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제17회 Intertextile 상향 브랜드 및 과학기술 신악장

2011/2/16 10:03:00 59

Intertextile 브랜드 과학 기술


중국 방직공업협회가 주최하고, 중국 국제무역촉진위원회 방직업분회, 중국 방직정보센터와 프랑크푸 전람회 (홍콩) 유한회사가 공동으로 처리한 제17회 중국 국제 방직 원단 및 자재 (봄하)박람회, 2011년 3월 30일 베이징 중국 국제전시센터에서 열린다.


중국 경제경기 감시센터는 2010년 상반기 중국 방직품 및 의류 수출액은 전년 동기와 비교해 약 32% 증가한 하반기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진세가 2011년까지 이어질 것이라고 지적했다.

2011년 방직 업계의 개년 성사로서 인터스틸 면 보조 전시회는 다시 한 번 브랜드의 힘을 융합해 과학 기술의 기세에 기여할 것이다.


환경보호 이념을 전파하여 과학기술의 매력을 뽐내다


지나다

금융 위기

세례는 인터스틸 면 자재전 에 한결 집중 한 국내 외전 업체 는 신섬유, 신기술 연구 개발 및 제품 디자인, 혁신 의 끊임없이 탐색, 국내 의 많은 방직 업체 들이 선진 설비 와 기술 자원 을 도입 하 고 인재 양성 과 제품 연구 개발 에 힘 을 높였다.

과학 기술은 방직업이 전진하는 강력한 동력뿐만 아니라 전문 전시회의 재빨리 발전에 기여했다.


이탈리아, 일본, 중국 대만성 등 해외 전시단은 패션 트렌드를 주도하는 신형 하이테크 원단을 선보인다.

예를 들어 일본 전시단의 제품은 천연 수공직조의 원단과 세계 선두적인 합성섬유 원단 등을 포함해 욱화성, 동양방직 주식회사, 동리 등 기업의 벤처, 아미론이 탄성 섬유, 동양 나일론, 제트론 등 대표적인 고신상품이다.


국내

전시 사업에 참가하다.

업도 약해지지 않는다.

후베이미아 지분 유한회사는 ‘원액 원스 이탈리아 ’를 신제품 연구개발의 좌우명, 매번 전시회를 위해 이탈리아 원단과 비견할 수 있는 마이아 정방 원단, 그중에서도 염색 없이 처리된 에코랄 토털 벨벳 소재 시리즈가 매니아 소재를 더했다.

오강복화는 유한회사의 참가 상품을 제작해 저탄소 환경보호 이념을 병승해 자원 제조 원단을 운용하는 대신 경박한 원단을 개발해 원료 자원 사용량을 줄였다.

친환경 이념에 힘쓰고 있는 욱영그룹은 신형 환경보호 기능성 원단에 집중해 Flycool 시원한 원단, 소로나 환경보호 원단, 에코르 원단 회수 원단 등 전문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조직위원회는 자재료 기업에 대해 시장, 기술, 유행방향의 인도로 인tertextile 수면 보조 전람도 끊임없이 조정하고 부재업의 과학 기술 발전과 진보를 이끌고 있다.

지난해'보조 트렌드 '전문장 워크숍은 인터스틸 페이퍼 전시회에서 처음으로 등장해 김태선, 코드보 보령, 에밀리 다니슨, 시화로세치, FVI, Gunzetal, 상하이 지퍼 지퍼 유한회사 등 업계 기업의 적극적인 참여를 받았다.

이들 기업들은 업계가 앞선 신제품을 가져올 뿐만 아니라 첨단 생산기술을 두드러지게 소개하고, 실용성, 전첨성, 전시회의 과학 기술 진보에 불을 더하기도 했다.

{page ubreak}


현재 중국의 방직업계 현황에 이르기까지 과학기술을 앞서가는 국내 외전은 모두 인터스틸 면 자재전은 중국 방직 업계의 가장 진실한 면을 보여줬고, 방직기업이 급성장하고 있으며 생산기술과 제품의 품질이 뛰어넘는 향상을 보이고 있으며, 동시에 중국의 소비자들은 더욱 강한 흐름을 추구하며, 더욱 높은 생활품질을 추구하는 수준을 어느 정도 향상시켰다.


기업의 발전을 이끌어가는 책임을 짊어지고 업종의 전반적인 추세를 따라 125기획, 2010년 창신년회 및 각 업계 발전회의, 과학 기술, 혁신과 환경 보호 모두 변함없는 화제다.

이를 위해 전시회 조직위원회는 그동안 모든 참도상들에게 친환경보호 전시회, 녹색 배치, 녹색 운송을 제안하며 저탄소 환경보호 전문 전시회를 공동으로 조성했다.

이 제안은 전람자들의 일치를 받는다는 점에서 향후 전시회에서 전문가들은 더 많은 환경보호 방직품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나 녹색 저탄소 를 느끼는 국제화전문 전람회에서 전달된 환경보호 이념과 과학기술의 매력을 의미한다.


