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길거리 패션 스포츠 용품 업계 또 세부?

2011/1/14 9:05:00 98

길거리 패션 스포츠 용품 업계 는 또 세분 이다


거대한 시장 공간은 많은 스포츠 용품 업체들이 길거리 패션 분야를 노렸다.

  


지난주 종합 전문 운동으로 유명한 아예득이 갑자기 고조된 가운데 이번 시즌 신상품은 전문운동에서 패션의 흐름을 향한 단계를 달성하고 아예드 브랜드 건설이 새로운 시대로 매진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와 함께 성내 또 다른 전문 농구 브랜드 워터의'중국 길거리 여행 전국 해선'도 막 막을 올리는 것도, 프로농구 장비를 정착해 온 워터가 길거리 패션으로 변신하는'농구 플레이어'로 흔들린다.

  


요 2년 동안

키안타

길거리 운동 특징을 기다리는 천주

스포츠 브랜드

패션 운동용품 시장에 출격, 과연 특색 정위를 고려한 것인지, 신흥문화에 기반한 마케팅 전략인가?

  


업계 인사들은 동질화의 심각한 시장에서 유독 새로운 차이화 브랜드의 위치를 표시해야 소비자 마음속에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고 본다.

현재 국내 스포츠 용품 시장을 보면, 아직 진정한 길거리 패션의 대표가 나타나지 않았다.

영군 브랜드

이 시장을 새로운 블루바다로 보는 중요한 요소들이다.

  


유행하다

  


수십 가닥의 나무막대기를 받쳐 신발끈을 만드는 격으로 거칠고 거친 삼끈이 걸려 있다

색채가 화사한 낙서를 배경으로 한 것은 바로 아예의 패셔니스타의 첫 등장!

  


이번 4일간 아시아예득 2011년 Q1 제품 주문회에서 아예득이 대리상에게 신조 부품을 포함한 신제품 라인을 선보이며, 제품 디자인은 색대담하고, 더욱

스타일

최신 유행 원소를 답습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새롭게 한다!

  


사실 아예득은 처음으로 꽃게를 먹는 브랜드가 아니다. 벌써 2년 전 팔고 구두업은 ‘판화세가 ’라는 정위를 제시했다. 보패 브랜드는 바로 원래 패션운동의 위치를 ‘길거리 모델 운동 ’으로 바꾸었다.

길거리 운동 집단은 이미 샘저우 스포츠 브랜드의 중점 시장 중 하나로, 제품선에서 자체 브랜드에 대한 조류를 강화했다.

  


그 전에 팔형이 손을 잡다

한국 SIOR 의상 디자인 회사

트렌드 의상 및 부품 등 시리즈 제품이 전방위적으로 구두 경영에 진출해 트렌드를 추구하는 젊은이들은 더 이상 운동과 캐주얼한 구분을 중시하지 않고 개성과 트렌드를 중시하고 있다. 현재 얼굴을 드러내는 팔고 있는 팔고운동은 팔고슬의 트레이닝 상품으로 브랜드 스타일을 이어가고 있으며, 판화 +스포츠 데님도 젊은 사람의 새로운 흐름에 부합한다.

  


단순한 개념의 혁신을 위해 기자가 따르는 것은 아니다

유한회사

이 회사는'중국 거리 문화 연구센터'를 설립한 것은 국내 최초다.

현재 광동 중산에서는 새로운 길거리 장비 설계센터와 유행 추세 연구센터도 조립하고 있다.

  


구주 동행 수석은 곽 한요를 획책하고 있는데

천주 운동 브랜드

길거리 운동 자체는 신조, 패션의 운동이다. 따라서 길거리 운동의 시리즈는 자연스레 패션 스포츠 브랜드가 될 수 없는 하나로 성장하고 있는 중소스포츠 브랜드에 대해서도 트렌디한 스포츠 분야에서 스며드는 트렌드 트렌드 트렌드 트렌드 트렌드 패션이다.

  


신시장 공간

  


지금의 중국 도시, 단차, 활판, 직렬, 미끄럼, 버스농구, 길거리 농구, 길거리 축구, 길거리 춤 등 외국에서 비롯된 거리운동은 새로운 세대 젊은이들에게 수용되고 있다. 이런 운동 형식은 일부 젊은 그룹에서 유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국내 길거리 문화의 흐름에 따라 국내 운동용품 대목은 이 분야에 발돋움한다.

  


기자는 시장에서 알고 있다.

NIKE, ADIDAS

등 이 잇따라 그 조류 브랜드 를 증가시켰다

NIKE360, ADIDAS Y3

길거리 스타일의 제품 계열의 비중이 늘고 있다.

행사 보급 방면에서 길거리 운동에 대한 협찬 역시 천주 브랜드에 열중하고, 앞서 들혜가 미국 길거리 스타일을 초청하는 하림농구팀이 모델로, 361 ℃에서 열린'오락농구 '행사는 길거리 스타일로, 안디와 특보도 극한운동을 지원했다.

