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치품 업적이 전면적으로 붉은색 & Nbsp; 항주 영파 온주 등 이삼선 도시가 주목받고 있다
비록 구미 등지의 경제는 여전히 회복할 조짐은 보이지 않지만, 종목은 여전히 보이지 않는다
사치품
회사가 최근 햇볕을 쬐는 성적표는 중국 시장의 강력한 소비력 때문에 사치품이 중국에서의 업적은 놀랍다.
북경 상하이
광주
등 일선 도시의 소비력은 사치품에 가까워졌고 항주, 온주, 영파 같은 이삼선 도시 잠재력은 크다. 내년에는 사치품은 2, 3선 도시의 확장 보폭을 가속화시킬 것이다.
사치품 업적이 전면적으로 번창하다
연초 전 세계 경제 정세 와 일본 지진 의 영향 을 받은 사치품 대패들 은 한숨 돌렸기 때문 이다.
시장
강력한 표현은 이들 대패들의 연간 실적을 방해하지 않을 수 있으며, 여전히 버림을 가득 벌었다.
예를 들어 이탈리아 사치품 집단 필라다가 올해 9개월 만에 순매출액은 17억 3000만 유로로 2010년 동기 대비 24.9% 증가했다. 그룹 순이익은 75%에서 2.732억 유로까지 크게 올랐다.
이 가운데 중국 시장의 성장률은 42.2%에 달한다. 이탈리아 사치품 회사인 필라그모는 올해 9개월 매출과 동시에 순이익이 상승하고 있는 지역도 여전히 중국이다. 독일 사치품 브랜드 후고보스는 글로벌 경제 위기의 열악한 환경에 직면했지만 회사 전 9개월의 실적 표현이 강해 기록을 세운 연분이다. 이런 추세는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스위스 사치품 그룹 역봉은 최근 6개월 판매 실적을 발표해 29%에 달했다.
그중 보석과 시계는 유난히 훌륭하게 표현되었으며, 그룹 소속의 스크스크바 자보 및 카지아와 매출이 모두 30% 이상 증가했다.
항저우빌딩 정품 상점 관계자는 이 두 브랜드의 상품은 확실히 손님에게 인기가 많다고 말했다. 특히 카티아의 시계는 젊은 소비군 중 시장이 매우 많다고 젊은 소비 중이다.
온주 영파가 더욱 인기가 있다
이탈리아 양복 브랜드 키온은 이미 항주, 서안, 청두 등 일곱 도시에서 가게를 열었지만 상하이, 광저우 같은 일선 도시는 개점 명단에 있지 않았다.
KITON 중국구 사장은 KITON 이 중국 시장에 진출할 시간이 이르지 않았고 이 소비력이 왕성한 시장에 관심이 많지만 여전히 신중하다고 말했다.
"우리는 연구를 통해 상해 같은 일선 도시를 발견하고 소비자가 매우 성숙해 해외 소비 쇼핑을 선호하고, 이삼선 도시는 의심 없이 잠재력이 커지고, 원가가 상대적으로 더 낮았다"고 말했다.
하빈은 사치품이 KITON 과 마찬가지로 포화된 일선 도시를 돌아서 23선 도시로 직접 진출하겠다고 말했다.
유명 화장품 브랜드 랑콤은 연초 호북성의 한 현급시에서 가게를 열어 보았지만 그 시의 소비력도 놀랍다.
진덕명 비즈니스부 장관은 2015년 우리나라 고급소비가 일본을 넘어 세계 고급소비가 가장 많고 가장 큰 나라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반면 고성이 최근 발표한 보고서는 앞으로 5년간 중국 사치품 소비가 주로 23선 도시에 의존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루이비덴은 2007년부터 이삼선 도시의 확장을 가속화하기 시작하여 온주, 영파, 무석 등이다.
2, 3선 도시도 확실히 힘이 있다.
지난 6월, 프라다의 절강 첫 가게는 온주에서 개업했으며, 약 20여만원인 악어가죽 가방이 곧 사가된다고 한다.
업계 인사들은 10여 년의 시장화 발전을 거쳐 사치품이 중국 시장에 이미 익숙하고 소비자의 소비 심리를 이해하고 있다고 본다.
베이징, 상하이의 소비자 정보 경로가 풍부하고 소비 경로도 넓고, 이삼선 도시의 수입은 해마다 증가했지만, 교통, 언어의 제한을 받아 소비 경로가 상대적으로 비교적 막혔다.
내년에는 사치품이 확장 발걸음을 가속화하고 스위스 시계 브랜드가 중국구 공관 총감은 어느 군려에 관심이 있는 제23선 도시를 개점할 계획이다.
카지아, 쿠키, 바보리리, 만보룡 등 브랜드도 확장 계획을 적극적으로 준비하고 있다.
사치품 시험 인터넷 판매
2, 3선 도시가 확장된 것 외에 사치품 브랜드는 타오바오와 함께 쇼핑몰을 열었다.
예를 들어 캐치는 타오바오 사이트에서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국내 최초로 타오바오 개점의 고급 브랜드가 됐다.
Coach 중국구 총재 겸 최고경영자 Jonathan Seliger 는 중국이 Coach 시장의 기회라고 말했다.
Coach 는 미국에서 12년 동안 전자 비즈니스 경험이 있지만 타오바오 플랫폼을 이용해 중국 시장에서 첫 공식 인터넷 플래그숍을 열었다.
그러나 사치품이 2, 3선 시장에 관심이 많지만 전자상거래 분야에 진출하는 수요도 있지만 사치품 브랜드의 발전의 중심이 일선 도시로 바뀌는 것은 아니다.
"대패는 현실적이고 현재의 상황으로 보면 이삼선 도시가 실질적인 ‘은자 ’를 선사할 수 있지만 일선 도시는 중요하지 않다. 반면, 대형 신상품 발표와 첫 쇼의 장소는 여전히 일선 도시를 선별할 수 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