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럭셔리 와 어둠 공무 & Nbsp; 국내 모델의 신산을 폭로하다

2012/3/6 10:16:00 42

패션 모델 룩


미녀, 영원히 고회율, 시선 초점 대명사.

호탕한 미녀 대군에는 ‘모델 ’이라는 특수한 군체가 존재하고 있다. 이들은 청춘, 패션 섹시를 자본으로, 자신과 미의 연관과 관련해 가치를 강조하고 있다.

그렇다면 모델 군체의 생존 현황은 어떨까. 필자가 유명한 패션 여성을 취재하며 커뮤니티 영수가의 계약모델 장소희 씨와 함께 인터뷰에서 발가벗고 국내 모델의 생존 현황을 탐구했다.


몸값과 수입의 수수께끼


생각하다

모델

사람들은 항상 스포트라이트 아래에 노출되는 이들이 럭셔리 일족이라고 생각한다.

패션

멋 있는 분장, 멋대로 소비.

하지만 사실은 전혀 그렇지 않다.

국내 모델 시장의 분류를 종관해 야모에서 초모소득 격차가 60배에 이른다.

야모의 수입은 대략 300 -600원 정도이며, 제품 광고를 찍으면 1000 -1500원 수입이 있을 수 있다. C 모의 수입은 2000 -3000원, B 모의 약 5000원, A 모는 8천에서 3만 불등이다.


장소희는 "모델들은 수천 수만 번을 번다는 것이 쉽지 않다. 데뷔 초에는 타오바오 가게의 간단한 촬영만 찍기 힘들 정도로 오후 수입이 겨우 명품도 살 수 없는 옷이었다.

이후 영수가 활동에 참여해 영수가의 계약모델이 되자, 서서히 몸값은 유명해지면서 지금의 활동은 이전보다 많이 벌었으며, 적어도 고급스러운 명패를 살 수 있었고, 자급자급자급자급과 동시에 집에 돈을 보낼 수 있었다.


둘째, 허영의 유혹


모델들은 미녀로서, 미국은 일반인의 집착을 초월하고, 게다가 장기간 이 글에서 먹물과 물들이며 허영자는 적지 않다.

한편으로는 고생을 해서 얼마 못 벌고, 소속사, 중간 사람 등의 착취를 당하고, 다른 한쪽은 누군가가 낸 명품이다.

복식

화려한 액세서리, 패션 자동차 등 조건의 유혹은 타락할 수 없다.


수장거리 모델 장소희는 인터뷰에서 “그렇게 하면 일시적인 허영을 만족시켰지만 망가진 것은 평생의 행복이다.

만약 내가 생각한다면, 나도 재벌 2세대 곁에 있는 그 여자도 많은 돈과 재산을 얻을 수 있지만, 결국 어떻게 할 수 있을까? 럭셔리 산재, 남는 것은 평생의 고통이다.


사실 장소희처럼 허영을 애모하지 않고 자신의 발로 착실하게 노력하는 모델도 많다.

이 모델들은 자신의 노력으로 분투하는 것이 매우 행복한 일이다.


또 모델 시장이 점점 완벽해지면서 사회가 이 집단에 대한 관심과 함께 전문 서비스모델의 홈페이지도 등장하고 있으며, 여랑, 미공, 버버새 등과 같은 종류다.

반면, 패션 여성의 공유 사이트이자 모델들이 인지도를 높이는 중요한 진지로, 영수거리와의 호흡을 통해 모델들은 대량 매체와 계약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모델 시장 의 어용 이 혼잡하다


모델 필름만 보면 패션과 럭셔리한 패션.

하지만 이 모든 뒤에는 상상할 수 없는 어둠과 어쩔 수 없이 숨겨져 있다.


리더십 모델 장소희는 인터뷰에서 “모델들은 기본적으로 미녀지만 다른 업계 미녀보다 훨씬 더 많은 모습을 보였다.

사회에서는 모델에 대한 부정적인 목적이 많은 사람들이 있다. 모델의 아름다움은 정상적인 감상이 아니라 점유한 생각이 든다.

나는 이런 사람을 만난 적이 있다. 짝퉁기의 기회를 빌려, 말을 건드리며 발동으로 움직이는 것은 매우 규칙적이지 않다.


사실 국내 모델 시장은 확실히 어용이 혼잡하고 자질적인 심사도 없고 여러 부분에서 규범과 조정을 기다려야 한다.


  

  • 관련 읽기

제4회 중국 캐주얼 디자인 엘리트 대회에 입학 모집

추천
|
2012/3/6 9:03:00
37

2012년 가장 기대되는 패션쇼

추천
|
2012/3/5 15:21:00
24

패션주 막후 인지불능의 장사

추천
|
2012/3/3 9:32:00
33

의상 패션에 쌍생화 (4)

추천
|
2012/3/2 17:22:00
28

盘点服装时装周里的双生花(三)

추천
|
2012/3/2 16:43:00
16
다음 문장을 읽다

패션 유행, 중국 신발 업계에서 끊지 못하는'중독 '

중국에는 패션 업계가 없고 제조업만 있다.패션의 핵심은 디자인이고, 우리는 핵심에서 벗어나 핵심을 접촉할 수 있는 통로가 없다.우리는 그들과 얼버무리기만 할 수 있으니 칵테일을 한 번 해봅시다.그래서 해외 정보를 두 번 소화할 수밖에 없다.무지하면서도 담담이 커서 댓글도 나오지만 기본적으로 개뿔도 통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