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터 패주 항원상상 손잡다 해외 톱 디자이너
하나는 스웨터 패주
영원하다
만들어진 결합 시각, 청각, 후각, 촉각, 미각 다섯 감각 체험
스웨터 신제품 발표회
베이징 패션 지표인 더 원.
동시에 헝원상 손잡고 이탈리아 랭킹 상위 여성 패션 디자이너
대보나 S
헝원상 모니트 2011년 가을 겨울 트렌드 트렌드 신상품을 선보인다.
신제품 발표 현장, 낡은 글자 가 새롭게 진열되어 감각 을 지배 하는 이 신제품 발표 쇼 를 다중 감각 의 패션 잔치, 스웨터 신상 을 발표 했 다
다섯 가지 감관 체험
국내 스웨터 업계는 이번이 처음이다. 항원오감 마케팅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이벤트 현장, 특색 음식점, 미뢰, 귓가를 거닐다 순밴드
초콜릿
'장진폴리와 이탈리아 민간 여가수의 애틋한 연출, 공기 중 이탈리아 국화데이지, 중국 모란의 향기, 순수한 양털 천사 같은 부드러운 촉감과 보람색의 강한 시각 충격, 2011 가을 헝상 상상상모 니트'돛 순풍 '패션쇼케이스 현장, 감각 체험을 지켜볼 수 있다.
후각 “ 항원상상 1927 ” 업그레이드 재현
2007년부터 항원상상서로운'항원상 1927'의 맛의 여러 시도를 시작하여 이 사유 신조의 옛 글자를 5감 마케팅의 전방으로 밀었다.
소비자와 후각을 연상시키기 위해 헝원상이 2007년부터 ‘ 헝원상 1927 ’ 의 맛을 찾기 시작했다.
2009년에는 헝원상 브랜드가 정식으로 세 가지 대표의 ‘ 헝원상 1927 ’ 의 향형은 이번 발표회에서 재현되었다.
18세기 초 상해, 하이나 백천, 중시, 중화 전통 문화의 기초를 녹여 서양 문화의 정수를 흡수하여 독특한 해파 문화를 구사하려 한다.
그때의 십리양장의 로크라는 펄이 넘친 빳빳한 넥 셔츠를 입고 넥타이, 벨트, 손수건을 매고, 해상 명원들은 수공으로 짜인 양모셔츠를 입고 당시에 가장 세련된 차림이었다.
스타와 향수, 애사머리와 하이힐과 백악문과 재즈, 할리우드 영화와 파리의 유행색인 화양잡교의 화려한 인연이자 식민색의 클래식 콤플렉스.
늙은 상하이 풍정화는 모두 이 맛에 녹아 있었다.
이것이 바로 ‘항원상상 1927 ’의 맛으로 희망하는 브랜드의 연상이다.
이번 발표 쇼는 Chanel, Dior, CK 등 첨단 향수 브랜드를 디자인한 세계적 유명한 향기 연구기관으로 2009년'항원1927 '3가지 향기의 기초에 이어 1920 -30년대 옛 상하이의 멋을 대표하는 데이지, 모란 등 조합의 해상 꽃은 해방후 50 -60년대 자하와 라벤더 등 조합의 취령을 알렸다. 90년대 촉촉촉한 과일과 유리 그림자 등이 등장했다.
현재 구체적인 향형에 관해 항원상상상상상상상상상과 이 기구는 더욱 소통할 계획이며, 내년에 순조롭게 진행되면, 항원상상상상서로운 전매점 및 각종 출석석에 참석한 장소는 모두 ‘ 항원상상상상상상상상 1927 ’ 을 사용할 예정이다.
이것은 아마도 중국 최초의 후각 상표일 것이다.
촉각: 고급스러운 편안한 촉감
디자이너 대박나 ·S 는 이탈리아 예술의 도피렌사 예술학원 유화과를 졸업한 데다 이탈리아 랭킹 상위권을 차지하는 여성 디자이너 중 하나로 여러 해 의상업계 서비스를 경험하며 세계 일류 패션'자이언프란코에르'를 7년째 일해왔고, 이후 줄곧 패션 브랜드를 위해 일했다.
2001년부터 밀라노 설립과 고급스러운 성복 여장 브랜드'데보라시보리'라는 우아하고 깔끔한 기조, 루즈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은 유럽 패션계에서 마스터급 지위를 정하고 전 세계에서 100개 단말점을 갖췄다.
이번 시즌 제품은 ‘일일의 럭셔리 ’를 디자인해 이태리 최고급 패션 브랜드의 디자인 영감, 소재 맞춤, 유행 디테일 융합 중국 전통 마스코트 원소를 교묘하게 날염, 패딩, 패딩, 무늬 안의 국부 추상으로 전통적인 색과 문안을 그려냈다.
{page ubreak}
액세서리 위에 럭셔리한 피초로 포인트를 주었고 럭셔리한 피초는 러시아 모자, 소매, 목걸이, 스웨터 밑단 등 부위에 장식되어 두꺼운 무게와 체감의 시각 충격력은 럭셔리와 패션도를 바로 드러냈다. 허리 부분에 진피 벨트, 양가죽 장갑, 장갑, 슬랩 부츠, 그리고 시크한 원형 복고 선글라스를 완성했다. 시리즈 전체를 럭셔리하게 만든다.
시각: 강력한 색채를 흔들다
신상품 발표는 주로 시각을 조성하는 충격에 있다.
2011년 플래시 스웨터는 색채에 소비자의 눈알을 꽉 잡고 검은색 과도 그레이, 카페 과도 검은색, 보람색 과도 검은색...
흔한 색계는 번지러지는 공예 처리가 흥미진진하게 느껴지면서 추상적인 꽃봉오리 장식이 생기발랄해 보이며 길무형과 상쾌한 정신은 유연하게 일어나고 있다.
청각'초콜릿 남자 '장진폴리 출연
유연하거나 감동적인 멜로디는 쇼가 없어서는 안 되는 원소 중의 하나다.
이번 브리핑은 "초콜렛 남학생" 장진폴리 주파수 최고 타이틀곡'마계', 대만 음악 교부'도쿄잉 '제작, 샤오미 작곡, 음악 스타일은 복고, 스코틀랜드 피리를 융합해 독특하다.
미각: 맛있는 간식 이탈리아 캐주얼 풍격 연출
오감 전방적인 체험을 위해, 브리핑 현장은 휴게소에서 잊지 않고, 참석한 게스트와 고객을 위해 이태리 과자를 준비했고, 중국의 간식 스낵을 자극했다.
한편으로는 오후의 이탈리아의 캐주얼과 싱그러움을 감상하며 심신 을 주최측이 만든 이탈리아 분위기에 잠겼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