이 풍부하고 외모가 자제하는 여자들은 거의 레이스다.
남자들은 레이스가 가장 매력적이라고 말하는 것은 레이스 뒤의 피부를 연상시킨다.
노출된 피부를 받쳐 볼록볼록한 무늬, 세밀하게 반복되는 패턴, 허실상궂은 은은한 모습을 드러냈으며, 손을 들어 매혹적인 기운을 드러냈다.
그래서 디자이너들은 피부에 가까운 누드 캐시미어, 꿀색 비단, 샴페인 골드
눈방적
검은색 레이스를 받쳐 가늘고 가늘고 가늘고 가늘고 가늘고 깨끗한 피부 위에 반짝반짝 튀어나와 깜빡깜빡 어두운 실루엣 그림자.
중요한 순간에 여자는 레이스를 잊지 않을 것이다.
옅은 색의 수공레이스는 전 세계에서 신부들의 사혈에 시집을 보내는 경혈, 미는 비명을 지르는 브루일 레이스, 낭 브로치 레이스, 달빛 화이트에서 샴페인 김까지 성결미를 극대화했다.
가죽풀을 입은 여자나 데님을 입은 여자보다 레이스를 입은 여자가 남자의 호응을 받기 쉽다.
하늘 아래 그 여자가 소중히 여겨질 것을 원하지 않는가?
레이스
어릴 때 우리 꿈에는 날개가 하나 있고 천사처럼 있었다.
냉염한 백조에게 연락을 주며 편안한 깃털은 움직이면서 가볍게 흔들며 심금을 울리며 신화 시대에 대한 미련을 띠고 있다.
대담한 새형 디자인은 눈덩이를 벌면서 원시숭배를 끝까지 진행한다.
깃털은 아름답고 나약하고 부드럽고 나부끼는 것은 현실에 맞지 않는 환상적인 질감으로 입을 사람은 조심스럽게 행동하는 것이 평일보다 우아하고 부드럽다.
털털한 날개를 입은 치마를 입고, 제비처럼 철근 시멘트를 걷는 도시에서 걸음걸이까지 나부끼고 있다.
이런 장면은 어떤 사랑영화도 생기고, 주위 사람들의 놀라운 순간을 초래할 수 있다.
너는 깃털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왜 그렇게 집착했냐고 묻는다. 누군가는 “내가 안아주기를 갈망하면 깃털을 입게 되고, 너보다 보송보송한 고양이 강아지가 손을 내밀고 싶지 않다 ”고 말했다.
천사든 마귀든 한 잔씩 빛나는 밤, 한결 차가운 어깨를 지켜주는 한 남자보다 더 따뜻하게 안아준다.
- 관련 읽기
- 보전을 경영하다 | 어떻게 옷을 분류합니까?
- 비즈니스 예의 | 각국의 사람들에게 선물을 주는 금기
- 자산 관리 | 都是假账惹的祸
- 문서 관리 | 문서 관리가 기업의 시야에 들어설 수 있습니까?
- 접대 기교 | 외국 상인이 귀사를 방문할 때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 전화를 받다 | 고객 전화 의 기교
- 노동법규 | 解除员工劳动合同时单位应附什么义务
-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집 의 새 가게 는 어떻게 개업 차세 를 이용하여 마케팅 을 할 수 있을까
-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服装店铺换季陈列技巧详解
- 사장 인터뷰 | 皮鞋宗师:富贵鸟集团林和平创业经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