브랜드 는 힘 이 더 효율적 교류 플랫폼 을 만든다


브랜드 모음집, 인테르티xtile 면 자재전은 지금의 또 하나의 우세, 국제화, 전문화 전시회의 강대 자장은 국내외 우수 브랜드의 전시회를 이끌어갈 뿐만 아니라 하류 의상 브랜드를 동원했다.

지난해 전시회는 73개국 및 지역의 2400여 명의 구매자들을 방문해 중국 최대 복장 생산기지 산동, 강소, 호북, 하북, 하북 등 주요 구매자들이 예를 들어 남성복 재킷 생산업체, 남자 여장을 생산하는 태평조, 남성복 브랜드 중 일곱 필레 등, 이탈리아, 러시아, 터키, 미국, 한국 등 국가에서 온 많은 해외 시청자들도 인터트럭션 보조, 국제화 전문 전시회를 조장했다.


올해,

intertextile 면 보조

전람회는 일관된 작풍을 따라 전문 전시회를 브랜드의 힘을 융합시켜 더욱 효율적인 산업 체인 상하위 교류 플랫폼을 만든다.

해외 방직업체들은 중국의 방직기업이 급성장하고 있으며, 중국의 소비자들도 더 강한 조류의식을 가지고 있으며, 중국은 이미 해외 기업이 가장 중시하는 시장 중 하나라고 보편적이다.

이에 따라 기존 인터스틱면 자재료 전시회에서 한국, 일본, 이탈리아, 독일 등 해외 전시단이 여러 가지 브랜드를 지녔으며, 오스트리아 렌징 전시단, 인비스타 전시단, 한국 Hyosung 전시단, 미국 면화협회 등 특색 섬유 전시단이 결집했다.

전시회 강력한 호소력은 국내외 유명전사들뿐만 아니라 많은 국제 브랜드 구매 업체를 끌어들이고, 미국 매니지먼트 (아시아) 유한회사 (AmericanEagleOutfittersasia, 빅토리아의 비밀 (Victoria'sSecret)와 걸프국제채용 유한회사 (Gapintercingletd)가 2010년 인테르테레스테레스테일면 보조를 통해 풍성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 밖에 더 많은 자재 생산자들이 인터스틸 면 보조 전람회에 참가하는 것은 고객과 시장 업무를 결성하기 위해 브랜드 이미지와 전방 유행 콘텐츠를 끌어올리는 것도 그들의 주요 목표가 되었다.


아울러 지역 브랜드도 전시회의 발전 과정에서 나날이 울린다.

중국 동방 실크 시장은 전시회에서 ‘성택직조 ’, ‘비단도 염색 ’을 내놓으며, 전시회를 통해 중국 동방 비단 시장의 집단적인 이미지를 통해 국내외 구매자들의 관심을 끌고 중시하고 있다.

중국 마방업계 협회 전시단은 시작된 6, 7개 기업에서 현재까지 30여 개 기업을 비롯해 규모가 커지고, 형식도 끊임없이 혁신하고 있다.

현재 마방업협회가 설립한 정품 전시구는 신신그룹, 화승그룹, 동릉화원 등 유명 기업을 휩쓸고 있다.


물론 인터스틸 페이스폼 퍼포먼스는 이미 많은 방직 브랜드 전시, 무역 플랫폼 뿐만 아니라 차츰 이런 브랜드들이 다음 단계로 발전하는 출발점이 되고, 오스트리아 린즈그룹은 전시 플랫폼을 이용해 중국, 그리고 글로벌 확장 계획을 발표해 전문 전시회의 응집력과 엄청난 인기 조력 브랜드 발전을 선포했다.


사실 ‘인터스틸 ’이라는 자체는 이미 하나의 브랜드가 되었고, 업종, 기업이 두터운 기대를 부여하고 있다.

브랜드의 힘을 융합하여 과학 기술의 기세에 따라 인tertextile 면 부재료 전시는 마치 17세의 생기발랄한 젊은이와 함께, 다시 한 번 뛰어넘는 발전을 준비하고 있다.

  • 관련 읽기

[전고]CHIC2011 중국 의류 상업 포럼이 상업 사유 변혁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전시회 뉴스
|
2011/2/15 15:04:00
86

2011 화남 국제 야외 용품 전람회 핫 상담 중

전시회 뉴스
|
2011/2/14 13:24:00
66

2011년 코펜하겐 추동 패션주 폐막

전시회 뉴스
|
2011/2/8 21:27:00
63

소비전은 3대 ‘ 병상 ’ 을 부각시켰다

전시회 뉴스
|
2011/1/31 10:11:00
81

소비전은 세 가지 문제를 부각시켜 준다

전시회 뉴스
|
2011/1/31 10:13:00
67
다음 문장을 읽다

동완 방복 업계'출해 '대거동 & Nbsp; 로스앤젤레스 군 물류 센터

새해가 막 지나자 동완 방직 의류 업계'출해'도 큰 동작이 있다.기자는 지난 주 동완시 방직 의류 업계 협회에서 로스앤젤레스 군을 방문해 오온시 남가에디슨 센터와 성갤러리 지역 투자와 발전회사 (SGVRC) 와 협력 의사를 체결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