  


아예득의 키잡이인 진영배는 브랜드를 바꾸어 한일 등지로 고찰했다.

그는 새로운 문화가 패션을 가져와 새로운 운동시장을 촉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진영배는 아시아 예치 경영진을 미국 일본 한국 등 길거리 문화가 성행하여 깊이 침투연구를 진행할 계획이다.

  


“ 문화가 시장을 출산하고, 우리는 새로운 문화현상을 더욱 넓고 넓은 패션 시장의 공간을 키워야 한다. ”

임청홍 보패권 사장은 "이후 올림픽 시대를 맞아 국내 스포츠 브랜드 일선 진영과 2, 3선 진영의 격차가 커지고, 샘저우, 안정 등 전문 스포츠 분야의 브랜드 패주가 뒤흔들릴 수 없었고, 패션 운동, 레저 스포츠 분야에는 수많은 브랜드들이 몰려 있어 동질화 경쟁이 치열한 동성 라이벌을 둘러싸고 새로운 시장 돌파점을 찾기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뿌리 '어디예요?

  


진강은 국내 스포츠 브랜드로서 국내 80% 이상이 모여 있다

스포츠 브랜드

그러나 동질화 현상이 심각해 많은 스포츠 브랜드가 회피할 수 없는 문제다. 제품 및 브랜드의 동질화가 심각한 현상은 기업의 발전을 방해하는 병경뿐만 아니라 업종의 발전을 방해하는 큰 장애가 된 ‘자신의 특색 ’이 많은 브랜드의 공통 호성이 되고 있다.

이런 발전에서 브랜드들은 어떻게 자신의 차이화 발전의 길을 벗어나, 먼저 브랜드의 위치에 새로운 것을 탐색하기 시작하여, 그러므로, 길거리 플레이어, 세가, 패션 패널의 개념도 시장에 이어지고 있다.

  


곽한요는 천주화 기업이 길거리 운동 분야를 선정하는 것으로, 현재 천주에서 많은 스포츠 브랜드들이 차이화 마케팅 돌포를 구하는 좋은 참고로, 이런 기업은 제품 디자인에서 마케팅을 위한 다양한 도전과 시련을 겪고 있지만 최소한 저질화 경쟁이 심한 업계에서 새로운'블루바다 '시장을 찾았다.

  


하지만 길거리 패션의 뿌리는 아직도 운동이 아니냐?

이것은 기업이 전방위의 종합 위치를 만들어야 한다.

  


임청홍은 길거리 패션으로 바뀐 지 2년이 지났는데, 아직 브랜드의 위치를 완전히 파악하지 못하고, 발끝까지 패권을 겨냥한 것은 길거리 패션이지만, 출신 스포츠 브랜드, 모자를 버리지 말아야 할 것인지 추사 양난을 초래했다.

어느 정도 운동은 패션의 삶이지만 길거리 문화에 기반한 패션은 개성이 돋보이며 종합운동의 일부를 돌볼 수 없는 일부 제품의 표현을 떠나는 것이 바로 길거리 패션 브랜드, 행보패가 길거리 패션의 패션이 어디일까?

그들은 아직 오미 광고가 브랜드에 대한 재배치를 위탁하고 있다.

  


워터는 전문농구의 우위를 바탕으로 브랜드의 자리는'길거리 농구 게이머'의 방법으로 워터 (중국) 유한회사 회장이 갈등이 없다고 생각한다.

  


전통적인 인상에서 길거리 농구는 꽃다발이고 실제로는 길거리 농구와 꽃농구는 완전히 다른 개념이다.

길거리 농구 잡기 같은 구기, 상상력 넘치는 패스트볼과 덩크슛, 강력한 힙합, 스타일과 자유와 창의성을 추구하는 동시에, 강력한 팔력, 허리춤, 완벽한 동작이 필요하다. 프로농구 운동의 소질, 프로농구 기술은 길거리 농구에서 가장 좋은 전시와 운용을 얻을 수 있다.

  • 관련 읽기

주해강: 선명해야 기업 사회적 책임을 더 잘 이행할 수 있다

학습 영역
|
2011/1/14 9:01:00
77

복장 설계 인체 구조 해석 ----복장 효과도 구획 방법

학습 영역
|
2011/1/13 15:42:00
10720

복장 설계 인체 구조 해석 -- 복장 효과도 구도

학습 영역
|
2011/1/13 15:20:00
11947

복장 설계 인체 구조 해석 -- 복장 효과도 구도

학습 영역
|
2011/1/13 15:05:00
7982

복장 설계 인체 구조 해석 -- 복장 효과도 구도

학습 영역
|
2011/1/13 14:10:00
7676
다음 문장을 읽다

장예모의 딸은 집안이 된 것처럼 ‘ 서양 남친 ’ 으로 밝혀졌다

장예모 부녀는 두 편의 영화를 합작했다. 장말의 신분은'편집사'부터'부감독'의 절절이 높아졌고, 현재'김릉13'이 촬영을 앞두고 장말이 중임을 맡을 것이라고 한다.